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an Cahill

참여 작품

Dandelion
Producer
It follows a singer-songwriter in a downward spiral as she takes a last effort gig at a motorcycle rally in South Dakota where she meets Casey, a guitarist who walked away from his dream long ago.
보이즈 프롬 카운티 헬
Executive Producer
A crew of hardy road workers, led by a bickering Father and Son, must survive the night when they accidentally awaken an ancient Irish vampire.
리틀 피쉬
Producer
기억 상실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한 부부가 그들의 사랑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 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극영화
드림랜드
Producer
수시로 몰아치는 모래 폭풍에 가난에 허덕이는 작은 텍사스 마을에서 벗어나는 꿈을 꾸는 유진 에반스. 그는 자신의 집 창고에 숨어든 은행 강도 앨리슨 웰스을 우연히 발견한다. 유진은 다친 채 도주 중인 앨리슨을 경찰에 넘기고 현상금을 받으려 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현상금보다 더 많은 돈을 제시하며 멕시코로 도망가는 것을 도와달라 한다. 그러나 유진은 매혹적인 그녀에게 점차 빠져들고, 앨리슨과 함께 멕시코로 떠난다. 하지만 이들의 계획을 안 마을의 보안관이자 유진의 새아버지 조지 에반스는 총을 들고 그들을 뒤 쫓아가는데,,,
로우 타이드
Producer
In the long days of summer in a beach town on the New Jersey shore, high schooler Alan and his friends Red and Smitty break into vacation homes to steal valuables, funding dates at the boardwalk and lunches at the burger stand. When Alan and his younger brother Peter find a bag of gold coins, they try to hide them from the others — but Red, suspicious and violently unpredictable, seems willing to do anything to get the money.
문 섀도우
Producer
미스터리의 연쇄살인범을 뒤쫓는 형사. 이성과 논리로는 그녀가 저지른 살인을 설명할 수 없다. 수사가 평생에 걸친 집착으로 변해가면서, 그는 조금씩 무너지기 시작한다.
앳 퍼스트 라이트
Co-Executive Producer
어릴 적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알렉스 (스테파니 스콧)와 숀 (테오도르 펠르랭)은 마을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다. 그 무렵 정체를 알 수 없는 괴 비행 물체의 움직임이 한 남자(사이드 타그마우이)에 의해 발견되고 저수지에서 남자 친구와 함께 수영을 하던 알렉스는 행방불명되어 실종 신고 된다. 다음날 마을에 나타난 그녀는 물체를 움직이는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정부 당국으로 부터 쫓기게 되고 숀은 그녀를 보호하게 되면서 위험에 처한다.
수상한 교수
Executive Producer
상위 1%의 삶을 누리던 대학교수 ‘리차드’,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되면서 남은 인생의 단 1초 마저 재미있게 살자고 다짐한다. 규칙도 버리고 간섭도 버리고 진짜 삶이 뭔지 알려주는 수상한 수업을 시작하는데… 인생은 엉망진창일수록 즐거워진다!
할로우 인 더 랜드
Co-Executive Producer
With their father in prison for murder, siblings Alison and Brandon are instantly considered suspects when a string of killings plagues their town, and they must fight to clear their names.
