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zuya Saito

참여 작품

블루 자이언트
Key Animation
세계 최고의 재즈 플레이어가 되겠다는 열정과 테너 색소폰만을 가슴에 품고 도쿄로 무작정 상경한 열여덟 소년 '다이'. 언제나 혼자서만 연습하던 그는 같은 꿈을 지닌 천재 피아니스트 '사와베'와 초보 드러머 '타마다'를 만나 밴드 'JASS'를 결성하고, 일본 최고의 재즈 클럽에서의 공연을 목표로 치열하고 격렬한 무대를 준비한다.
기동전사 건담 내러티브
Key Animation
U.C.0097. ‘라플라스의 상자’가 열린 지 1년. 뉴타입의 존재와 그 권리에 언급된 ‘우주세기 헌장’의 존재가 밝혀졌어도 세상의 틀은 크게 변화되지 않았다. 후에 ‘라플라스 사변’이라고 불리는 전란은 네오 지온의 잔당군 ‘소데츠키’가 와해되며 종결된 것으로 보였다. 그 최후의 전투에서 2기의 풀 사이코 프레임 사양의 모빌 수트가 인지를 초월한 힘을 보였다. 하얀 유니콘과 검은 사자. 2기의 위협은 봉인됨으로써 사람들의 의식에서 멀어져 갔고 기억에서 사라질 예정이었다. 하지만 2년 전에 행방불명 된 RX-0 유니콘 건담 3호기가 지구권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금빛 ’불사조’, 그 이름은 페넥스.
닌자 배트맨
Animation
배트맨과 조커가 칼싸움을? 퀘이크 엔진에 의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배트맨. 도착한 곳은 사무라이 시대의 일본. 게다가 동료들과 적들은 한참 전에 와 있었다나. 여기서도 못된 짓을 일삼는 악당들, 가만히 두고 볼 순 없다!
아이카츠 스타즈! 극장판
Key Animation
With the intention of appearing in an event on a southern island, the students of Four Star Academy are taking off! There, rumors about a pair of legendary dresses sleeping within the island... A story about Yume and Laura's friendship, with S4 taking the stage together for the first time. Furthermore, putting the legendary dresses into a Dress Make... A thrilling and exciting Aikatsu! story is coming to theaters this summer!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3: 몽현
Key Animation
평범한 고등학생 후지와라 타쿠미는 아키나 최고의 레이서이다. 낮에는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하며, 새벽에는 두부 배달을 위해 도로 위를 질주하는 그는 전설적 스트리트 레이서였던 아버지 후지와라 분타의 영향을 받으며 진정한 레이서로 성장해나간다. 한편 의대생 타카하시 료우스케는 레이싱팀 아카기 레드선즈의 리더이다. 뛰어난 두뇌에서 나오는 자신만의 이론과 완벽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가진 드라이버로 유명한 그는 동생 케이스케를 아키나에서 꺾은 타쿠미의 AE86에 관심을 보이며, 드디어 타쿠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데...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2: 투주
Key Animation
레드선즈의 타카하시 케이스케를 무너뜨린 수수께기의 다운힐 스페셜리스트, 아키나의 86. 이 이름이 레이서들 사이에서 유명해지며 실력을 자랑하는 레이서들이 속속 아키나로 모여든다. 타쿠미는 이케타니와 이츠키로부터 레이서라고 불리는 것에 얼떨떨해 한다. 그러던 중 이츠키가 분위기에 휩쓸려, 묘우기 나이트 키즈의 나카자토 타케시의 도전을 수락해 버리고 만다. 괴물과도 같은 GT-R의 380마력을 자랑하는 RB26DETT 엔진. 86이 이길 리 없다는 분위기 속에 엄청난 기세로 배틀이 시작되고, 그 싸움을 차갑게 지켜보던 나이트 키즈의 쇼지 싱고도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7기 - 더 라스트 - 나루토 더 무비
Key Animation
나루토와 사스케가 인연의 대결을 결판 지었던 2년 후 아직 전하지 못한 마음, 그 숨겨온 마음의 행방은…?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나뭇잎 마을. 나루토는 이제 전쟁 영웅이 되어 마을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인기남이 되어 있다. 그런 나루토를 바라보는 히나타는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남몰래 짠 목도리를 나루토에게 전하고 싶지만 아직 전하지 못하고 있다. 그때 갑자기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고, 그는 “너희는 곧 멸망할 운명이다. 그 전에 히나타, 널 꼭 맞이하러 오지.”라는 기묘한 말을 남긴 채 사라진다.  육도선인의 동생은 달에 쫓겨가 살고 있는데 그의 후손인 오오츠키 토네루는 권력 암투와 대결에 집중하는 지구를 보고 육도선인의 지구는 이미 실패했다고 생각한다. 이제 토네루는 달과 지구를 충돌시켜 지구를 폭파하려고 하는데… 의문의 남자 정체는 차크라의 시초이자 과거에 나루토, 사스케와 사투를 벌였던 오츠츠키 카구야의 후손. 괴뢰군을 거느린 토네리가 나타나 압도적인 힘으로 나루토 일행을 물리치고, 히나타는 결국 그의 손에 넘어간다. 그 무렵 지상에서는 쏟아지는 운석을 막는 장렬한 방어전이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마침내 드러난 ‘진정한 최종 계획’이란?! 다가오는 지구 최후의 날, 저마다 굽힐 수 없는 마음이 시간을 초월하여 격돌한다!
