Anthony Bozanich

참여 작품

Destruction: Los Angeles
Associate Producer
A fatal explosion and sudden earthquake rock Los Angeles, and reporter John Benson seizes his chance to cover the breaking news of increasing seismic activity.
어벤저
First Assistant Editor
남편과의 사별 이후, 혼자 딸 '베시'를 키우고 있는 '티나' 늦은 밤, 딸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중 괴한들에게 폭행과 강간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티나'에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4명의 남자들은 처벌받지 않고 풀려나게 된다. 그 사실은 알게 된 '베시'와 '티나'는 피 말리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던 경찰관 '존'은 자신이 직접 심판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되는데... 올겨울, 그들을 향한 핏빛 복수가 시작된다!
라스트 페이스
First Assistant Editor
전쟁으로 폐허가 된 아프리카의 라이베리아를 배경으로 사랑과 일 중 선택의 기로에 선 구호 전문 의사 미구엘(하비에르 바르뎀)과 국제 구호 단체 감독관 렌(샤를리즈 테론), 두 남녀의 이야기
인테러게이션
Editorial Staff
After the FBI receives a threat that endangers the entire city, an interrogator and an I.T. specialist are plunged into a series of mind games with a criminal mastermind, desperately racing against time to uncover the villain's true agenda as they fight to protect thousands of lives.
12 라운드 3 : 락다운
First Assistant Editor
총상에서 회복한 경찰관(조나단 굿윌) 그는 자신의 전 파트너의 불법 행위의 증거를 발견한다. 부패 경찰이 증거를 얻기 위해...
마린 4
First Assistant Editor
해병대에서 갓 제대한 제이크 카터(마이크 ‘더 미즈’ 미재닌)는 ‘호손 글로벌 시큐리티’에 입사하여 경호원으로서 새롭게 출발한다. 제이크가 맡은 첫 임무는 미국 최대 방위산업체 ‘제네시스’의 비리 관련 파일을 정부에 제공하려다가 위험에 빠진 내부 고발자 올리비아 타니스(멜리사 록스버그)를 보호하는 것이다. 제이크 일행은 법무부에서 올리비아와 검찰총장의 만남을 준비하는 동안 그녀가 머물게 될 은신처로 향한다. 그런데 사이먼 보겔이 이끄는 용병부대가 이동 경로를 미리 입수하고 뒤쫓아 공격해 온다. 제이크가 빗발치는 총알 세례를 뚫고 은신처에 도착한 직후, 제네시스와 결탁한 법무부의 에단 스미스가 찾아와 올리비아를 내놓으라면서 협박한다. 제이크는 임기응변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올리비아는 제이크 대신 경찰서에 도움을 요청한다. 올리비아를 찾아 경찰서에 간 제이크는 에단의 지시로 체포되는데...
프라이트 나이트 2
Post Production Supervisor
찰리(윌 페인)는 절친 에드, 여자친구 에이미와 함께 루마니아에 도착한 직후 호텔 맞은편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경악스러운 장면을 목격한다. 불길한 느낌에 사로잡혀 강의실로 향한 찰리는 제리 댄드리지 교수(제이미 머레이)가 피의 백작부인 엘리자베스 바토리에 대해 설명하는 동안 그녀를 강하게 의심하게 된다. 이에 의문의 아파트에 숨어든 찰리는 엘리자베스 바토리처럼 젊은 여자의 피로 목욕을 한 뒤 젊음을 되찾는 제리의 모습을 훔쳐보다가 발각된다. 가까스로 제리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온 찰리는 그녀가 엘리자베스 바토리라는 사실을 에드에게 밝히고, TV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라이트 나이트’를 진행하는 괴물 사냥꾼 피터 빈센트(숀 파워)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찰리 일행과 함께 추적에 나선 피터는 지하철에서 제리를 보자마자 달아난다. 곧 뱀파이어의 정체를 드러낸 제리는 숫처녀의 피로 의식을 치르기 위해 에이미를 붙잡아 가는데...
