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 Wilson

참여 작품

베놈
Script Supervisor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고 사회의 부조리를 취재하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생체실험에 의혹을 품고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가 숙주의 몸과 정신을 지배할 때 능력을 발휘하는 베놈은 에디의 몸에 기생하며 갖가지 소동을 일으킨다. 한편 비밀리에 인간과 심비오트를 결합해 새로운 생명체를 만들려는 시도를 계속하던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회장 드레이크 또한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다.
슈퍼플라이
Script Supervisor
프리스트(트레버 잭슨)는 자신의 돈을 빌려가고 갚지 않는 래퍼 리티를 찾아가 돈대신 차를 대신 받고 신시아가 운영하는 클럽으로 향한다. 클럽에는 Q가 이끄는 갱단 스노우 패트롤이 부하들을 데리고와서 술을 마시고 있다. 스노우 패스톨 두목 Q는 프리스트와 인사를 하고 술을 나눠 머신다. 하지만 그의 부하 주주는 프리스트를 왜 제거하지 않느냐면서 보스에게 따지듯이 말한다.
크리미널 스쿼드
Script Supervisor
나쁜 놈들을 위한 법은 필요 없다는 범죄수사대 앞에 LA를 공포에 떨게 만든 최강 은행강도 조직이 나타난다. 완벽한 행동력과 거침없는 추진력으로 무장한 그들에게 현금 수송 차량부터 연방 은행까지 털리며 속수무책인 상황. 강도단을 쓸어버리려는 범죄수사대와 두려울 것 없는 은행강도 조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시원하게 털거나 화끈하게 잡거나!
솔러스
Script Supervisor
연쇄살인으로 보이는 사건을 담당 중인 존(제프리 딘 모건)과 콜스(애비 코니쉬)는 사건이 미궁에 빠지자 조(안소니 홉킨스)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사이코매트리 능력을 가진 조는 몇 해 전 딸을 백혈병으로 잃은 것을 계기로 일선에서 은퇴한 몸. 하지만 존은 더 많은 희생자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조를 찾아서 이번사건에 연관된 조언을 구하기로 한다. 처음에는 거절을 하던 조는 콜스에게서 불길한 미래를 보게 되고, 그것을 계기로 사건에 참여하게 된다. 조는 사건을 조사하면서 범인에게 자신보다 더 뛰어난 예지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라일라 & 이브
Script Supervisor
아들을 잃은 라일라는 상담센터에서 자식 잃은 고통을 잊으려 노력하지만 거기서 만난 이브라는 여자가 직접 복수를 해야한다며 그녀에게 복수를 이야기하고...
나를 찾아서
Script Supervisor
힘든 살림에 쌍둥이 아들까지 태어나 '윌리엄'은 깊은 고민 끝에 두 아이 중, 한 명을 '리스 웨이드'라는 전도사에게 입양을 보내기로 하고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된다. 입양아 '라이언'은 아버지 리스의 강요로 성직자가 되기 위해 신학을 배우게 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을 수 없었던 그는 신학을 관두고 당대 최고 가수 '드렉셀 헴슬리' 모창 대회에 나간다. 대회로 인해 매니지먼트에 캐스팅이 된 라이언. 외모, 춤, 노래까지 드렉셀 헴슬리를 빼닮은 라이언은 전국적으로 공연을 돌며 큰 인기를 얻게 된다. 그러나 새 음악을 들고 음반사에 가지만 좌절을 겪게 되고, 드렉셀 헴슬리마저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으며 라이언은 큰 슬픔에 잠긴다. 과연 ‘라이언’은 위기를 극복하고, 뮤지션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제이 앤 사일런트 밥
Additional Script Supervisor
제이와 사일런트 밥은 자신들의 만화 '블런트맨과 크로닉'를 영화화하기 위해 오랜 친구 뱅키가 자신들에게 알리지 않고 할리우드로 떠났음을 발견한다. 뉴스를 통해 이 사실을 접한 후 충격을 받은 제이와 사일런트 밥을 더욱 마음아프게 하는 것은 인터넷에 자신들이 영화화에 대한 권리를 판 것으로 안 사람들이 올리는 비난의 글들이다. 자신들의 잃어버린 명성을 되찾는 길은 하나 뿐이다. 바로 영화제작을 저지하기 위해 할리우드로 향하는 것. 이제 뉴저지로부터 할리우드까지 영화화를 방해하기 위한 제이와 사일런트 밥의 고된 여정이 펼쳐지는데, 도중에서 섹시한 4인조 다이아몬드 도둑들과 탈출한 오랑우탄과 마주치면서 각종 소동을 겪게 된다. 이들은 과연 거대한 제국 할리우드와의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