은혼 완결편: 해결사여 영원하라
Key Animation
수수께끼의 힘에 의해 자신이 없는 미래 세계에 버려진 긴토키는 혼란스럽고 통제불능인 에도 거리를 목격한다. 그는 그곳에서 성장한 모습의 신파치와 카구라를 만난다.
페르소나4 디 애니메이션 -더 팩터 오브 호프-
Key Animation
나루카미 유는 1년간 부모님이 해외로 출장을 떠나 외삼촌의 집에서 살게 되었다. 외삼촌이 사는 지역의 학교인 야소가미 고등학교에서는 괴소문이 퍼지고 있었다. 그 내용은 비가 오는 밤 자정에 전원 꺼진 TV에 비치는 자신의 얼굴을 쳐다보면 다른 사람의 얼굴이 보인다는 것. 나루카미가 야소가미 고교로 전학간 첫날, 실제로 TV에 비춰졌던 아나운서가 살인당하는 사건이 벌어지면서 나루카미 일행은 이 소문의 진실을 파헤쳐보기로 한다.
스트라이크 위치스 극장판
Key Animation
제 501통합전투항공단이 본격적으로 해산되어, 마력을 상실한 요시카는 후소황국에서 의학교 입학을 목표로 공부에 열중하고 있었다. 로마냐 해방 후인 1945년, 후소황국의 위치인 핫토리 시즈카 중사가 나타나 유럽의 의사학교로부터의 초대장을 건네며, 요시카가 유학을 갈 때에는 자신이 유럽까지 호위로서 따라가도록 지시받았다고 이야기한다. 최첨단 의학을 배울 수 있다며 의욕을 불태우는 요시카는 유학을 결심하고 시즈카와 함께 유럽으로 향한다. 한편, 갈리아가 해방되어 베네치아 공국의 레가타 스토리카의 재개가 예정되는 등, 소강상태에 접어든 유럽이었지만, 국경에서 확인되지 않은 수상한 네우로이가 나타나고 있었다.
극장판 하트캐치 프리큐어! 꽃의 도시에서 패션쇼...인가요!?
Key Animation
안녕하세요! 저 츠보미예요 실은 에리카, 이츠키, 유리 언니와 함께 꽃의 도시 파리에 왔습니다. 무려 우리 모델로서 패션쇼에 나가는 거예요! 어쩌죠! 왠지 긴장되네요! 하지만 그 전에 꽃이 가득 있다는 멋진 파리 거리를 체크!! 그런데 거리에는 경찰관이 가득!? 프랑스에는 요즘 보름달의 밤에 늑대가 나온다는 소문이 있답니다. 그러던 중 늑대 남자 아닌 상처투성이 소년 올리비에가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왔죠. 게다가 디자이너까지 출현했습니다!! 에~ 파리는 꽃이 아니라 사건이 가득해요~? 으~ 어떡하죠~ 하지만 저 지지 않아요! 올리비에를 절대 보호하겠습니다! 제발 우리 프리큐어에게 여러분 마음의 꽃 파워를 빌려주세요!
