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 Ji-won

Yoon Ji-won

출생 : 1994-10-07,

약력

Yoon Ji-won (윤지원) is a South Korean actress.

프로필 사진

Yoon Ji-won

참여 작품

걷기왕
Ji-hyeon
그녀 나이 4살에 발견된 선천적 멀미증후군으로 세상의 모든 교통수단을 탈 수 없는 만복은 오직 두 다리만으로 왕복 4시간 거리의 학교까지 걸어 다니는 씩씩한 여고생.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 꿈과 열정을 강요당하는 현실이지만 뭐든 적당히 하며 살고 싶은 그녀의 삶에, 어느 날 뜻밖의 경보가 울리기 시작한다! 걷는 것 하나는 자신 있던 만복의 놀라운 통학 시간에 감탄한 담임 선생님의 추천으로 그녀에게 딱 맞는 운동 경보를 시작하게 된 것. 공부는 싫고, 왠지 운동은 쉬울 것 같아 시작했는데 뛰지도 걷지도 못한다니! 과연 세상 귀찮은 천하태평 만복은 경보를 통해 새로운 자신을 만날 수 있을까?
아일랜드 - 시간을 훔치는 섬
odd woman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고 실의에 빠진 K는 한 동안 잊고 지냈던 마지막 유산으로 물려받은 고향집을 찾아 간다. 주민은 `매일 밤 유령이 나와 뭔가를 찾아다니는 바람에 이 집에선 아무도 살 수 없다`고 말하지만 K는 개의치 않는다. 흉흉한 소문으로 아무도 찾지 않는 폐가가 되어버린 그 곳에 살기 시작한 K에게 소문 그대로 매일 밤 집 안에서 의문의 소리가 들리자 그 소리를 추적하다 묘령의 여인 연주 그리고 그녀의 부모님을 마주하게 된다. K는 자신의 계획을 잠시 접어두고 그들의 사연에 귀를 기울이게 되면서 수상한 기운을 느끼게 된다. 그것도 모자라 그의 앞에 불현듯 나타난 제주도 토박이 묘한 아가씨는 그의 곁을 졸졸 따라다니기 시작하며 그의 죽음을 부추기는 듯 만류하는 듯 그의 삶에 끼어들기 시작하는데...
꾸루꾸루와 친구들: 무지개 나무의 비밀
Maxie
초록숲 마을의 1000년 된 무지개 나무를 기념하는 축젯날! 축제의 도우미로 무지개 열매를 배달하던 마을의 말썽꾸러기 악동들 꾸루꾸루와 친구들은 우연히 영원한 생명을 유지해주는 “팡야”에 대해 알게 된다. 축제를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마을에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팡야”를 찾아 헤매는 해적 하이에나들이 찾아오고, 해적 하이에나에게 팡야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악동들이 나서는데... 팡야를 지키기 위한 해적들과 초록숲 마을 악동들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