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f Sommer

Josef Sommer

출생 : 1934-06-26, Greifswald, Germany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Josef Sommer (born June 26, 1934) is an American film actor. He was born Maximilian Josef Sommer in Greifswald, Germany and was raised in North Carolina, the son of Elisabeth and Clemons Sommer, a professor of art history at the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He studied at the Carnegie Institute of Technology. He has a daughter, Maria. Sommer made his acting debut at the age of nine in a North Carolina production of Watch on the Rhine. He made his film debut in 1971 in Dirty Harry, Close Encounters Of The Third Kind in 1977, and appeared in Witness opposite Harrison Ford (where he played a crooked police officer) and Moonlight and Valentino with Elizabeth Perkins. He appeared as President Gerald Ford opposite Gena Rowlands in the 1987 made-for-TV movie The Betty Ford Story. He has also had starring roles in two short-lived series, Hothouse (1988) and Under Cover (early 1990s). As of 2007, he has appeared, as a character actor, in almost 100 films. Some of his more famous roles have been as a crooked businessman or a corrupt politician.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osef Sommer,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Josef Sommer

참여 작품

스탑로스
Senator Orton Worrell
훈장까지 받은 이라크 전쟁 영웅 브랜든 레너드 킹 하사는 주민들의 축하 속에 고향인 텍사스주의 작은 마을로 돌아온다. 그는 이라크 참전 동료이자 죽마고우인 스티브와 가족들의 도움 속에서 새롭고 평화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런 브랜든의 뜻과는 달리, 육군은 그에게 전역을 중단시키고 이라크 전으로 복귀할 것을 명령한다. 이미 전쟁을 통해 많은 전우를 잃고 괴로워하던 브랜든은 재복무를 거부하고, 결국 무단이탈로 이어지고 만다. 이러한 상황의 갑작스런 변화는, 가족간의 유대, 우정의 힘, 사랑의 한계, 명예의 가치 등 그가 믿고 있는 모든 것들을 시험에 들게 하는데... (※ 스탑로스(Stop-Loss)는 현재 지원병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미군에서 이미 계약대로 군복무 기간을 마친 병사들을 강제적으로 재복무시키는 것을 뜻한다.)
인베이젼
Dr. Henryk Belicec
정신과 의사 캐롤(니콜 키드먼)과 동료의사 드리스콜(다니엘 크레이그)은 정체 불명의 물질이 잠자는 인간에게 침투해 겉모습은 그대로 둔 채 정신세계를 변화시키고 있음을 알게 된다. 감염자들이 늘어나면서 그들은 자신들과 다른 정상인을 색출해 또 다른 감염자로 만들려고 혈안이 된다. 그들에게 사로잡히지 않기 위해서는 절대 잠들거나, 절대 감정을 드러내서는 안 된다! 광기에 휩싸인 도시에서 누가 감염자이고 누가 정상인인지 판별하는 것조차 어려워지고... 캐롤은 어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건 탈주를 시작한다!!
엑스맨: 최후의 전쟁
The President
돌연변이성 장관인 엑스맨 출신 비스트는, 제약 재벌 워렌 워딩턴 2세가 돌연변이 유전자를 영구히 제거하는 신약을 개발했으며 이를 빼내려던 매그니토의 오른팔 미스틱이 체포됐다는 보고를 받는다. 알칼리 호수에서 사라져 죽은 줄로만 알았던 진 그레이가 회생하여 돌아오고 자비에는 그녀의 숨겨진 이중자아 피닉스의 부활을 예감, 위험을 경고한다. 모든 상황을 인내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엑스맨의 리더 자비에 교수와 적자생존의 법칙을 신봉하는 매그니토의 대립된 의견이 시험대에 오르고, 이는 세상의 모든 전쟁을 잠재울 최후의 전쟁으로 이어진다.
The Elephant King
Bill Hunt
The story of two brothers who lead totally different lives. Jake Hunt enjoys life to the fullest in Thailand, while his shy brother Oliver deals with his own depressions back home in the USA. Their dominant mother wants Jake back home and for this reason, Oliver is sent to Thailand to retrieve his brother. Once there, Oliver finds himself in Jake's bizarre life and falls in love with a beautiful girl, Lek. However, it is not a coincidence that she and Oliver have met
Searching for Paradise
Carl Greenslate
A young woman, coping with the death of her father, embarks on a quest to meet a Hollywood star with whom she has become obsessed.
썸 오브 올 피어스
Senator Jessup
1973년 4차 중동전쟁 당시 핵미사일을 싣고 골란 고원을 날던 이스라엘 전투기가 격추되고 미사일은 흙먼지 속에 파묻힌다. 30년 뒤 러시아에선 알렉산더 네메로프가 새로운 대통령으로 취임한다. 이 사실을 예견했던 CIA 정책연구원 잭 라이언은 윌리엄 캐봇 국장과 함께 핵사찰 차 러시아에 갔다가 세 명의 핵물리학자가 실종됐음을 발견한다. 중동에선 우크라이나를 향해 미지의 화물이 배에 실린다. CIA는 사라진 세 과학자가 우크라이나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얼마 뒤 로버트 파울러 미 대통령이 슈퍼볼을 관전하고 있던 볼티모어 경기장에서 핵폭탄이 터진다. 미국은 러시아의 공격으로 단정 짓고 반격을 준비하지만 네메로프는 극구 부인한다. 세계 곳곳에서 벌어진 정신없는 사건들 사이엔 무슨 관련이 있고 핵 테러의 주범은 누구인가?
