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Trumpower

참여 작품

#Hacked
Dr. Stephen Tate
A gritty Sci-Fi chase film about two young women, unjustly accused of murder, who escape custody and begin posting video content online in an attempt to vindicate themselves of the crime, find the real killer and evade a secret FBI manhunt.
Dark Canvas
Sam Tweed
Miranda is a retired hooker whose quiet life turns upside down after her former pimp, Peppy, discovers her whereabouts and ropes her into stealing from a wealthy land owner. Reluctant to get involved, Miranda asks a ranch hand to keep Peppy away.
마이너리티 리포트
Homeless Person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Big Man on Campus
Security Guard
In this version of "The Hunchback of Notre Dame", a hunchback is found living in the bell tower of UCLA. He is put on trial and made to go through tests. One of the research doctors falls for him, and he falls for her in the end
알렉스 두 번 죽다
First Minister
변호사 루이는 아름다운 코린과 결혼,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저승에 간 루이는 천사장에게 아내가 임신했다며 돌려보대달라고 사정, 알렉스라는 아이로 환생하게 된다. 그런데 다시 환생하기전 누구나 다 맞는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주사"를 맞지 않고 다시 환생하여 예일 대학에 다니는 알렉스는 우연히 도서관에서 미란다를 만나게 된다. 알렉스는 졸업 후 신문기자가 되기 위해 워싱턴 포스트지의 브래들린 국장을 찾아가지만 거절당한다. 루이와 가장 친하게 지내던 포스트지의 신문기자 필립은 루이가 죽은 후에도 계속 코린과 그의 딸 미란다를 돌봐주는데, 브래들리에게 거절 당하는 알렉스를 보고는 도와줄 마음이 생겨 코린의 집으로 데려온다. 집에 도착한 알렉스는 그때부터 전생에 대한 기억이 되살아나기 시작하고 코린을 본 순간 자기가 그의 남편 루이였음을 알게 된다. 틈틈히 기회를 보던 알렉스는 코린에게 자가가 남편 루이였음을알리는데 성공한다. 맨처음에는 어리둥절 하던 코린도 알렉스를 남편 루이라고 인정하고받아들이는데, 그때 영문을 모르는 필립이 나타나서 알렉스에게 대발한다. 알렉스에게 얻어 맞고 쓰러진 필립을 보고 코린은 비로소 자기가 필립을 사랑하고 있었음을 깨닫고 두사람은 결합한다. 한편, 알렉스는 죽던 날, 불충분하다는 이유를 내세우던 마피아단의 보니노를 풀어준 펜윅 판사가 뇌물을 받는 장면을 사진에 담아 밝히려다 쫓겨나는 바람에 층계에서 굴러 떨어져 혼수상태에 빠진다. 병원에 입원한 알렉스에게 천사가 내려와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주사를 놓는다. 이제 알렉스는 전혀 전생을 기억 못하는 상태로 다시 회복해서 코린의 딸 미란다와 결혼하는데..
머나먼 시애틀
Chicago Worker
14세 말괄량이 소녀 내티(Natty Gann: 마레디스 샐렌거 분)는 홀아버지와 함께 시카고에서 어렵게 살고 있다. 1930년의 대공황 시대, 내티의 아빠는 일자리를 찾으려 노력하고 내티도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시카고 거리를 쏘다닌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의 아빠는 서부 시매틀 근교의 별목작업부 제의를 받고 외출한 내티를 만나지 못한 채 급히 시애틀로 떠난다. 아빠를 찾아 시카고에서 시애틀까지의 험난한 모험을 시작한다.
Echo Park
Telegram Stripper
In the Echo Park neighborhood of Los Angeles, everybody is somebody else. May, a single mother who delivers strip-O-grams, dreams of being an actress. She rents one of her rooms out to a pizza-man cum songwriter named Jonathan. Meanwhile, in the next apartment, August, an Austrian bodybuilder, fancies himself the next Arnold Schwarzenegger. As the pressures of everyday life in LA mount, Jonathan and August vie for May's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