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Sherman

참여 작품

블랙머니
Smith
시날로아 카르텔에 몸 담고 있던 영국인 데미언 브룩스는 마약단속국에서 조직의 마약 밀매 자금에 대해 급습한다는 정보를 입수, 그 돈을 빼돌릴 치밀한 계획을 세운 뒤 현장에서 검거되면서 징역형을 선고받는다. 가석방으로 출소한 그는 계획의 후반부를 실행하고자 팀원들을 규합하고, 급습 작전의 실패에 대해 책임을 지고 물러난 터커 보안관과, 조직의 보스가 자신의 보호 관찰관으로 보낸 딸을 이용해 관련자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한다. 그리고 그 위치를 보안관에게 알려주고, 보안관으로 하여금 카르텔의 주요 조직원들을 제거하고 마약 조직 컴퓨터망에 들어갈 수 있게 하는 대신, 자신은 카지노 경영주가 세탁한 자금을 챙겨 팀원들과 함께 해외로 뜬다.
블랙 워터
Weddle
위장 잠입 수사를 벌이던 CIA 요원 ‘스콧’은 밀실에서 눈을 뜬다. 햇빛도 들지 않는 깜깜한 방의 정체는 심해 17만 킬로미터를 내달리는 잠수함 속 함정에 빠져 일명 ‘이동하는 감옥’에 갇힌 ‘스콧’은 빠져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피와 배신이 난무하는 ‘블랙 사이트’에서 누명을 벗고 탈출해야만 한다!
Everlasting
Matt's Dad
"Everlasting" is an award-winning thriller about a High School student who travels from Colorado to L.A. to find the truth behind the murder of his girlfriend.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
Jimmy Iovine
1980년대 말 컴턴 출신인 닥터 드레, 이지-이, 아이스 큐브, MC 렌, DJ 옐라는 N.W.A를 결성, 빈곤과 차별에 대한 분노를 토해내는 랩을 선보이며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다. DJ의 꿈을 품지만 번번이 현실의 벽에 부딪치던 닥터 드레(코리 호킨스)는 아이스 큐브(오셔 잭슨 주니어), 이지-이(제이슨 미첼)와 함께 컴턴 지역의 삶과 흑인 차별을 그대로 반영한 갱스터 랩에 파고든다. 이들은 첫 싱글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국구 스타가 되지만 매니저 제리(폴 지아마티)의 농간 때문에 수익이 제대로 분배되지 않자 아이스 큐브와 닥터 드레가 연이어 팀을 이탈한다.
누드걸스
Producer
삼촌의 죽음으로 스트립바를 물려 받게 된 셰인은 고향을 떠나 LA로 향한다. 하지만 매니저는 술주정뱅이에 가게 재정은 엉망이고 직원들과 스트리퍼들은 관리 불가 상태였는데... 셰인은 엉망진창 상태의 스트립바를 되살려 낼 수 있을까?
장끌로드 반담의 정글의 법칙
Sailor Bob
늘 치열한 경쟁을 하고, 업무 성과로 서열이 가려지는 광고 회사. 뛰어난 실력에도 제대로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크리스(애덤 브로디), 남의 아이디어를 가로채 성공의 발판으로 삼는 필(롭 휴벨), 세상의 모든 토끼를 좋아하는 브랜다, 친절하고 매력적인 리사, 크리스의 절친 자레드는 오늘도 살아남기 위해 업무에 열중한다. 사무실에서 지쳐가는 그들에게 또 하나의 위기가 찾아왔으니, 바로 사장이 사원들의 팀웍과 지도력 강화를 위해 야생의 수련회를 계획한 것.
투모로우 유아 곤
Charlie's Father (voice)
Charlie Rankin, recently released from prison, seeks vengeance for his jail-house mentor William "The Buddha" Pettigrew. Along the way, he meets the ethereal, yet streetwise, Florence Jane. They embark on a unlikely road trip, careening towards an unlikely redemption and uncertain resolution.
10 Double Zero
Set in the stifling heat of Louisiana, two police officers take on a personal vendetta to hunt down cop killers, but as they get closer to solving the crime, they find themselves targets of a conspiracy in the ranks of the police force as the investigation leads right back to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