원피스 필름 스트롱 월드
Key Animation
세상에서 가장 센 놈들의 무.한.대.결!! 세상에서 가장 센 놈들의 무한 대결! 진짜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최고의 해적왕을 꿈꾸며 머나먼 바다를 항해하던 9명의 밀짚모자 해적단 앞에 전설의 해적왕으로 악명 높은 ‘금사자 시키’가 나타나 나미를 납치하고 그들을 이상한 섬으로 보내버린다. 끝이 없는 무성한 정글, 괴상한 동물들의 약육강식 전투가 끊이지 않는 수상한 하늘 섬에서 그들은 무사히 살아나갈 수 있을까? 또한 이유도 모른 채 납치당한 동료 나미도 구할 수 있을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극장판 마크로스F 허공가희  ~거짓의 가희~
Key Animation
서력 2059년. 한때 거대한 외계인과의 전쟁에서 멸망의 문앞까지 도달했던 인류는 종의 존속을 위해 은하 곳곳으로 이주민을 보내도록했다. 25번째 초장거리 은하이민 선단 '마크로스 프론티어'. 그곳에는 신 통합군에 의해 전투선과 이체화한 이주선을 중심으로 약 1000만명의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프론티어 선단의 탑 아이돌 셰릴 놈이 콘서트를 위해 마크로스 프론티으로 승선한다. 셰릴을 동경하는 소녀 란카 리는 염원하던 셰릴의 콘서트에 가게 된다. 한편, 고등학교에서 파일럿 양성 코스를 밟고 있는 사오토메 알토 역시 이 콘서트 회장에 있었다. 그때 중기갑생명체 '바쥬라'가 선단을 공격해 도시가 불타오르기 시작한다. 알토는 셰릴과 란카를 지키기 위해 최신형 가변 전투기 VF-25에 오른다.
극장판 Yes! 프리큐어 5 GoGo! 과자나라의 해피버스데이
Key Animation
나 유메하라 노조미에요! 내 생일 파티에 쵸코라라고 하는 여자 아이가 붐비에게 쫓겨 온 것입니다. 초코라 도와주니까 고맙다고 하면서 애들을 과자나라 '디저트 왕국'으로 데려가 주더라고요. 거기는 크림파이 꽃과 슈크림 나무, 푸딩 들판에 쥬스 강이 흐르고 있어서, 모두 다~ 맛있네! 라고 행복한 기분이었는데, 나쁜 비터&드라이, 무시번이 나타나서 프리큐어를 과자로 만들어주겠어~ 왜냐면!!! 게다가 무시번은 디저트 여왕과 코코를 다루려고 하고 있었어!!! 그런건 절대 용서 못해!!!
원피스 극장판: 에피소드 오브 쵸파 + 겨울에 피는 기적의 벚꽃
Key Animation
그랜드 라인을 돌파한 써니호에 탄 루피 일행은 갑작스레 원인불명의 고열로 쓰러진 나미를 위해 의사를 찾아간다. 다행스럽게 그들이 도착한 곳은 의료대국으로 알려진 "겨울섬 드럼왕국"이었다. 먼저 호위대장 달튼에게 의사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지만, 이 나라에는 의사가 눈에 갇힌 산꼭대기 성에 사는 마녀 닥터 구레하 한 명뿐이라고 한다. 루피와 상디는 나미를 데리고 닥터 구레하를 만나러 눈이 쌓인 산꼭대기 성으로 향하는데..
원피스 극장판: 사막의 공주와 해적들
Key Animation
사막의 나라라고 불리는 아라바스타는 악의 비밀결사에 의해 붕괴 위기에 처했다. 이에 아라바스타 왕국의 공주 비비는 조직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2년 전 나라를 빠져 나왔었고, 마침내 모든 악의 근원이 국가의 영웅인 크로커다일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그리고 비비는 루피와 그 일행을 친구로 얻어 국왕과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아라바스타로 향하는데..
디지몬 세이버즈 더 무비 궁극파워! 버스트 모드 발동!!