패밀리 맨
Peter Lassiter
월스트리트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투자전문 벤처기업가이자, 플레이보이인 잭 캠벨(Jack Campbell: 니콜라스 케이지 분). 그는 13년 전 사랑하는 연인 케이트(Kate Reynolds: 티아 레오니 분)와의 약속을 뒤로 한 채 줄곧 성공만을 향해 달려온다. 그리고, 마침내 뉴욕 맨하탄의 펜트하우스와 꿈의 자동차 페라리 550M, 이천불짜리 최고급 양복에 그의 손길을 기다리며 항시 대기 중인 늘씬한 미녀들까지... 잭 자신은 성공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하얀 눈이 소담스레 내리는 크리스마스 이브, 모든 사람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 그날도 늦게까지 일에 빠져있던 잭은 마지막으로 회사를 나와 텅 빈 도시를 걷다가 우연히 식료품가게에 들어선다. 그곳에서 잭은 복권을 바꾸러 왔다가 강도로 돌변한 거리의 부랑아캐쉬를 만나 뜻밖의 상황에 처하지만 사업가적 수완을 발휘해 위기를 모면한다. 그리고 그 복권이 자신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꿔 놓으리란 걸 꿈에도 모른 채, 자신의 집으로 돌아간다. 즐거운 캐롤에 잠이 깬 잭은 낯선 침대에 두 아이와 강아지, 옛 애인 케이트에 둘러싸여 있는 자신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 뉴욕의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캐쉬를 만나 사건의 전모를 전해 듣는다. 캐쉬는 잭이 케이트와 함께 하는 삶을 택했을 때의 인생을 경험하고 있는 거라며 그것을 끝내는 것은 전적으로 잭 자신이 알아서 해야한다는 수수께끼 같은 말을 남긴 채 사라진다. 갈 곳이 없어진 잭은 어쩔 수 없이 뉴저지의 작은 마을에 있는 그의 가족에게 돌아간다. 잭은 13년 전보다 훨씬 매력적으로 변한 케이트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고, 그의 아이들을 통해 이전에 느껴보지 못했던 아버지로서의 사랑도 깨달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타이어가게에 들른 월스트리트의 거물 라시터의 눈에 띄게된 잭은 그의 회사중역으로 스카웃 제의를 받고, 또다시 빛나는 성공과 사랑하는 가족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샤프트
Curt Flemming
돈 많은 아버지를 둔 월터 웨이드(크리스찬 베일)는 사소한 시비 끝에 젊은 흑인 학생을 살해하고 목격자마저 협박으로 함구시키나 형사 샤프트는 그를 구속한다. 그러나 월터는 보석으로 풀려나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며 도망다닌다. 2년 뒤 샤프트는 비밀리에 입국한 그를 다시 체포하나 월터는 다시 보석으로 석방되고 월터는 샤프트를 죽이려 한다. 그는 두 명의 샤프트의 동료 형사와 샤프트에게 모욕을 당한 바 있는 마약상을 고용한다. 이들의 음모로 샤프트는 경찰직에서 쫓겨나고 홀로 정의를 지키려 한다. 음모는 점점 그를 죄어들고 샤프트는 유일하게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살인 목격자인 미모의 여인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넥스트 베스트 씽
Richard Whittaker
요가 강습을 하는 노처녀 애비는 안정된 가정을 원하는 평범한 여인이다. 어느날, 2년을 사귀던 남자친구 케빈과 헤어지고 상심한 그녀는 게이 남자친구인 로버트와 함께 우울한 마음을 달래다 하룻밤을 같이 지내게 된다. 몇 주 후에, 로버트를 찾아간 애비는 임신을 했다며 아이 아빠가 돼달라고 하는데... 둘은 아이의 아빠와 엄마의 관계일 뿐, 각자의 성생활에는 관여하지 않기로 하고, 아들 샘을 낳은 지 6년이 흐른다. 그러나 애비는 점점 자신의 결혼 생활에 회의를 느낀다. 로버트는 여전히 남성을 만나 데이트를 하고 자신과는 친한 친구관계이며, 아들 샘에게는 한없이 자상한 아빠이기 때문이다. 그러던 그녀에게 한 남자가 나타났으니 뉴욕에서 LA에 사업차 왔던 벤. 결국 애비는 벤과의 결혼을 결심하고, 이제 로버트는 샘을 떠나보내야만 하는데...
The Hunt for the Unicorn Killer
An account of early 1970s social activist Ira Einhorn, who allegedly murdered his girlfriend and then fled the country.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Winds of Change
Woodrow Wilson
In the nineteenth film in the series, in May 1919, Indy is working as a translator at the historic Paris Peace Conference. He meets up with T.E. Lawrence once more, but finds his ideals have changed a lot since the start of the war. Indy then decides to finally head home to Princeton - even though it means having to face his father. He gets reacquainted with his childhood friend Paul Robeson, who becomes the target of racism when they visit New York City.
