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Illescas

참여 작품

취한 새
Homme de la villa
멕시코 카르텔 보스의 여자인 말레나와 비밀스런 사랑을 나누던 조직원 윌리는, 보스로부터 도망친 연인과 재회하기 위해서 캐나다 농장의 계절 이주 노동자로 고용된다.
잃어버린 것들을 위한 기도
멕시코의 산기슭 외딴 마을에서 마약 카르텔에 피해를 입은 이웃의 빈집은 점점 늘어나고, 안나와 친구들은 짧은 머리로도 감출 수 없을 만큼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자라난다. 흙구덩이를 파서 대피 훈련을 해보지만, 남자들은 돈 벌러 도시로 떠나고 여자와 어린 아이들만 남은 마을에 다가오는 위협은 커져만 간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Todo lo que fui(mos)
실종
Miguel
고향을 떠나 미국으로 가겠다며 집을 나선 아들이 실종되고, 그의 유류품이 발견되지만 시신은 발견되지 않는다. 아들의 생사에 목마른 어머니는 그의 흔적을 찾아 먼 길을 떠나고, 여정 중에 아들과 닮은 청년 미겔을 만난다.
Extraños en un tren
400 Bags
Hijo
Magdalena makes a journey to find her missing son, who disappeared on his way to the border with the United States. Accompanied only by her will and her memories, Magdalena enters a violent and desolated territory, the migration route in Mex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