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ri Williams

Imari Williams

프로필 사진

Imari Williams

참여 작품

모탈 컴뱃 레전드: 스노우 블라인드
Tremor (voice)
모탈 컴뱃 레전드: 배틀 오브 더 렐름즈의 후속작으로 나온 작품. 모탈 컴뱃 레전즈 시리즈 시즌 3이다. 전작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흐른 뒤이며, 타카하시 켄시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다. 등장인물 로스팅은 디셉션과 유사하지만 시열대는 모탈 컴뱃 11보다 십수년뒤로 보인다.
데스스트록: 나이츠 앤 드래곤즈
President Nicholas / H.I.V.E. Pilot (voice)
과거 군인으로 약물 실험에 참가한 슬레이드 윌슨. 복무 중 능력이 발현되지 않고 제대하고 이후 치유 능력과 파워를 갖게 된다. 덕분에 군의 그의 힘을 알지 못하고 돈을 받으면 누구든 처리하는 용병 데스스트록으로 수년간 살아간다. 데스스트록을 스카우트하려는 전 세계적인 살인자 빌런 하이브. 아내 애디와 아들 조셉은 슬레이드를 사업가로 알고 있지만 하이브의 자칼이 조셉을 납치하며 사실을 알게 된다.
레고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Black Adam / Teth Adam (voice)
소년 히어로 샤잠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하기를 권유받는다. 샤잠은 이를 꺼리지만, 그의 라이벌인 몬스터 소사이어티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을 위험에 빠뜨리자 그들을 구할 사람은 자신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Ginger & Snapper
Zombie #152 (voice)
A post-apocalyptic story of a lonely gamer girl and a misunderstood zombie.
Transformers Rescue Bots: Rescue Family
Transformers Rescue Bots: Rescue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