히든 서스펙트
Assistant Editor
경찰 윌은 야간근무 중 늘 들르는 식당에 커피를 마시러 간다. 하지만 평소와 달리 식당 안에는 심상치 않은 공기가 흐르고, 위기 상황을 감지한 윌은 몰래 동료 반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실 반스는 식당 금고에 숨겨진 부패경찰리스트를 빼돌리기 위해 하수인 데릭을 보내놓은 상태. 데릭은 손님들을 인질로 잡은 채 때를 기다리는데, 우발적인 총격전이 발생하자 상황은 순식간에 악화된다. 반스는 우연히 인질에 포함된 전과자 닉을 인질극의 용의자로 몰고 가고, 닉은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데..
오피서 다운
Assistant Editor
마약과 술에 빠져 경찰로서의 서약도 잊은 채 타락한 삶을 살던 캘러핸 형사(스티븐 도프). 그는 자주 가던 클럽에서 총격 사건에 휘말리고 누군가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두 번째 삶의 기회에 감사하며 새 삶을 살던 어느 날, 자신을 구해주었다는 한 남자가 캘러핸을 찾아온다. 의문의 남자는 딸의 일기장을 건네며 딸의 죽음을 조사해 달라 도움을 청한다. 클럽 댄서였던 그녀의 일기장에는 클럽의 단골에게 성폭행을 당한 후 자살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일기장의 단서를 뒤쫓으며 범인에 다가가던 캘러핸은 자신과 관련된 돌이킬 수 없는 진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벼랑 끝에 몰린 캘러핸의 선택은?
미스터 이빨요정 2
Post Production Supervisor
Larry Guthrie, who loses his first love to the town hot shot, decides to win her back by volunteering with the children at her after-school program. When Larry accidentally tells the kids the Tooth Fairy is make-believe, he soon is transformed into a tutu-clad fairy with the "sentence" of collecting teeth.
에너미 라인스 3
Assistant Editor
2001년에 제작되었던 "에너미 라인스"의 3번째 시리즈로 콜롬비아에서 비밀작전을 수행하던 특수부대요원들이 콜럼비아 군인들이 파놓은 함정에 걸려 부상을 당하거나 죽게 된다. 부상당해 인질로 잡혀간 동료들을 구해서 적진을 탈출하기 위한 군인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스트레인지 데이즈
Assistant Editor
1999년 12월 30일 종말론자들이 말하는 지구의 종말이 이틀 남았을 때, 레니 네로(Lenny Nero: 랄프 파인즈 분)는 여전히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거리를 헤매며 뒷골목에서 '초양기' 즉 뇌파신경 자극장치를 가지고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돌아다닌다. 가상현실도 아닌 이 장치는 사람들의 인생의 한조각을 다른 사람이 체험할 수 있게하는 장치로서 냄새도 맡을 수 있고 촉감까지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불법적인 물건. 그런 그에게 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 페이스(Faith Justin: 줄리엣 루이스 분)가 있었는데 그는 늘 그녀의 테잎을 틀며 그것을 위안삼아 살아간다. 그런던 어느날 페이스와 가장 친했던 아이리스(Iris: 브리짓 바코 분)라는 여자가 이 이상한 테잎을 그에게 남기고 가고, 그것을 본 레니는 아연 실색하게 된다. 그 테잎의 내용은 현재 흑인들의 지도자격으로 우상시 되고 있는 제리코(Jeriko One: 글렌 플러머 분)라는 랩 스타를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사살하는 장면이 들어있었던 것이다. 그것이 알려지면 폭동이 일어날게 뻔한 것. 그래서 레니는 자신이 전에 알고 지냈던 메이시(Lornette "Mace" Mason: 안젤라 바셋 분)와 과거 경찰 시절 함께 일했던 맥스(Max Peltier: 톰 시즈모어 분)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는데...
Provoked
Producer
"Cindy Maranne, "Americana" from "Gorgeous Ladies of Wrestling," stars in her feature film debut as a newlywed torn between love and violence when her husband is taken hostage in a failed robb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