Key Animation
The film begins with around Agumon, Gaomon and Lalamon, whose partners have been placed in a magical slumber along with the rest of city's population, by a mysterious thorned vine that spread throughout the city. As the Digimon make their way through the silent city, they stumble upon a pack of Goblimon, led by an Ogremon, who are attacking a young girl. They scare off the goblins, and the girl, Rhythm, reveals that she is actually a Digimon, then explains that the thorns are the work of a Digimon named Argomon. The quartet sets out to confront the villain atop his skyscraper lair.
나루토 극장판 3기-대흥분! 초승달섬의 애니멀소동
Key Animation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좌충우돌 닌자 4인방, 나루토-카카시-사쿠라-록리. 나루토 군단은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 무리를 무사히 마을로 안내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진귀한 세계 보물을 가득 실은 무리는 가는 길목마다 수많은 악당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설상가상 희귀동물로 가득한 서커스단까지 통째로 사들여 이들의 여정은 더욱 고난의 연속이다. 마침내, 어렵사리 도착한 초승달 섬. 하지만 섬에서 만난 정체 불명의 닌자 3인조는 마을을 지배한 채 히카루 왕자와 나루토 군단을 향해 엄청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과연 나루토 군단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구할 수 있을까?
원피스 극장판: 기계태엽성의 메카거병
Key Animation
신비한 전설 속의 보물을 찾아 신나는 모험을 떠나자!거센 폭풍우을 헤치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루피 일행. 침몰 직전에 있는 해적선에서 커다란 보물 상자를 발견하고 두근두근 기대에 부풀어 상자를 열어보지만 안에서 나온 것은 보물이 아닌 번쩍거리는 황금니의 할머니 로바 뿐. 해적들에게 도망쳐 보물 상자에 숨어있던 로바는 또다시 흉악한 해적들에게 잡힌 것이라 생각하고, 신비한 전설 속의 보물인 바다 왕의 황금왕관이 있는 곳을 알려줄 테니 목숨만 살려 달라고 애원한다. 웰컴 투 메카섬!라체트의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뚫고 메카섬에 상륙하라!보물 이야기에 눈이 휘둥그래진 루피 일행은 로바가 가지고 있던 거북이 나침반을 따라 전설 속 신비의 보물이 숨겨진 섬을 향해 떠난다. 메카섬이라고 불리는 그 곳은 이름과 달리 조용하고 아름다운 섬으로, 이곳은 로바 할머니의 아들이자 기계태엽성의 성주인 꽃미남 라체트가 지배하고 있다. 루피 일행이 메카섬에 다다르자 라체트는 이들을 침입자로 간주하고 섬의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고무동력기를 이용해 로바만 데리고 홀연히 사라져 버린다. 당황해 할 겨를도 없이 루피 일행의 눈 앞에는 수천 개의 화살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루피 일행은 라체트의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뚫고 메카섬의 전설 속 보물을 과연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인가?
극장판 프리큐어 Max Heart 2 눈 내리는 하늘의 친구들
Key Animation
미스미 니기사와 유키시로 호노카는 우연히 두 요정 밋플과 멧플과 만나게 된다. 두 요정은 사실 다른 세계인 빛의 정원에서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곳에 어떤 문제가 생겨 지금 이 세계로 도망쳐온 것. 니기사와 호노카는 이 두 요정을 만나 프리큐어로 각성한다. 그리고 또 한명의 프리큐어 히카리. 이 세명의 프리큐어는 여러 사건들을 해결하며 프리큐어의 임무를 다하고 있었다. 이들이 아키네의 타코야키집에서 시간을 보내던 어느날 한 남자로부터 희망의 정원을 나타내는 다이아몬드를 지켜달라는 요청을 받고 이들은 희망의 정원으로 가게 되는데...
명탐정 코난: 미궁의 십자로
Key Animation
오사카와 도쿄, 그리고 교토에서 유명한 문화재 도굴단인 '겐지보타루'의 일원들이 연이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교토를 방문하고 있던 코난 일행은 그 곳에서 겐지보타루의 소행으로 추측되는 불상 도난 사건을 전해듣고 살인 사건과 연관지어 수사를 시작한다.수사를 위해 고조 다리를 찾은 코난은 그 곳에서 고교생 탐정 헤이지를 만나고, 그와 함께 사건을 조사하기로 하는데...
