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olas Talone

Nicholas Talone

프로필 사진

Nicholas Talone

참여 작품

에이전트 오브 디셉션
Agent Crowley
바이러스와 컴퓨터 칩으로 세계를 완벽하게 통제하겠다는 국가 비밀 정보국의 끔찍하고 잔인한 음모가 실행되면서 이 비밀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위험 요소가 되는 인물들이 암살되기 시작한다. 이를 알아낸 특수요원 조셉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그들과 대결을 벌이기 시작한다.
Bernie Madoff: In His Own Words
Frank DiPascali
This show reports the story of the largest financial fraud in US history as told by its chief perpetrator Bernard Madoff, wife Ruth Madoff, assorted victims, Madoff employees and government agents.
Toxic Tutu
Crime Scene Police Officer Bully
Follow Mark Torgl star of 1984's The Toxic Avenger who played "Melvin The Mopboy" and transforms into Toxie, as he attends the Monster Convention circuit for the first time. Discover the convention world through Torgl's eyes, and learn a deep dark secret that has kept Torgl in hiding for 30 years.
아메리칸 폴터가이스트
Officer Alvarez
마이클은 친구들과 한 학기를 함께 지낼 집을 찾던 중에,한 저택을 찾아간다. 그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고, 그날 밤 지하실 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온다. 잠겨있었던 지하실에 여자친구인 니키가 그곳 에서 배회 하는것을 목격한다. 한편 지하실 에서 티렌은 죽은사람의 환영을 보게된다. 그렇게 지하실 에서의 끔찍한 악몽과 수십년 전 연속 살인사건의 증거를 찾게 된다. 그 이후 죽은 환영들은 그들을 죽이기 위해 목숨을 위협하고 그들을 쫓아내기 위한 마지막 엑소시즘을 치르게 되는데..
에이리언 4
Soldier in Cocoon (uncredited)
페레즈 장군이 지휘하는 연방군 의학탐사선 아우리가호는 에일리언과의 격전지였던 행성 피오리 16호에서 찾아낸 리플리의 혈액으로부터 DNA 샘플을 채취, 미수정란을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리플리를 부활시키고, 이와 함께 복제된 퀸 에일리언의 태아를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해내는 데도 성공을 거둔다. 이들의 목적은 에일리언을 길들여 군견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려는 것. 한편 리플리 또한 에일리언과의 유전자 결합으로 본능이 극대화된 뜻하지 않은 결과로 과학자들을 고무시키고, 페레즈 장군은 단지 에일리언을 재생하기 위한 부산물에 불과한 리플리를 두고 갈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