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Assad

Richard Assad

프로필 사진

Richard Assad

참여 작품

럭키 유
Karim Kasai
대표적인 도박의 도시 라스베가스. 포커계의 샛별 같은 존재인 헉 치버는 뛰어난 재능으로 연승을 거둔다. 2003년 세계 포커 대회의 우승을 노리는 헉의 최대 라이벌은 다름 아닌 포커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L.C. 치버, 바로 그의 아버지이다. 헉은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와 현재 소원한 관계이다. 한편, 헉은 베이커스필드 출신의 젊은 싱어, 빌리 오퍼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데, 문제는 헉과 빌리가 너무나도 다른 스타일이라는 것. 본능적으로 지나치게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람들을 대하지 않는 헉과 달리, 빌리는 주위사람들과 감성적으로 교감을 나누고 그들의 고통을 치유하려 애쓰는 스타일. 세계대회에서 우승하고, 빌리와의 사랑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로 포커 게임을 치고, 즐겁게 포커 게임을 하는 방식으로 삶을 살아야함을 헉은 뒤늦게 깨닫는데...
위시마스터
Persian King
1127년 페르시아. 자신을 깨운 왕을 부축여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게 될 찰라, 진(The Djinn/Nathaniel Demerest: 앤드류 디보프 분)의 정체와 곧 맞게 될 무서운 비밀을 알고있는 마법사의 주문으로 오팔 보석에 영원히 갇히고 만다. 시간은 흘러 현재의 미국. 신상을 주로 사모으는 수집상 래이몬드 버몬트(Raymond Beaumont: 로버트 잉글런드 분)의 '아후라 마즈다'상을 운반하던 기중기 기사는 술을 마신 탓에 실수로 상을 떨어뜨리고 상은 산산조각이 난다. 그 조각 사이에 보관되어 있던 보석을 발견한 또 다른 일꾼은 그 보석을 몰래 빼내 경매회사에 넘긴다. 회사 직원인 셰논(Shannon Amberson: 웬디 벤슨 분)은 보석감정사인 언니 알렉산드라(Alexandra Amberson: 타미 로렌 분)에게 보석 감정을 부탁한다. 보석을 살펴보던 그녀는 뭔지 모를 불길한 느낌에 휩싸인 채 다시 과학자인 친구 조쉬(Josh Aickman: 토니 크레인 분)에게 보내 정밀한 분석을 의뢰하기에 이른다. 며칠 뒤 조쉬가 스펙트럼 분석을 하던 중 자극을 받은 보석이 네 부분으로 갈라지자 눈을 멀게할 만큼의 밝은 빛을 발산하면서 폭발하고 진이 그 끔찍한 모습을 드러낸다. 800년의 긴 잠에서 깨어난 진은 고통을 멈춰달라는 조쉬의 소원을 들어주고 그를 죽인 후 그의 영혼을 자기가 갇혔던 보석 속에 가둬둔다. 조쉬를 죽인 대가로 인간의 형체에 가까워진 진은 차례로 만난 사람들에게 자신의 추악한 모습을 보여 공포에 떨게 하고 소원을 빌게해 그들의 영혼을 약탈해가는데...
스위트 마마
TV Installer
After two failed marriages a science fiction writer decides that coming to terms with his mother will improve his chances for a successful relationship, so he moves in with her.
화성 침공
Saudi Investor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파리가 당신을 부를 때
Suitcase Man
미키 고든(Mickey Gordon : 빌리 크리스탈 분)은 재기가 번뜩이고 입심좋은 NBA 농구 심판으로, 혼자 사는데 길들여져 있는 독신남이다. 어느날 미키는 파리에 묻히고 싶다는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항공편으로 아버지의 관을 파리로 부치는데, 항공사의 실수로 그만 관이 행방불명되고 만다. 관을 찾으러 파리까지 건너간 미키는 파리 항공사의 PR 담당 대리인 엘렌 앤드류스(Ellen Andrews : 데브라 윙거 분)의 도움으로 관을 되찾고 무사히 장례까지 치른다. 엘렌은 불어를 유창하게 하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여인으로 첫눈에 미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파리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휩싸여 두 사람의 사랑은 불타오르지만 그들에게 남겨진 것은 아쉬운 이별 뿐. 미국에 돌아온 미키와 파리에 남겨진 엘렌은 구멍이 뚫린 듯 허한 마음으로 서로를 그리워한다. 결국 엘렌은 파리에서의 우아한 생활을 포기하고 미국으로 찾아와 미키와 함께 너무나도 행복한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그러나, 뜨거운 사랑으로 영원한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을 것 같았던 그들의 결혼도 미키의 잦은 출장과 엘렌의 미국 생활에 대한 부적응으로 불꽃튀는 갈등을 겪게 되는데...
