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Hyo-seong

Jun Hyo-seong

출생 : 1989-10-13, Cheongju, North Chungcheong, South Korea

약력

2005년에 Mnet Let's CokePLAY 배틀신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최종 우승자로 발탁되었다. 2007년 애프터스쿨의 유이와 원더걸스의 유빈, 솔로 가수 G.NA, 스피카의 양지원과 그룹 오소녀를 결성했으나 소속사 GOOD EMG의 재정 악화로 데뷔 직전 해체하였다. 2009년 10월에는 음악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하였다. 데뷔 전에는 같은 시크릿 멤버였던 한선화와 같은 소속사 선배그룹인 언터쳐블의 My Boo 피쳐링에 참가하였다. 2014년 5월 12일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시크릿 멤버들 중 송지은에 이어 두번째로 솔로로 출격하였다. 앨범 이름은 "TOP SECRET"이며 타이틀곡은 굿 나잇 키스(Good-night Kiss). 2015년 5월 7일 미니 앨범 "FANTASIA"로 두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하였다. 2016년 3월 28일 미니 앨범 "물들다 : Colored"로 3번째 솔로 활동을 하였다. 2019년 3년만에 자신이 작사/작곡을 비롯하여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디지털 싱글 "STARLIGHT"를 발매하여 솔로 활동을 재개하였다.

프로필 사진

Jun Hyo-seong

참여 작품

내 마음에 그린
“좋아했던 첫사랑을 다시 만났다” 해외에서 연출 실력을 인정받고 한국으로 돌아온 서린은 친환경 드라마 의 연출 감독을 맡게 된다. 그리고 촬영장에서 어린 시절부터 오랫동안 함께 했던 수혁과 오랜만에 재회하게 된다. 이젠 전과 달리 탑배우가 되어버린 수혁. 서린은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고 게다가 한때 자신에게 고백까지 했던 수혁을 다시 보니, 싱숭생숭한 마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