패치 아담스
Dr. Eaton
1969년, 헌터 아담스는 불행한 가정환경에서 자라나 자살 미수로 정신병원에 수용된다. 삶의 방향을 잃고 방황하던 그는 정신 병원의 동료환자로부터 영감을 받고 ‘상처를 치유하다’라는 의미의 ‘패치’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패치 아담스’로서 새 인생을 시작한다. 그의 꿈은 사람들의 정신적 상처까지 치료하는 진정한 의사의 길. 2년 후 버지니아 의과대학에 입학한 괴짜 의대생 패치는 3학년이 되어서야 환자를 만날 수 있다는 규칙을 무시하고 빛나는 아이디어와 장난기로 환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치유하려고 환자들을 몰래 만난다. 이 사실을 안 학교측이 몇 번의 경고 조치를 내리지만 그는 아랑곳하지 않고 산 위의 허름한 집을 개조하여 의대생 친구들과 함께 소외되고 가난한 이들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세운다. 그러나 의사면허증 없이 진료행위를 한 것이 학교측에 발각되고 패치와 진실한 사랑을 나누던 동급생 캐린이 정신이상 환자에게 살해당하는 사건까지 생긴다. 인간에게 환멸을 느낀 패치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자포자기 심정에 빠지지만, 생명의 진리를 깨닫고 다시 의사의 길에 의욕을 불태운다. 그러나, 고지식하고 권의적인 윌컷 학과장은 패치에게 퇴학처분을 내리자, 주립의학협회에 제소한다. 위원회는 학칙을 어겼지만, 그의 열정과 학업 성적을 인정, 마침내, 졸업을 하게 된다.
Hidden in America
Edward Millerton
Story of a man whose pride in being the head of his family won't let him accept help from his sick daughters doctor. He has to prove to his kids that even with the death of his wife and the loss of his job that they can and will survive. After hitting brick wall after brick wall comes a glimmer of hope.
미스트라이얼
Nick Mirsky
스티브 도나휴 형사는 18년간 경찰에 몸 담아온 베테랑 형사이다. 그는 어느 날 밤 신고를 받고 출동, 살해된 아이다 크루즈와 피터 란나소 경관 살인범을 추적하게 된다. 스티브는 먼저 아이다의 엄마로부터 아이다의 전 남편 에디 라오스가 아이다가 경찰이 된 걸 못마땅하게 여겨 협박 편지를 보냈으며 이혼 후에도 아이다를 괴롭혀왔다는 사실을 듣고, 본능적으로 에디가 범인임을 알게 된다. 스티브가 에디의 아파트 복도에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경찰소로 나와 달라는 말로 유인하자 에디는 급히 증거물을 가방에 챙겨 넣고 나선다. (정은경)
더 챔버
Phelps Bowen
심해 한복판 잠수정에 갇힌 네 명의 인물이 탈출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 영화
스트레인지 데이즈
Palmer Strickland
1999년 12월 30일 종말론자들이 말하는 지구의 종말이 이틀 남았을 때, 레니 네로(Lenny Nero: 랄프 파인즈 분)는 여전히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거리를 헤매며 뒷골목에서 '초양기' 즉 뇌파신경 자극장치를 가지고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돌아다닌다. 가상현실도 아닌 이 장치는 사람들의 인생의 한조각을 다른 사람이 체험할 수 있게하는 장치로서 냄새도 맡을 수 있고 촉감까지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불법적인 물건. 그런 그에게 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 페이스(Faith Justin: 줄리엣 루이스 분)가 있었는데 그는 늘 그녀의 테잎을 틀며 그것을 위안삼아 살아간다. 그런던 어느날 페이스와 가장 친했던 아이리스(Iris: 브리짓 바코 분)라는 여자가 이 이상한 테잎을 그에게 남기고 가고, 그것을 본 레니는 아연 실색하게 된다. 그 테잎의 내용은 현재 흑인들의 지도자격으로 우상시 되고 있는 제리코(Jeriko One: 글렌 플러머 분)라는 랩 스타를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사살하는 장면이 들어있었던 것이다. 그것이 알려지면 폭동이 일어날게 뻔한 것. 그래서 레니는 자신이 전에 알고 지냈던 메이시(Lornette "Mace" Mason: 안젤라 바셋 분)와 과거 경찰 시절 함께 일했던 맥스(Max Peltier: 톰 시즈모어 분)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는데...
Moonlight and Valentino
Thomas Trager
A young widow still grieving over the death of her husband finds herself being comforted by a local housepainter.
Letter to My Killer
A letter is found by a demolition worker that reveals a cover up and a murder that is over 30 years old. The victim is the author of the letter that also contains evidence that leads to the killers. The demolition worker and his wife complicate things when they decide to blackmail the killers, who are wealthy and upstanding citizens of the community, of course.
Kansas
Joseph 'Joe' Farley
When a single mother and high-powered Chicago ad executive returns to her home town in Kansas to care for her ailing father, she rediscovers the joys and hardships of farm life.
노스바스의 추억
Clive Peoples Jr.
