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Harper

Kate Harper

약력

Kate Harper is an actress, known for Batman (1989), Tender Is the Night (1985) and National Theatre Live: Angels in America Part One - Millennium Approaches (2017).

프로필 사진

Kate Harper

참여 작품

하비의 마지막 로맨스
Jill
광고 음악 작곡가 하비는 딸이 새아빠와 함께 결혼식장에 입장한다는 소식을 듣는다.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카페에 들어간 하비는 공항에서 일하는 케이트를 만나 서로 호감을 느낀다.
굿 나잇
Ballet Teacher
누구나 한번쯤 꿈꾸던 로맨스를 만난다!한때 잘나가던 밴드의 멤버였지만 지금은 광고음악으로 연명하는 작곡가 개리(마틴 프리만).그에게는 3년을 사귄 세련된 애인인 미술관 큐레이터‘도라’(기네스 팰트로)가 있다.그러나, 처음의 뜨겁던 사랑도 식어가고 이젠 서로에게 너무 익숙해서 신선할 것도 없는 무덤덤한 사이가 되어 버렸는데..어느날, 개리는 이상한 꿈을 꾸게 된다. 다름아닌 뇌쇄적인 미인이 나타나 끊임없이 자신을 사랑해 주는 것. 꿈속의 여인 ‘애나’(페넬로페 크루즈)와의 사랑이 깊어짐과 함께 그의 꿈은 끝나지를 않고,‘도라’는 점점 멀어져만 간다. 그는 현실속의 연인과 환상속의 연인 사이에서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 과연, 그의 꿈은 끝날 수 있을까?
Hotel!
Velma Sneider
The US president unexpectedly checks into a sleepy hotel in the heart of England, where he is held hostage by terrorists and, even worse, attended to by a host of wacky characters who obviously don't get out much.
Stiff Upper Lips
American Wife
Stiff Upper Lips is a broad parody of British period films, especially the lavish Merchant-Ivory productions of the 'eighties and early 'nineties. Although it specifically targets A Room with a View, Chariots of Fire, Maurice, A Passage to India, and many other films, in a more general way Stiff Upper Lips satirises popular perceptions of certain Edwardian traits: propriety, sexual repression, xenophobia, and class snobbery.
온리 러브
Dr. Hiller's Receptionist
Two young lovers whose romantic dreams were shattered, are reunited years later in this sweeping story of fobidden love.
와일드 사파리
TV Journalist
88년 히트작 (완다라는 이름의 물고기)팀이 10여년 만에 다시 모여 만든 코미디로 미국 재벌기업의 천박한 자본주의를 티나지 않게 영악하고 유쾌하게 비꼬는 작품이다. 자산이 70억불이나 되는 미국의 미디어 재벌 그룹 옥토퍼스의 회장 로드 맥케인(케빈 클라인 분)은 오직 이권 확장에만 관심이 있는 악덕 기업주로 바람둥이 아들 빈스(케빈 클라인 분)와는 앙숙지간이다. 옥토퍼스 계열사중 하나인 방송국을 운영하기 위해 스카웃 된 윌라(제이미 리 커티스 분)는 로드가 방송국을 팔아치우는 바람에 졸지에 빈스와 함께 로드 소유의 영국의 한 동물원의 운영을 맡게된다. 한편 동물원 관리자로 있는 전직 경찰 롤로(존 클리즈 분)는 사육사들과의 오해로 동물원에서 한바탕 소동을 벌이고 있었다. 동물을 사랑하는 윌라는 어떻게든 동물원을 제대로 운영하고 싶었지만, 빈스는 매출액이 20%이상 상승하지 않을 경우 로드가 동물원을 폐쇄할 거라는 사실을 이용해 후원금을 모으고 사기를 치려한다. 로드가 동물원을 시찰하기 위해 영국을 방문한 날, 돈을 갖고 튀려는 빈스와 로드의 속셈을 알아내려는 롤로와 사육사들이 돌발 사태를 일으키고 급기야 로드가 오발탄에 맞아 죽게 된다. 과연 이들이 이 아수라장을 어떻게 수습할 것인지...
다크 눈
Ma
숲속에서 길을 잃고 기절한 다크 눈(Darkly Noon: 브렌단 프레이저 분)은 아름다운 여인 캘리(Callie: 애쉴리 쥬드 분)에게 구조된다. 다크 눈은 그를 구해준 첫눈에 그녀에게 반하지만 캘리는 이미 결혼한 여자였다. 숲 속에 홀로 위치한 캘리의 집에서 머무르면서 다크 눈은 그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억누른다. 어느날 캐리와 다크 눈은 숲속에 용암이 녹아내려 생겨난 굴을 찾아간다. 그 굴 속에서 다크 눈은 캘리에게 깊은 사랑을 느끼지만 다가설 용기가 없다. 6일째 되는 날, 다크 눈은 캘리를 바라보며 자위 행위에 빠지고 공허감만을 느낀다. 캘리의 시어머니는 다크 눈에게 그녀가 악녀라고 얘기하고, 걷잡을 수 없는 충동을 느낀 다크 눈은 진위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캘리를 죽이겠다고 결심한다. 하지만 그 결심은 다크 눈의 못 이룰 열정이 증오로 화한 것이었다. 다크 눈은 온 몸에 붉은 페인트를 칠한 채 캐리와 그녀의 남편이 사랑을 나누는 현장에 작두를 들고 나타나서 온 집안을 때려 부수는데.
