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zi Kopecká

참여 작품

토만
Script
유명한 체코 감독 이반 트로얀이 스릴 넘치는 스릴러뿐만 아니라 공산당이 체코슬로바키아에서 권력을 잡은 소위 제3공화국(1945-1948) 시기의 역사적 기록과 목격자 진술을 바탕으로 한 실제 사건을 충실하게 재구성한 작품을 선보인다. 영화는 이전에 언급된 적은 없지만 체코슬로바키아 전후 발전에 크게 기여한 즈데녜크 토만 해외 정보국장에 관한 믿기 힘든 실화를 보여준다. 그는 공산당이 다가오는 선거에서 이길 수 있게 자금을 마련하는 역할을 맡았다. 그리고 그는 항상 자기와 자신의 가족 그리고 공산당을 위해 돈을 마련하는 방법을 알았다. 막강한 권력을 가진 이 파렴치한 사업가는 자기 일을 수행함에 있어 그 무엇도 꺼리지 않았다. 암거래, 협박, 전범과 그들의 피해자에게 돈을 받아내는 것도 서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위대한 업적 때문에 그 자신 뿐 아니라 친지도 높은 대가를 치뤄야했다.
제7기사단
Script Supervisor
사상 최고의 실력으로 전설이 된 최강 부대 제 7기사단과 대장 ‘레이든’(클라이브 오웬). 그는 절대 권력의 횡포로 힘없는 이들이 고통 받는 세상을 바로 잡으려는 ‘바톡’(모건 프리먼) 영주의 뜻에 따라 정의와 신념을 지키기 위한 반격을 결심하는데…
Jako nikdy
Script
레드 테일스
Script Supervisor
인종 차별을 극복하고 흑인 조종사로만 이루어진 332전투 비행단의 이야기.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었지만, 여전히 흑인들은 차별대우를 받고 있었다. 비행기 조종은 꿈도 못꾸던 시대, '터스키기(Tuskegee)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한 흑인 조종사들로만 구성된 비행단이 창설되고, 폭격기 호위라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다.
솔로몬 케인
Script Supervisor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총과 검으로 무장한 채 부하들과 함께 전세계를 떠돌며 피 비린내 나는 전투와 약탈을 이어나가던 솔로몬 케인. 어느 날, 포로를 구출하기 위해 공격한 성에서 케인은 자신을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악마 ‘리퍼’를 만나 죽음의 사투를 벌이게 되고, 치열한 전투 끝에 가까스로 ‘리퍼’를 피해 도망친 그는 자신의 영혼을 구원받기 위해 절대 칼을 들지 않겠노라 맹세하며 수도원으로 향하게 된다. 끊임없는 악마의 유혹을 피해 정처 없는 참회의 길을 걷던 솔로몬 케인은 윌리엄 가족을 만나 단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가족의 정을 알게 된다. 하지만 악마의 군대는 윌리엄의 가족을 몰살시키고 큰딸인 메레디스를 납치하기에 이른다. 분노에 사로잡힌 케인은 구원의 맹세를 깬 채 악마의 군대에게 끌려간 메레디스를 위해 칼을 들게 되고, 자신의 영혼과 나아가 세상을 구원할 외로운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호스텔
Script Supervisor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난 미국인 배낭족 팩스턴과 조쉬는 여행도중 만난 올리와 함께 암스테르담에 머물던 중 알렉스라는 남자를 만난다. 그는 슬로바키아에 가면 ‘미녀와 멋진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며 어느 호스텔을 알려준다. 이들은 슬로바키아의 브라티슬라바로 향하고 그곳에서 기대 만큼이나 멋진 꿈 같은 밤을 보낸다. 하지만 그 다음날 갑자기 올리가 사라지고, 같은 호스텔에 묵고 있던 일본인 배낭여행족 유키도 행방불명이 된 것을 알게 된다. 이후 조쉬 마저 연락이 두절되자 무언가 이상한 느낌을 갖게 된 팩스턴은 친구들을 찾아 나섰다가 끔찍한 고문실에 갇히고 마는데…
Ripper 2: Letter from Within
Script Supervisor
Serial killer Molly Keller, along with a few insane youngsters agrees to be a trail subject for an unconventional experiment. But, the experiment turns unsuccessful and the subjects begin to 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