설리(Sully: 폴 뉴먼 분)는 노스바스에서 알아주는 괴짜다. 환갑의 나이에 건축현장에서 날품팔이 노무자로 일하고 있는 그는 현재 중학교 시절 자신의 담임 선생님이었던 베릴 여사(Miss Beryl: 제시카 탠디 분)의 집에서 하숙을 하고있는 신세다. 그는 젊어서 결혼한 지 얼마 안돼 생후 일년된 아들과 아내를 내버려두고 집을 나갔다. 그리곤 다시 가족을 찾지도 돌보지도 미안해하지도 않았다. 그에게 내일은 없다. 그냥 하루 하루 그만의 재미를 찾으며 산다. 그렇다고 특별히 방탕하거나 무책임한 것도 아니다. 다만 세상의 기준으로 볼 땐 책임없는 가장임에 틀림없지만, 그렇게 공사장 기술자로 일하며 평생을 바람처럼 산다. 그것도 전처와 같은 동네에서 얼굴 마주치지 않고, 불편하지도 않고, 가진 것 없음에 초조해 하지 않으며 산다. 그렇게 바람처럼 살길 60년, 그도 이제 노인의 문턱을 넘어선다. 그는 한번도 재판에서 이겨본 적 없는 돌팔이 변호사 월프(Wirf: 젠 삭스 분)와 함께 별 소득도 없는 소송을 일삼고 백치나 다름없는 러브(Rub Squeers: 프러이트 테일러 빈스 분)를 가장 친한 친구로 삼는 등 다양한 괴짜 행각을 벌인다. 그런 설리와 가장 마음이 통하는 상대는 섹시한 토비(Toby Roebuck: 멜라니 그리피스 분). 설리는 아직도 젊은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남자라는 환상에 빠져 언젠간 토비를 유혹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 그러나 그녀는 유부녀였고 더욱 불행한 것은 자신을 가끔 고용해주는 팁 건설 회사의 깐깐한 소장 칼(Carl Roebuck: 브루스 윌리스 분)의 부인이라는 사실인데...
Don't Drink the Water
Ambassador Magee
Somewhere behind the early 1960s cold-war iron curtain, the Hollander family cause an international spying incident when Walter photographs a sunset in a sensitive region. In order to stay out of jail, the Hollanders take refuge in the American Embassy, which is temporarily being run by the absent Ambassador's diplomatically incompetent son, Axel.
The Enemy Within
Defence Secretary Charles Potter
A officer with the Joint Chiefs of Staff uncovers a planned military coup of the U.S. government and has only one week to prevent the takeover.
Assault at West Point: The Court-Martial of Johnson Whittaker
Col. Morrow
The story of Johnson Whittaker, one of the first African-American cadets admitted to West Point. Tied down and beaten by his fellow cadets
맬리스
Atty. Lester Adams
앤디와 트레이시는 갓 결혼한 신혼 부부로 소박하고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다. 트레이시는 소아과에서 아이들을 돌봐주는 자원봉사를 하며 생활하고 있다. 어느날 잘생긴 외과의사 제드 힐이 그들의 2층집으로 이사온다. 이 때쯤, 앤디의 학생들이 연쇄 강간범의 희생자가 되어 마을은 공포에 떨고 트레이시는 심한 복통 끝에 닥터 힐에게 수술을 받게 된다. 수술 도중 힐은 트레이시가 임신 4주째임을 발견한다. 그러나 힐은 앤디에게 양쪽 난소 모두를 제거할 수 밖에 없다고 설명한 후 그의 승인을 받고는 한쪽 난소마저 제거한다. 그러나 얼마 후 제거된 난소는 정상임이 밝혀지고. 이 충격으로 인해 트레이시와 앤디는 별거한다. 게다가 병원에 3,000만불 손해배상 소송으로 2천만 달러라는 보상금을 받게 된다. 그러는 동안 앤디는 연쇄강간범 희생자들이 그의 학생이라는 것 때문에 혐의를 받게 되나, 정액검사 결과 자신이 무정자증임을 알게 되면서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데...
An American Story
Henry Meade
World War II has ended and many soldiers return to their houses and families. But three of them find themselves with big problems when they arrive at their home village.
마이티 덕
Mr. Ducksworth
변호사 고든(에밀리오 에스테베즈)은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동하던 초등학교 시절 주 챔피언 결정전에서 자신의 실책으로 팀의 패배를 맛봐야했던 기억을 갖고 있다. 커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는 승소율이 높은 편으로 자신감에 차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술을 마신 채 운전하다 경찰에 붙잡힌 고든은 사회봉사 활동을 하라는 판사의 판결을 받고 고향인 미네소타시로 간다. 그곳에서 어린이 아이스하키 팀의 지도를 맡게 된 고든. 그는 과거 자신이 다니던 법률 회사의 도움으로 오리팀(Ducks)을 만든다. 장비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팀이라 실력이 형편없던 아이들을 맡아 대회의 결승에까지 올려 놓은 그는 자신감을 되찾고 결승전에서 자신이 몸담았던 최강의 독수리 팀과 맞붙게 되고 결국 승리를 거둔다.
Hostages
Tom Sutherland
True account of the six men held hostage by religious extremists in Beirut during the Reagan-Bush era.