명탐정 코난: 베이커가의 망령
Key Animation
IT 회사 신드라 컴퍼니가 개발한 ‘코쿤’이라는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 시연회에 참석한 코난. 게임이 시작되기 몇 분 전, 게임개발자인 카시무라가 ‘JTR’이라는 의문의 다잉 메시지를 남기고 살해 당한다. 메시지를 본 코난은 가상 게임 속에 살인 동기가 있을 것으로 직감하고 50명의 아이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인공 두뇌 ‘노아의 방주’의 서버 침입으로 게임은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지게 되고, ‘노아의 방주’는 19세기 전설적인 살인마 ‘잭 더 리퍼’를 이기지 못하면 게임에 참가한 50명의 아이들의 뇌를 전부 손상시키겠다고 협박하는데……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
Key Animation
주인공 일행이 미국에서 열리는 엑스 드라이버 관련 행사에 참여했다가 사건에 휘말린다는 스토리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Key Animation
리나와 가우리는 한 어촌에서 고기잡이 심부름을 하여 푸짐한 먹을거리를 확보한다. 먹을 것 앞에서는 친구에서 적으로 돌변하는 이들은 먹거리가 풍족함에도 불구하고 사투를 벌인다. 겨우 대소동이 가라앉아 사이좋게 식사를 하던 중 가우리가 문어회를 먹고난 후 문어말 밖에 하지못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진상파악에 나선 리나는 가우리말고도 문어말밖에 하지 못하게 된 사람들이 몇명 더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 아멜리아와 제르가디스까지 불러들인 리나는 문어일족과 한바탕 싸움을 벌이게 되는데...
명탐정 코난: 눈동자 속의 암살자
Key Animation
란은 신이치와 트로피컬 랜드에서 함께 보냈던 즐거운 한 때를 회상하고 있던 중 코난의 전화를 받는다. 코난에게 다시 한 번 그곳에 놀러가자고 말하지만 코난은 하필 그날 작아진 탓에 그 부탁을 들어줄 수가 없어 마음이 무겁다.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던 코난은 근처에서 발생한 형사 저격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코난이 형사에게 범인에 관해 묻지만 형사는 오른손으로 가슴을 움켜쥐고서 숨을 거두고 마는데...
Cyber Team in Akihabara: The Movie
Key Animation
One year after Crane's visit to earth, Hibari dreams about him not being able to sleep well. So, she decides that the Cyberteam has to travel towards the Metatrone and find out if things are ok. Metatrone surveillance system has gone wild, and it's up to Hibari and her friends to fix things out and help Prince Crane.
명탐정 코난: 세기말의 마술사
Key Animation
세기말 최후의 비밀 보석인 '에그'가 51번째로 일본에서 발견되자 괴도 키드가 이를 노린다는 사실이 전해진다. 에그의 주인인 스즈키 소노코는 에그를 박물관에 전시하려고 하지만 키드가 침입할 것을 두려워하여 코난 일행과 명탐정 헤이지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코난과 헤이지는 함께 키드를 잡으려 하지만, 키드는 어느새 에그를 훔쳐 달아난다. 자신을 뒤쫓는 사람들을 따돌린 채 유유히 오사카에 도착한 키드, 그러나 그곳에는 그를 노리는 다른 사람이 있었는데...
명탐정 코난: 14번째 표적
Key Animation
메구레 주죠 경감, 모리 코고로의 별거 중인 아내 에리, 아가사 박사까지 탐정 모리 코고로의 주변 인물들이 하나 둘 공격을 받는다. 사건을 지켜보던 코난은 범인이 트럼프 카드의 숫자 순서를 따라 범행을 저지른다는 사실을 알아채는데...
Oruorane the Cat Player
Animation Fix Coordinator
During the holiday season, a young man encounters a drunken cat belonging to an old man in an alley. The old man has trained his three cats to sing.
Gude Crest: The Emblem of Gude
Animation
Two partners Effera and Jiliora escape from a slave boat with the aid of their friend Orlin and a young boy named Kilian. When Kilian is killed in the escape Effera and Jiliora take it upon themselves to return Kilian's pendant to his two siblings who are being held captive by Baron Celdion, who is plotting to take over all of the neighboring cou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