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 O'Brien

참여 작품

런투갓 : 신을 향해 달린다
Editor
미국의 평범한 십 대 형제 데이브와 잭. 두 형제는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각자 미식축구 선수로 활약했다. 평소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던 동생 데이브, 하지만 시궁창 같은 현실 때문에 ‘믿음’에 대해 회의적인 형 잭. 어느 날, 동생 데이브는 경기 도중 뇌 손상을 입어 선수 생명이 끝났다. 반면, 형 잭은 전례 없던 시즌을 보내며 대활약 중이다. 잭을 찾아오는 대학의 스카우트들 소식까지 들릴 정도이다. 형제가 어렸을 적,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술에 빠져 가정을 등한시했고 때문에 형제에게는 운동만이 이 마을을 벗어날 유일한 기회였다. 잭은 어떻게든 스카우트의 눈에 들어서 더 큰 도시로 동생 데이브를 데리고 떠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잭은 예상치 못한 부상을 당하게 되면서 그렇게 허무하게 남은 시즌을 날려버리고 만다. 이처럼 현실은 너무나도 그들에게 가혹했다. 마치, 신은 없는 것처럼… 그럼에도 믿음을 놓지 않는 동생 데이브를 잭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고, 믿음이 독실한 여자친구와는 이 때문에 심하게 싸우게 된다. 어느 날, 자포자기한 잭에게 데이브는 대뜸 미식축구가 아닌 육상으로 장학금을 노려보겠다며 달리기를 시작한다. 그리고 잭에게 훈련 파트너가 되어 달라고 한다. 재활 운동을 해야 했던 잭 역시 동생의 제안에 얼떨결에 같이 달리기를 시작하는데…
사바나
Editor
Savannah is the true story of Ward Allen, a romantic and bombastic character who rejects his plantation heritage for the freedom of life on a river. Ward navigates the change of early 20th century America on the wrong side of the law and society, his long-time friend, a freed slave named Christmas Moultrie, at his side. Master of Shakespeare, and the shotgun that provides Savannah's markets with fowl, Ward fights for his rights as a hunter. His charisma and eloquent rhetoric win the heart of a society woman who defies her father to marry him. An elderly Moultrie tells the story of life on the river with his friend to a little boy, who passes the legendary Ward Allen down to the next generation.
세이브 어 라이프
Editor
인사조차 나누지 않았던 한 친구가, 집단 따돌림을 견디지 못해 학교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그는 바로 어린 시절 절친했던 제이크의 친구 로저. 교통사고가 일어난 위험한 순간에 제이크를 밀어내고 대신 다리를 다쳐 평생 불편한 몸으로 살았던 로저와 함께 지내는 것을 주위 친구들이 불편해하자, 친구들을 잃기 싫었던 제이크는 로저와 거리를 두었던 것이다. 충격적인 로저의 죽음 이후 죄책감으로 힘들어하는 제이크에게 촉망 받는 농구선수로서 잘나가는 삶도 무의미할 뿐이다. 친구의 외로움과 상처를 외면했던 죄책감에 힘들어하던 제이크는 삶의 소중한 의미를 깨닫게 되고, 그의 외침은 무관심한 침묵의 세상을 향한 희망의 목소리가 되어 모두에게 놀라운 기적을 가져오기 시작 하는데…
와인 미라클
Editor
역사에 남을 최상의 와인을 꿈꾸는 캘리포니아의 한 포도농원. 자존심 강한 농장주인 ‘짐’과 철부지 외아들 ‘보’. 한 모금의 와인으로 품종과 생삿 년도까지 맞춰내는 농장의 일꾼 ‘구스타보’는 파산 직전의 농장을 가까스로 지켜내고 있다. 어느 날, 활기차고 아름다운 아가씨 ‘샘’이 와인 제조 마스터를 꿈꾸며 농장을 찾아오고, 프랑스의 와인샵 프로모터인 ‘스퍼리에’가 블라인드 테스트에 출품할 와인을 찾아 오면서 와인에 회의적이었던 ‘보’는 마지막 희망을 꿈꿔 본다. 하지만, 황금빛이어야 할 화이트 와인이 출품 직전 브라운 색으로 변해 버리는데...
The Night Before
Editor
At any age, awaiting surgery can be a traumatizing experience, but at just 12 years old, young Danny Cole - a veteran to hospital stays - is trying to cope with this latest procedure as best he 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