Citizen Cohn
Albert Cohn
As lawyer and power broker Roy Cohn lies dying of AIDS in a private hospital room, ghosts from his past visit him as he reflects on his life and loves.
그림자와 안개
Priest
마을 전체를 공포에 젖게 만든 연쇄살인자가 피아노줄로 희생자를 교살하는 장면으로 영화는 시작한다. 곤히 자고 있던 클라인만은 문을 두드리는 요란한 소리에 깨어난다. 살인자를 잡으려 조직된 자경단원들이 그도 수색작업에 동참해야 한다며 찾아왔던 것. 클라인만은 자경단원들의 협박에 못 이겨 나가지만, 그들과 헤어져 거리를 헤매게 된다. 한편 이 마을에 온 유랑 서커스단에서 칼을 삼키는 재주를 보여주는 여인 어미는 남자친구와 싸우고 울면서 뛰쳐나간다. 하릴없이 마을을 방황하던 어미는 클라인만을 만나서 친해진다. 그러나 클라인만은 황당하게도 범인으로 몰려 마을 사람들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When Will I Be Loved?
Martin Ransil
Three disillusioned wives who are contemplating divorce compare notes on their stormy marriages.
William Shakespeare's Hamlet
Polonius
A Danish prince and university student avenges his father's murder by his uncle, who stole the crown and married his mother.
Money, Power, Murder.
Jack Finley
Peter Finley is a cable-TV newsman who is led into a network of sin and conspiracy when he has interest in a missing anchorwoman's story.
Forced March
Richard Kline
Ben Kline is an American television star and a bankable name, who is cast to portray the Hungarian writer Miklos Radnoti, whose journal of poems was found with his body, buried in one of Hungary’s mass graves. Kline is also the son of a Holocaust survivor and has long resented his father’s refusal to speak about the War. Now given the opportunity to play the role of a hero, but faced with the reality of a victim, the boundaries between truth and illusion begin to blur.
야망의 브로드웨이
Waldo Winchester
This musical is based on four short stories by Damon Runyon. In one tale, gambler Feet Samuels sells his body to science just as he realizes that Hortense loves him and that he would rather live than die. In another story, Harriet's parrot is killed, and she has problems dealing with her loss. Then, there is a gambler, "Regret", who has bloodhounds on his trail when he becomes a murder suspect. Finally, "The Brain" is bleeding profusely, and his friends search for a way to save his life through a blood transfusion.
바이오닉 소머즈
Charles Estiman
The Bionic Woman and the Six-Million-Dollar Man reunite--with a few younger bionic assistants--and try to catch a bionic spy.
Bridge to Silence
Al Duffield
A woman with a hearing problem tries to get het life back together after a car accident that killed her husband.
알렉스 두 번 죽다
Judge Fenwick
변호사 루이는 아름다운 코린과 결혼,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저승에 간 루이는 천사장에게 아내가 임신했다며 돌려보대달라고 사정, 알렉스라는 아이로 환생하게 된다. 그런데 다시 환생하기전 누구나 다 맞는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주사"를 맞지 않고 다시 환생하여 예일 대학에 다니는 알렉스는 우연히 도서관에서 미란다를 만나게 된다. 알렉스는 졸업 후 신문기자가 되기 위해 워싱턴 포스트지의 브래들린 국장을 찾아가지만 거절당한다. 루이와 가장 친하게 지내던 포스트지의 신문기자 필립은 루이가 죽은 후에도 계속 코린과 그의 딸 미란다를 돌봐주는데, 브래들리에게 거절 당하는 알렉스를 보고는 도와줄 마음이 생겨 코린의 집으로 데려온다. 집에 도착한 알렉스는 그때부터 전생에 대한 기억이 되살아나기 시작하고 코린을 본 순간 자기가 그의 남편 루이였음을 알게 된다. 틈틈히 기회를 보던 알렉스는 코린에게 자가가 남편 루이였음을알리는데 성공한다. 맨처음에는 어리둥절 하던 코린도 알렉스를 남편 루이라고 인정하고받아들이는데, 그때 영문을 모르는 필립이 나타나서 알렉스에게 대발한다. 알렉스에게 얻어 맞고 쓰러진 필립을 보고 코린은 비로소 자기가 필립을 사랑하고 있었음을 깨닫고 두사람은 결합한다. 한편, 알렉스는 죽던 날, 불충분하다는 이유를 내세우던 마피아단의 보니노를 풀어준 펜윅 판사가 뇌물을 받는 장면을 사진에 담아 밝히려다 쫓겨나는 바람에 층계에서 굴러 떨어져 혼수상태에 빠진다. 병원에 입원한 알렉스에게 천사가 내려와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주사를 놓는다. 이제 알렉스는 전혀 전생을 기억 못하는 상태로 다시 회복해서 코린의 딸 미란다와 결혼하는데..
Dracula's Widow
Lannon
Dracula's wife, Vanessa, comes back to life and attacks Raymond who has a waxworks museum, where he displays notorious monsters and murderers.