스캐너 캅 2
Hotel Clerk
캘리포니아의 외딴 사막에서 두명의 보안관 조수가 자신의 이름조차 대기를 거부하는 부랑아를 발견하고 연행한다. 부랑아가 갖고 있던 소지품이라고는 어떤 지방 경찰 기사가 실려있는 낡은 신문 스크랩과 잔돈 그리고 약이 들어 있는 병 뿐이었다. 그가 가지고 있는 약은 사람의 마음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는 초능력을 갖고있는 스캐너라 불리는 자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억제하는 약이었다. 이때 보안관 조수들을 스캐닝 파워로 처치하고 유유히 사라지는 스캐너 중의 하나인 볼킨(Karl Volkin: 패트릭 킬패트릭 분). 그는 잃어버린 스캔의 힘을 우연히 되찾았다. 그리고 자신을 5년전에 감옥에 넣었던 경찰관 샘에게 복수할 계획을 세운다. 한편 스캐닝 파워를 갖고 있던 LA 경찰 샘 스타지악(Samuel Staziak: 다니엘 퀸 분)은 스캐너를 지원하는 연구소인 트랜스 뉴럴 센터를 방문하여 자신을 버리고 떠난 어머니의 소재 파악을 부탁한다. 볼킨은 몰래 트랜스 뉴럴 센터에 침입하여 스캐너들의 주소를 알아내고 차례차례 스캐너들을 찾아다니며 강력한 스캐너 파워로 스캐너를 살해하고 능력을 흡수하며 자신의 복수를 위해 엄청난 파워를 키워나가는데.
못말리는 로빈 훗
Assistant Saracen Guard
영국의 십자군 원정에 참가했다가 포로가 된 로빈 은 감옥에서 탈출, 영국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영국은 전장에 나간 리차드 왕 대신 그의 동생 존 왕자 와 사악한 영주가 왕권을 장악하여, 백성들을 착취하고 방탕한 생활을 일삼고 있었다. 로빈의 가족들은 병으로 모두 죽고 재산은 강제로 압류당해 있었다. 로빈은 유일하게 남은 맹인 하인 블링킨 Blinkin 과 재회한다. 로빈은 아추 Ahchoo, 블링킨 그리고 리틀 존 Little John 과, 사람들을 훈련시켜 존왕에게 항거할 계획을 세운다. 존 왕의 생일 파티에 잠입한 로빈은 그곳에서 만난 마리안 에게 한눈에 반한다. 존왕은 노팅햄 영주 Sheriff Of Rottingham 를 시켜 로빈의 제거 음모를 꾸민다. 마리안은 로빈에게 그들의 음모를 알려주고 이를 계기로 두사람은 사랑을 확인한다. 변장을 하고 활쏘기 대회에 참가한 로빈은 우승하나 결국 정체가 탄로나 체포된다. 마리안은 로빈을 구하기 위해 노팅햄 영주의 청혼을 받아 드린다. 교수형 직전 부하들의 도움으로 풀려난 로빈은 노팅햄 영주와 최후의 결투를 벌여 그를 쓰러뜨리고 마리안과 해후한다. 이때 십자군 원정에서 돌아온 리차드왕은 존왕자를 축출하여 왕좌에 복권하고 로빈과 마리안은 리차드왕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한다.
Maid for Each Other
Limo Driver
In this hilarious crime caper, a rich woman (Nell Carter) and her maid (Dinah Manoff) happened to be at the wrong place at the wrong time -- and now, they're hotfooting it away from vicious mobsters who want to fit them for a couple pairs of cement overshoes. Can they stay free -- and alive -- long enough to gather evidence against the mobsters?
By Dawn's Early Light
Turkish Controller
A nuclear warhead launched by Soviet insurgents protesting the waning Cold War destroys the Ukrainian city of Donetsk. The destruction sets off a race between American and Soviet politicians to prevent a nuclear holocaust. While the U.S. president feverishly works to keep the military and political machine from going into overdrive, various subordinates panic. When the president is believed to be killed in a helicopter crash, zealous advisers take over.
Dark Holiday
Customs Man
American tourist Gene LePere (Lee Remick), on vacation in Turkey, is hounded by a street vendor into buying a carved head she doesn't want. Then she is cast into prison for smuggling an antiq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