스위트 버지니아
Executive Producer
‘페어베일’이라는 조용하고 작은 마을에서 세 남자가 이름 모를 괴한의 총에 맞아 사망하는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스위트 버지니아’라는 모텔을 운영하는 과거 로데오 스타 ‘샘’. 어느 날, 모텔의 투숙객으로 들어온 ‘엘우드’. 살인사건으로 남편을 잃고 한 순간에 미망인이 된 ‘버니’와 ‘라일라’. 오랜 내연 관계였던 ‘샘’과 ‘버니’는 이번 사건으로 괴로워하고 남편을 죽이고 돈을 챙기려 살인청부업자 ‘엘우드’를 고용했던 ‘라일라’는 일이 틀어져 돈을 줄 수 없게 되자 ‘엘우드’의 협박을 받게 된다. 점점 목을 조여오는 ‘엘우드’의 압박에 ‘라일라’는 또 다른 거래를 제안하며 ‘버니’를 이용하려 한다. ‘페어베일 바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사람의 관계, 그리고 위험한 거래 속에서 상황은 더욱 극단적으로 흘러가는데…
리볼트 : 프리즈너 오브 워
Associate Producer
외계에서 우주선이 내려오던 날. 세계는 하루 아침에 그들에 의해 무너지고 만다. 미군 출신의 보(리 페이스) 역시 정신을 차려보니 케냐 나이로비 경찰서의 유치장이었고, 그가 왜 여기에 있는지는 아무런 기억이 없다. 옆 방에 있는 나디아(베레니스 말로에)만이 이곳이 어딘지 설명해 줄 뿐이다. 그러던 중 폭도들이 경찰서로 쳐들어와 나디아를 겁탈하려했고, 그들은 가까스로 경찰서를 벗어나 미군기지로 향한다. 도중에 그들을 공격하는 기계들의 공격은 계속되고, 길목에는 보와 나디아의 생명을 노리는 반군들까지 등장하게 된다. 그러던 중 모든 상황을 기록에 남긴 카메라맨을 만나게 되는 보와 나디아. 그때 기계들이 공격을 해오면서, 나디아는 그들의 손에 끌려가게 되는데...
텀퍼
Executive Producer
In a town of low-income and fractured families, a group of teens are lured into working for a dangerous drug dealer. A new girl arrives who hides a dangerous secret that will impact everybody and change their lives forever.
미드나잇 스페셜
Associate Producer
알톤 메이어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다. 알톤의 아버지 로이는 아들을 믿는 종교 극단주의자 집단으로부터 아들을 구하기 위해 한밤 중 아들을 데리고 도망길에 오른다. 같은 시간, 알톤의 능력을 알아챈 미국 정부는 국가 안전국의 폴 세비어를 내세워 조사를 벌인다. 조절되지 않는 능력으로 고통받는 아들, 종교 극단주의자 집단과 정부가 동시에 부자를 쫓는 위험한 상황, 아버지와 아들은 자신들도 모르게 세상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운명을 향해 다가간다.
살인소설2: 다시 시작된 저주
Associate Producer
코트니(샤닌 소세이먼)는 남편의 학대를 피해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이사를 하게 된다. 새로 이사를 온 곳은 친구의 소개로 살게 된 곳인데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고 방치된 집이었다. 집 옆에 교회가 있는데 일가족 대학살 살인 사건이 벌어졌던 곳. 쌍둥이 아들 중에 첫 째인 딜란은 이사온 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다가 끔찍한 비밀이 담겨 있는 필름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오스왈트 일가족 몰살 사건을 담당했던 보안관(제임스 랜슨)은 사립 탐정이 되어 비슷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일가족이 참혹하게 살해된 교회에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 교회에서 지난 살인사건 현장에 남겨졌던 표식을 발견하게 되는데...
얼어붙은 문명
Associate Producer
세계를 덮친 유독가스로 공기가 오염되어 인류가 더 이상 생존할 수 없게 된 근미래. 미국 정부는 지상의 공기가 정화되면 그때 다시 문명을 재건할 목적으로 대체 불가능한 전문가들을 수면탱크에 장시간 보존하기로 한다. 카트라이트(자이먼 혼수)와 바우어(노먼 리더스)는 폐쇄된 미사일 격납고 속에서 잠들어 있는 ‘슬리퍼’들의 안전을 관리하는 기술자들. 6개월간 잠들었다가 일어나 산소가 공급되는 2시간 동안 슬리퍼들과 격납고의 상태를 점..
Dan And Sam
Producer
A prosperous London couple when Sam dies in Dan’s arms after an accident. Dan is granted a reprieve – Sam can return to him for one night of the year, every year, until he falls in love again. And though Dan knows that no one could ever take Sam’s place in his heart, he faces an impossible choice.
Firefighters
Producer
The true story of a dozen female prisoners as they move from county jail to life in a Malibu fire camp. With only three weeks of training, the diverse crew must bind together not only to fight devastating blazes, but also their own personal demons and a system that seeks to keep them invisible. It is a task they signed up for, and get paid $2 an hour to risk their l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