동업자
전직 CIA 요원이었던 샘 보이드(Sam Boyd: 진 핵크만 분)는 나이가 많아 현직에서 은퇴한 후 3류 산업 스파이 노릇을 하며 근근히 연명해 간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CIA로부터 특수 임무를 부여받는다. 그 임무는 1969년 U-2 정찰기를 몰고 소련 상공을 비행하다가 격추 당해서 간첩 혐의로 소련에서 종신형을 살고 있는 소블을 200만달러를 주고 베를린에서 KGB로부터 인도해 오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 200만달러는 콜롬비아 마약상으로부터 상납받은 검은 돈으로 뒷탈을 염려한 CIA측은 정당한 접자 교환인 것처럼 가장하기 위해 미국에서 첩보활동을 하다 감옥에 갇혀있는 피요트르 그루첸코(Pyiotr Grushenko: 미카일 바리쉬니코프 분)를 데리고 가서 돈과 함께 넘겨주고 소블을 데려오게 한다. 베를린에 도착한 두 사람은 현지 요원의 안내에 따라 교환을 위한 접선장소에 나간다. 일이 성사될 즈음 갑자기 샘은 소련측에서 넘겨받으려는 소블(Sobel: 롭 셔만 분)이라는 자가 가짜인 것을 알게 되는데...
배트맨
Anchorwoman
범죄와 부패, 탐욕의 도시 고담에 정체불명의 배트맨이 나타나 공포와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을 구한다. 모든 시민들은 배트맨의 활약상을 보면서 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간다. 고담시의 모두가 배트맨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을때 전쟁터에서 활약한 경험까지 있는 유능한 사진기자 비키 베일(킴 베이싱어)은 동료 기자와 함께 배트맨을 취재한다. 그러나 비키 앞에는 매력적인 의문의 백만장자 브루스 웨인(마이클 키튼)이 등장한다. 매력적이고 의문투성이인 이 젊은 부호는 점점 비키와 가까워지고 배트맨으로 인해 모습이 변해버린 악당 조커는 배트맨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Hedgehog Wedding
Mary
Mr and Mrs Desmond Howard Jones invite you to the wedding of their daughter Mariella to Dominic Frazer.
Afterward
Mary Boyne
An American couple buy an English Manor House - complete with resident sypernatural forces...
Invitation to the Wedding
An American student arrives in England for the wedding of his room-mate's sister.
Bright Eyes
1999: Examination of family life and political ideals in a war-ravaged future Europe, compared and contrasted with ’60s equivalents.
Before Water Lilies
Honey
"A hundred years from now they're gonna be looking up at this old master and they're gonna try and imagine what it was like to be alive in the same century Monet painted this."
소공자
Minna Tipton
Young Cedric Errol and his widowed mother live in genteel poverty in 1880s Brooklyn after the death of his father. Cedric's grandfather, the Earl of Dorincourt, has long ago disowned his son for marrying an American. But after the death of the Earl's remaining son, he decides to accept Cedric as his heir.
Sextet
Eleanor
Relates the four sexual escapades that take place in a London apartment.
더티 해리
Underwear Chick (uncredited)
샌프란시스코 형사 칼라한은 비정한 성격 때문에 '더티 해리'로 불린다. 어느 날 어려운 고비를 물리치고 연쇄살인범을 체포하지만 부패한 상관은 범인을 석방시키고, 오히려 칼라한이 범인을 고문한 혐의로 고소된다. 이에 분개한 그는 범법자를 잡아 자기 손으로 직접 응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