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 Parmenter

참여 작품

It Happened in Athens
Costume Design
In 1896 it is announced that the Olympic Games will be revived in Athens. A young shepherd, Spiridon Loues, decides to enter the 26-mile marathon. Once in Athens, he meets Christina Gratsos, a young woman from his hometown who is now the personal maid of Eleni Costa, Greece's most glamorous actress. Though he has arrived after the qualification date, Spiridon's athletic prowess so impresses Coach Graham of the American team that he is permitted to enter the contest. Eleni informs the press that she will marry the victor, confident it will be her lover, Lieutenant Vinardos.
워싱톤 정가
Wardrobe Supervisor
국무장관 임명에 대한 상원청문회와 임명을 표결로 밀어붙일 때까지의 며칠동안의 과정을 영화로 만들었는데, 이걸 스릴러처럼 흥미진진하게 연출해낸다. 물론 위원장의 사망과 대통령의 서거라는 극적인 장치가 배치되어 있긴 해도 전체적인 밸런스가 훌륭하다. 극의 무게중심이 여당대표에게서 반대파인 시브 의원과 레핑웰로 넘어갔다가 협박받는 위원장으로 옮겨가는 과정도 자연스럽고. 느끼하면서 온갖 협잡은 다 가지고 있는 듯한 정치인을 찰스 로튼이 멋지게 연기해낸다. 초반에 이 악역같던 인물이 후반부로 가면서 그렇게까지 악의는 없는 보수 정치인의 당연한 몸짓이었다는 점도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드는 요소.
검찰 측 증인
Costume Design
남편 레너드를 사랑하는 부인 크리스틴은 살인죄로 구속되자 검사측 증인이 되어 남편 레너드의 범죄를 증언한다. 그 때 정체불명의 여인이 나타나법정에 크리스틴 필적의 편지를 공개해 크리스틴은 위증죄로 걸리게 되고 남편은 석방된다. 하지만 이것은 남편을 구하기 위해 크리스틴이 꾸민 계략이다. 그렇지만 석방된 남편은 애인 다이애너와 달아나 버린다. 세계적인 추리소설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검찰 측 증인>을 각색하여, 인간의 추잡한 욕망을 지능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법정 스릴러로 밀도 있게 그려낸 걸작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지만, 단연 1930~40년대 섹스 심벌로 유명했던 마를렌 디트리히의 악녀 연기가 압권이다.
마이 건 이즈 퀵
Costumer
Detective Mike Hammer's investigation of a murder puts him in the middle between warring jewel thieves.
Five Steps to Danger
Wardrobe Designer
Can a couple keep important secrets from Communist spies?
Five Steps to Danger
Costume Design
Can a couple keep important secrets from Communist spies?
황금팔을 가진 사나이
Wardrobe Master
넬슨 앨그렌의 소설을 바탕으로, 마약의 유혹에서 벗어나려 애쓰는 한 남자의 분투를 극도로 사실적으로 그린 걸작 드라마. 프랭크 시나트라가 헤로인 중독자 역할을 실감나게 해내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영화로, 시나트라의 연기가 너무 실감났던 까닭에 검열당국으로부터 심의보류 통보를 받기도 했다고 한다. ‘황금 팔을 가진 사나이’라는 별명을 가진 전설적인 카드 도박사 프랭키는 심각한 약물중독으로 국립요양소에서 6개월간 입원치료를 받고 돌아온다. 음주운전으로 아내 조슈의 다리를 다치게 했던 그는 도박과 마약에서 손을 씻고 새 삶을 시작하려 한다. 하지만 조슈는 다리가 다 나은 것을 속이고는, 일확천금을 바라며 그를 다시 도박장으로 내몬다. 게다가 프랭키는 마약밀매상 루이스의 살해혐의까지 받게 된다.
Bright Victory
Wardrobe Master
A soldier blinded in war returns home and attempts to adjust to civilian life.
챔피온
Costume Design
권투를 소재로 한 영화 중 제대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커크 더글라스의 아주 젊은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다. 한 가난하고 야망있는 소년이 우연히 권투를 배우게 된다. 그는 타고난 재질로 경기에 쉽게 이기다가 나중에는 세계 챔피온이 된다. 그러나 그는 점점 세속에 물들어가는 인간이 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버리고, 친한 친구도 버려 육체적 정신적으로 병든 사람이 되어 버린다. 그리고는 결국 챔피온 벨트마져 빼앗기게 된다. 결국 자신이 좋아하던 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혹독한 훈련을 겪어내고 챔피언을 재 탈환하는데 성공한다.
붉은 강
Wardrobe Master
톰은 그의 양자인 매튜와 텍사스에서 거대한 농장을 만든다. 두 부자는 나름대로 편안하게 살고 있었다. 어느 날, 그 둘은 엄청난 수의 소 떼를 몰고 텍사스에서 미조리 방향을 따라서 북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의 여정 속에서 밝혀지는 톰과 매튜에 관련된 새로운 과거와 톰의 강압적이고 자기 멋대로인 행동들 때문에 매튜는 소 떼를 몰고 켄사스로 가려고 마음을 먹는다. 매튜는 결국 톰 몰래 소 떼을 몰고 떠나게 되고 톰은 복수를 마음먹고 추격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