제9의 표적
Lieutenant Koznicki
성당의 대주교에 이어 앤 수녀가 연쇄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들의 손에는 하나같이 묵주가 쥐어져 있었다. 살해된 시체를 처음 발견한 케슬러 신부(Father Koesler: 도날드 서덜랜드 분)는 경찰과 신문기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지만 사건의 경위를 알지 못해 안절부절한다. 그러던 어느 날, 고해성사를 하러 온 범인이 자기 딸이 3년전에 자살했다는 말과 함께 자신의 주머니에 묵주가 하나 더 있음을 고백한다. 이 자가 범인임을 직감한 캐슬러 신부는 사건과 관계되는 이야기를 유도하려고 하지만 범인은 황급히 달아난다. 막막해진 케슬러 신부는 앤 신부로부터 우연히 건네 받았던 그림 속에서 다음 살인 표적을 눈치채게 된다.
A Special Friendship
General Winder
During the American Civil War, two women, a wealthy white woman and a freed black slave, join forces to fight for freedom and the abolition of slavery.
The Betty Ford Story
President Gerald Ford
This biographical film was based on the book The Times of My Life written by Chris Chase and Betty Ford.
Double Image
James Angleton
This film tells the true-life story of Yuri Nosenko, a top Soviet KGB agent who defected to the West at the height of the Cold War in 1962.
The Execution of Raymond Graham
Jim Neal
A young man, convicted of the murder of a clerk, who has been on death row for five years and now awaits his execution while his family desperately seek a reprieve.
표적
Barney Taber
평범한 소시민 월터 로이드(Walter Lloyd: 진 핵크만 분)는 아내가 파리로 여행 간 사이, 이미 10대의 반항아가 된 아들 크리스(Chris Lloyd: 맷 딜런 분)와 낚시를 즐기며 부자간의 정을 회복하고자 한다. 그러나 낚시에서 돌아온 그를 기다리는건 아내가 납치됐다는 소식이었다. 둘은 급히 파리로 향하는데, 드골 공항에 내리자마자 로이드는 괴한으로부터 총격을 받지만 운좋게 살아난 그는 아내의 행방을 찾기 위해 옛 친구 테이버(Taber: 조셉 소머 분)를 찾아간다. 크리스는 자신의 아버지가 살인 경험이 있는 전 CIA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계속되는 살해 위협 속에서 아내는 미끼일뿐 표적은 자신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로이드는 동독 스파이 슈로더 일가 몰살 사건의 주모자로 자신이 지목된 사실을 알게 되는데...
다릴
Dr. Jeffrey Stewart
로보트에 인간 성장 호르몬과 영혼을 그대로 주입시킨 다릴(Daryl: 바렛 올리버 분)은 미신무기 전략 개발 연구소의 커다란 개가였다. 그러나, 다릴의 사용목적에 따른 대단한 혼란이 야기되자 국무성은 다릴을 폐기처분할 것을 명령하는데...
Brotherly Love
Mr. Rafferty
A businessman is stalked by his murderous twin brother, who has just been released from a mental hospital.
위트니스
Chief Paul Schaeffer
우연히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된 아미쉬 교도인 소년 샘(루카스 하스)과 엄마 레이첼(켈리 맥길리스). 필라델피아 경찰 존 부크(해리슨 포드)는 샘의 증언을 토대로 범인을 경찰에 보고하는데, 범인이 바로 필라델피아 경찰서에 근무하는 형사였다. 그 후부터 존과 레이첼과 소년은 쫓기게 된다. 그 살인 사건에는 경찰서장이 관련되어 있었던 것이었다. 존은 총을 맞고 이들 모자의 고향인 아미쉬 마을로 가서 휴식을 취하게 되는데, 거기서 그는 레이첼과 사랑에 빠진다. 한편 경찰서장은 경찰을 보내 존을 뒤쫓아 아미쉬 마을까지 따라오는데...
아이스맨
Whitman
미국의 거대한 광산회사 겸 극지개발회사의 북극기지 연구소에서 일하는 의학, 고고인류학, 생물학, 생화학 연구진들은 어느날 빙하속에서 약 2만년전 인간으로 추정되는 원시인의 냉동된 시신을 발견한다. 연구기지로 그 얼음덩이를 가져다 녹인 연구진들은 인공혈액을 주입시키고 갖가지 약품과 의학적인 방법을 사용해서 그를 살려내는데 성공한다. 젊은 고고인류학자인 세피드 박사는 연구팀들이 그를 생체 해부, 미국 각지의 의과대학에 몸의 각부분을 보내서 연구시키기 전에 완전한 인간으로써 연구할 기간을 달라고 애원, 2주일의 기간을 얻어 낸다. 찰리란 이름을 붙인 이 원시인은 원시환경에서 혼자 쓸쓸히 옛 삶의 방식을 재현해 보다가 세피드와 친구가 되고, 알 수 없는 음향과 언어로 대화를 하려한다. 본국에서 달려온 언어학자가 사라진 언어가 오랜 에스키모의 조상의 말과 비슷한 음성학적 구조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
실크우드
Max Richter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카렌 실크우드는 미국 오클라호마 핵발전소의 여성노동자였다. 그녀는 1974년 11월 13일 자신의 차 안에서 변사체로 발견되었다. 오클라호마 핵발전소의 여성 노동자 카렌 실크우드는 방사능에 오염되고 만다. 이에 그녀는 회사를 상대로 자신의 피해사례를 고발하기 위해 증거자료를 수집한다. 그러나 이를 신문사에 넘겨주려고 차를 몰고 가다 자동차 사고로 목숨을 잃고 마는데... 인류의 최대 과제 중 하나인 핵과 노조를 주제로 한 고발 영화. 회사의 비리를 폭로하러 가던 한 공장 여직원이 의문의 교통 사고를 당한 실화를 그린 드라마로서, 메릴 스트립의 명연을 볼 수 있다. 영화 마지막에 메릴 스트립이 부르는 "Amazing Grace"가 긴 여운을 주는 작품.
