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Ellen Winston

참여 작품

싸이코 4
Costume Design
라디오 진행자 프랜은 모친 살해 사건에 대한 토론을 벌이던 중 에드란 사람으로부터 전화를 받는다. 그는 자신이 모친을 살해했고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또 다시 누군가를 죽이게 될 거라한다. 이게 게스트로 초대된 리치몬드 박사는 그의 전화가 장난이 아님을 직감하고 경계하는데...
강력계의 영웅
Costume Design
척 노리스가 주연을 말은 전형적인 열혈 형사극이다. L.A.의 강력계 형사인 오브라이언은 일전에 여자들을 난도질하고 다녔던 정신병자 사이먼(일명 '더 테러’)을 체포하는데 성공한 뒤 이후에도 악몽에 시달려왔다. 임신중인 아내와 나름 화목한 가정을 꾸려오던 그에게 정신병자 사이먼이 수감 도중 탈출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이옥고 L.A.에서는 다시 여성들을 상대로한 무자비한 테러사건이 발생하고..
Where Are the Children?
Costume Design
Thriller about the kidnapping of two children and the investigation that follows, based on the book by Mary Higgins Clark.
코미디의 왕
Assistant Costume Designer
건달 루퍼트 펍킨은 스스로 타고난 코미디언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배우 지망생이다. 화려한 데뷔를 꿈꾸는 그는 거물 코미디언 제리 랭포드에게 접근하기 위해 갖은 수단을 다 쓰지만 효과는 시원치 않다. 그가 탄 자동차에 무조건 올라탄 펍킨은 한번 연락하라는 한마디에 벌써 유명 인사나 된 듯 과대망상에 빠진다. 그러나 기회는 좀처럼 오지 않고, 마지막 수단으로 펍킨은 랭포드의 열광적인 여성팬을 동원해 그를 납치한다. 랭포드에게 권총을 들이대고 협박한 펍킨은 그로 하여금 제작자에게 깜짝 놀랄 미지의 인물이 랭포드 쇼에 출연하게 된다는 전화를 걸게 하는데...
They All Laughed
Costume Coordinator
New York's Odyssey Detective Agency is hired by two different clients to follow two women suspected of infidelity. Ladies' man John Russo trails Angela Niotes, the elegant wife of a wealthy Italian industrialist, while Charles Rutledge and Arthur Brodsky follow Dolores Martin, the beautiful young wife of a jealous husband. Their respective cases are complicated when John falls for Angela, and Charles falls for Dolo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