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Iacangelo III

출생 : 1977-08-02,

참여 작품

10,000 Days
Stunts
10,000 Days ago, Comet 23 struck Earth with the magnitude of all the nuclear weapons in the world sending the planet into a deep freeze. Now, 27 years in the future, those who survived are locked in an epic battle of life or death.
라스트 에어벤더
Stunts
100여 년 동안 물의 부족, 흙의 왕국, 불의 제국, 공기의 유목민 4대 제국은 불의 제국이 일으킨 전쟁으로 평화로운 균형을 잃게 된다. 이에 사람들은 물, 불, 흙, 공기를 상징하는 4개의 원소를 모두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존재인 아바타가 나타나 평화를 되찾아 주기를 기다린다. 어느날, 물의 부족인 카타라와 소카 남매는 빙하속에 갇혀 있는 아바타인 공기의 유목민 출신 아앙을 구해주지만 곧 불의 제국 왕자인 주코에게 쫒기게 된다. 아바타의 운명을 가진 아앙은 카타라, 소카 남매와 함께 4가지 원소를 다루는 법을 배우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2
Black Belt Candidate (uncredited)
알렉스, 토미, 트래비스는 가라데를 가르치는 무술인이다. 어느날 알렉스와 토미가 파티에 간 사이 트래비스는 알렉스의 아들 윌터를 데리고 브라커스가 운영하는 콜로세움에 가 브라커스에게 도전하나 죽음을 당하고 만다. 월터에게 이 사실을 듣게 된 알렉스와 토미는 콜로세움으로 가 브라커스에게 도전하나 역시 패해 도망나온다. 알렉스는 태권도를 하는 대한과 애인 수우의 도움에도 불구하고 죽음의 위기에 몰리자 토미, 윌터와 함께 토미의 할머니 집으로 피신한다. 그곳에서 브라커스에게 당한 적이 있는 제임스에게 여러가지 무술을 익히지만 그곳까지 따라온 일당에게 토미가 끌려가고 나머지는 간신히 살아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