Saigon: Year Of The Cat
Jack Ockham
The year is 1974, and Barbara Dean (Judi Dench), a British assistant manager in a foreign bank in Saigon, begins a relationship with American Bob Chesneau (Frederic Forrest). She quickly realises that he works for the CIA and he knows that the fall of South Vietnam is very near.
잊을 수 없는 죽음
George Barton
걸출한 변호사 Geotge Barton은 그의 결혼 기념일에, 부인을 잃고 만다. 독극물이 들어간 샴페인을 마신 채 살해 당한 것이다. 하지만, 이건 분명 George를 노렸던 것. 도대체 누가 그런 짓을 했을까?
Independence Day
Sam Taylor
Mary Ann Taylor loves the comforts of her hometown in Mercury, Texas. She has a steady job as a waitress in her father's diner, yet she can't help but feel unfulfilled by a life of pouring coffee and grilling hamburgers. Mary Ann's real passion is photography, but pursuing her dream of becoming a photographer means leaving Mercury behind.
소피의 선택
Narrator (voice)
시골출신의 소설지망생 스팅고(피터 맥니콜)는 브루클린에서 값이 싼 집을 얻어 들어갔다가 옆집에 사는 생물학자 부부를 알게 된다. 네이단(케빈 클린)과 소피 부부와 친해진 스팅고는 소피(메릴 스트립)가 유태인 학살현장에서 살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에게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소피는 아버지와 남편을 잃고, 애인이 레지스탕스였다는 이유로 아우슈비츠로 보내진다. 수용소로 가는 도중 독일장교가 소피의 미모에 반해 그녀의 아이 둘 중에 하나만을 살려주겠다고 한다. 소피는 궁지에 몰린 상황에서 아들을 선택하여 살려낸다. 딸을 저버린 모정으로 그녀는 있는 힘을 다해 살아남고자 하고 수용소에 있는 아들을 구해내고자 한다. 하지만 아들을 찾지 못하고 전쟁은 끝난다. 미국에 와서 네이단을 만난 소피는 그와 살지만 네이단은 정신이상증세를 가지고 있다. 스팅고는 소피의 과거를 듣고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 소피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그들은 함께 떠나지만...
Still of the Night
George Bynum
When one of his patients is found murdered, psychiatrist Dr. Sam Rice is visited by the investigating officer but refuses to give up any information. He's then visited by the patient's mistress, Brooke Reynolds, whom he quickly falls for despite her being a likely murder suspect. As the police pressure on him intensifies, Rice decides to attempt solving the case on his own and soon discovers that someone is trying to kill him as well.
행키 팽키
Adrian Pruitt
The complete innocent, Michael Jordon, is drawn into a web of secrecy and government secrets when a girl carrying a mysterious package gets into a taxi with him. When she is later murdered, Michael is the chief suspect and on the run.
레즈
State Department Official
1917년 러시아혁명을 배경으로 미국의 급진적 공산주의자이며 저널리스트인 존 리드(웨렌 비티)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이다. 존은 작가이자 여성인권운동가인 브리안(다이안 키튼)과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공산주의자의 실체를 알기 위해 러시아로 떠난다. 이후 브리안도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존을 찾아 러시아로 가는데...
폴 뉴먼의 선택
McAdam
신문사 기자인 미간 카터(샐리 필드 분)는 확실치 않은 정보를 기사화해서 무고한 마이클 캘리거(폴 뉴먼 분)를 마치 디아즈 실종 사건의 범인인양 만들어 버리고는 언론의 특권으로 자신의 잘못을 정당화 시키려 한다. 그 결과 마이클의 알리바이를 입증해 주려고 자신의 치부를 털어놓게된 마이클의 여자친구 테레사(멜린다 딜런 분)를 자살에 이르게 한다. 분노한 마이클은 이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Rollover
Roy Lefcourt
An Arab oil organization devises a plan to wreck the world economy in order to cause anarchy and chaos.
The Henderson Monster
Dr. Martin Grossman
A small town becomes gripped by an ethical debate when the community discovers a moody, egotistical scientist is experimenting with DNA and the creation of new life.
Hide in Plain Sight
Jason R. Reid
True story of a man in search of his children after his ex-wife enters the Witness Protection Program.
Doctor Franken
Mr. Parker
This variation of the Frankenstein legend, set in a brownstone in present-day Manhattan, has Robert Vaughn as a determined New York surgeon bringing "parts" home from work -- the hospital where he does experimental research -- to painstakingly rebuild the shattered body of an anonymous patient with organs from various donors.
