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lene Brumfield

참여 작품

호텔 아르테미스
Hair Department Head
깨끗한 물을 요구하는 폭동이 일어나는 2028년 LA. 진 토마스(조디 포스터)는 이곳에서 아르테미스 호텔을 운영한다. 호텔 아르테미스는 숙박업소가 아니다. 진 토마스가 마피아 보스 울프킹의 지원을 받아 22년 동안 범죄자들을 치료해온 비밀 병원이다. 정부 몰래 운영되고 있는 까닭에 회비를 낸 회원들만 이용이 가능하고, 이곳에선 살인, 난동, 무기 소지, 기물 파손, 면회 등이 금지된다. 어느 날, 총상을 입은 은행 강도 와이키키(스털링 K. 브라운), 베테랑 킬러 니스(소피아 부텔라), 말 많은 무기상 나이아가라(제프 골드블럼), 울프킹과 그의 조직원들이 한꺼번에 이곳에 들어오는데...
서버비콘
Key Hair Stylist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마을로 꼽히는 서버비콘에서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는 가드너(맷 데이먼)는 아내 로즈(줄리안 무어)를 죽이고 쌍둥이 처제 마가렛과 새로운 삶을 계획한다. 완벽한 계획을 위해 마피아에게 청부살인을 의뢰한 가드너. 아내는 살해 당하지만 의외의 목격자로 인해 계획이 흐트러지기 시작한다. 집요하게 사건을 캐묻고 집으로 찾아오는 보험조사관 버드(오스카 아이작)와 마피아, 처제, 아들 니키(노아 주프)까지 가드너를 궁지로 몰아간다. 가드너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사건을 수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데...
블랙코드
Hairstylist
희대의 해킹 테러가 발생했다. 정치적, 금전적 요구도 없기에 사건의 윤곽조차 잡히지 않는 상황. 이에 복역 중인 천재 해커가 형량 거래를 대가로 미·중 공조 수사에 협조한다. 서서히 드러나는 사건의 실체. 하지만 이제 막 시작일 뿐.
퍼펙트 킬러
Hairstylist
카드 도박꾼 '잭'(조지 이즈)은 어느 날 라스베가스의 한 부유한 남자 '더피'(스티븐 랭)에게서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는 거래를 제안 받는다. 이미 도박으로 돈을 탕진하고 빚에 시달리던 잭은 그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그의 제안에는 엄청난 함정이 있었고, 뜻밖의 사고까지 벌어지는데... 졸지에 인생을 통째로 건 위험한 게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잭! 그는 과연 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인가?
스콘드: 잔혹 불륜사
Hairstylist
케빈에게 한눈에 반하며 그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는 세이디. 로맨틱한 주말을 보내기 위해 그의 별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우연히 남자친구 케빈이 자신의 단짝친구인 제니퍼와 바람을 피우는 사실을 알게 되고 제니퍼를 집으로 꾀어 내 밤새도록 두 사람의 배신감에 대한 복수를 실행한다. 광기어린 복수를 진행할 때마다 세이디의 숨겨져 있던 비밀도 하나씩 밝혀지는데...
레드 던
Hair Department Head
북한군이 미국을 침략하여 미국인들을 공포에 몰아넣는다는 내용.
새로운 딸
Hair Department Head
작가 존 제임스는 아내와 이혼 후, 딸 루이사와 아들 샘을 데리고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외딴 곳에 집을 구해 이사한다. 딸 루이사는 집 근처 숲에 인디언 분묘가 있다는 사실에 호기심을 느끼고 자주 그곳을 찾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또한 집에서도 키우던 고양이가 사라지고, 지붕에서 괴이한 소리가 들리는 등 이상한 현상이 계속되자 존은 전주인을 찾아가 이 집에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는데... (바다공원님 제공)
Blessed Assurance
Hairstylist
Convinced that he's entitled to a life of fame and fortune, Korean War vet Jerry Shand (Grant Show) returns home to his fiancee (Lori Loughlin) and pursues a lucrative --if unprincipled -- insurance career. But when he meets the elderly client Vesta (Cicely Tyson), she begins to shed light on the destructive path Jerry has chosen to travel. Peter Bogdanovich directs this film set against the backdrop of racial tensions in the American South.
Don't Tell Her It's Me
Hairstylist
Gus is a fat cartoonist that recently won a battle against cancer, which explains his baldness. But he is also lonely. Therefore, his caring sister tries to set him up with suitable woman. But to do so, she must turn him into an irresistible man. When he falls in love with Emily, Gus takes the identity of a mysterious biker from New Zea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