Too Far to Go
Henry Mills
Love and passion, anger and heartbreak, laughter and happiness, all complex textures woven into the fabric so many have come to know as marriage. For behind the seemingly comfortable well-trimmed hedges of suburban Americana, live and often love, Richard and Joan Maple. Adapted from a series of stories appearing in the New Yorker Magazine over a period of twenty three years by Pulitzer Prize winning author John Updike ("The Witches of Eastwick", "Rabbit Run"), "Too Far To Go" garnered overwhelming critical praise in its theatrical debut. With its exceptional cast, this film envelops us in a poignant, sometimes funny, sometimes exasperating journey through this most important relationship.
러브 스토리 2
Dr. Dienhart
사랑하는 여인 제니를 잃은지 벌써 1년반, 옛 사랑의 그림자를 지닌 채 생활을 하는 올리버(Oliver Barrett: 라이언 오닐 분)에게 제니와는 전혀 다른 세계의 여성이 다가온다. 그녀는 화려한 캐리어우먼으로 이지적이며 독립적인 성격을 소유했으며 또한 부유하고 아름답다. 올리버는 마시(Marcie Bonwit: 캔디스 버겐 분)와의 사랑으로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면서 또다른 사랑의 가능성을 확인한다. 이 두사람은 누가 보아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썩 잘어올리는 연인이다.
미지와의 조우
Larry Butler
UFO로 추정되는 존재들이 세계 곳곳에 남긴 흔적들이 발견되고 일단의 과학자들이 이를 추적하는 가운데, 인디아나에 사는 로이는 정전을 조사하다 우연히 UFO를 목격한다. 그 날 이후 로리는 UFO에 관한 기사를 모으고, 희미하게 머리 속에 떠오르는 형상을 찰흙으로 빚기도 한다. 한편 전세계의 과학자들은 라콤 박사의 지도하에 외계인과 통신할수 있는 음악 코드를 개발하고 그들과의 접촉을 시도한다. 그 위치는 와이오밍에 있는 데블스 타워였고, 정부는 비밀 유지를 위해 지역 주민들을 모두 대피시킨다. 뉴스를 통해 이를 알게 된 로니는 봉쇄된 도로를 뚫고 데빌스 타워로 향하는데...
프론트
Committee Chairman
식당의 계산원 하워드(우디 앨런)는 여기 저기 빚도 많고 도박과 주식에 빠져있는 하찮은 인물이다. 어느 날 동창인 TV작가 알프레드(마이클 머피)가 찾아와 블랙 리스트에 올라 있는 자기 대신 작가 역할을 해 달라고 부탁한다. 우정의 이름으로 제안을 수락한 하워드는 촉망 받는 작가가 누리는 부과 명예에 빠져든다. 자기가 대리인이라는 걸 잊어가는 사이 하워드는 냉전시대 빨갱이 사냥의 먹잇감이 된다.
Judge Horton and the Scottsboro Boys
Pomeroy
In 1930s Alabama, nine young black men are accused of raping two white women. The judge in the case, unlike the rest of the town, comes to believe that the boys are innocent and, against all advice from his friends and family, sets them free, which turns the entire community against him.
Valley Forge
George Washington struggles to hold his army together at a critical point during the Revolutionary War.
스텝포드 와이브스
Ted Van Sant
재능 있는 사진작가 조안나 에버 하트는 남편과 아이들을 데리고 새 삶을 살기 위해 코네티컷의 스텝포드로 들어온다. 아름답고 순종적이고 좀비 같은 스텝포드의 주부들에게 불편함을 느낀 조안나는 점차 이들이 세뇌당했음을 확신하고 진실을 파헤치다 위기에 직면한다. 72년 아이라 레빈의 소설이 원작.
Man on a Swing
Pete Russell
A small-town police chief investigating a murder is offered help by a self-described psychic. However, when the chief discovers that the "psychic" is in possession of information known only to the police, he suspects that the man may be more involved in the case than he lets on.
Enemies
Nikolai
This powerful drama about the social ferment that culminated in the 1917 Russian Revolution is set on an estate in provincial Russia in 1905. In a sun-dappled garden, some factory owners and their wives discuss the unrest among the workers. Rather than submit to a strike, they decide to close down the factory. When an owner is slain in a scuffle with a workman, the ensuing investigation uncovers the socialist fervor that is sweeping the countryside. The play goes beyond depicting class struggle by keenly examining the gulfs between youth and old age, vision and shortsightedness, and conservatism versus change.
The Witches of Salem: The Horror and the Hope
A bizarre series of events focused on young women in the village of Salem causes paranoia in the late 1600s. It ends with the lynching of the accused and subsequent releases from jail. Dark and gritty, but not frightening.
더티 해리
Rothko
샌프란시스코 형사 칼라한은 비정한 성격 때문에 '더티 해리'로 불린다. 어느 날 어려운 고비를 물리치고 연쇄살인범을 체포하지만 부패한 상관은 범인을 석방시키고, 오히려 칼라한이 범인을 고문한 혐의로 고소된다. 이에 분개한 그는 범법자를 잡아 자기 손으로 직접 응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