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yn Ford

Martyn Ford

출생 : 1982-05-26, Birmingham, England

프로필 사진

Martyn Ford

참여 작품

머신
Sponge
Bert Kreischer faces a familial crisis and the arrival of his estranged father when the ghost of his booze-soaked past arrives: a murderous mobster hellbent on kidnapping Bert back to the motherland to atone for his crimes. Together, he and his father must retrace the steps of his younger self in the midst of a war between a sociopathic crime family while they attempt to find common ground.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Lieutenant Sue
평화로운 은둔생활을 즐기고 있는 도미닉에게 또 다른 적이 나타난다. 미스터 노바디가 실종되면서 남긴 마지막 메시지를 쫓아가던 돔 패밀리 앞에 돔의 친동생 제이콥이 나타나 비밀이 담긴 박스를 탈취해간 것이다. 제이콥이 테러리스트 사이퍼를 이용해 전세계를 위험에 빠트릴 계획을 꾸미고 있음을 알게 된 도미닉은 동생의 폭주를 막고 잘못된 과거를 바로잡기 위해 일어선다. 돌아온 오리지널 멤버 한 등과 함께 다시 부활한 돔 패밀리의 반격의 막이 오른다.
맥스 클라우드
Musculor
우주 여행선이 우주 감옥 행성에 불시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로빈 후드: 리벨리언
Brimstone
십자군 원정에서 돌아온 로빈 후드. 주장관의 폭정에 반기를 들고 마을 사람들과 셔우드 숲으로 도주하여 은신처를 마련한다. 주장관은 청혼을 거절한 마리온을 납치하고 로빈은 마리온과 세상을 구하기 위해 주장관과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데…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이 탄생한다!
Kill Ben Lyk
Bale
Someone is murdering all of the Ben Lyks in London! Youtuber, Ben Lyk, decides to gather all of the remaining Ben Lyks to try and figure out exactly what is happening to London’s Ben Lyks.
마린 6: 격투
Oscar Hayes
제이크 카터(WWE 슈퍼스타 마이크 더미즈 미자닌)과 루크 트래퍼( WWE 전설 숀 마이클스)는 전직 해병이다. 이 둘은 매디 헤이스( WWE 슈퍼스타 베키 린치)가 우두머리로 있는 국제 범죄조직에 납치된 소녀를 구조하는 팀에 합류한다.
런던워Z: 레드콘
Corporal Jacob Gallagher
좀비 바이러스가 런던의 한 교도소로부터 퍼진 이후 살아남은 사람들은 남쪽 장벽 안에 피신 중이다. 점점 좀비들의 전투 능력이 향상되는 가운데 장벽이 무너지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 이 와중에 좀비 사태를 해결할 과학자가 런던에 생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 사람을 구하기 위해 8명의 특공대가 파견된다. 주어진 시간은 72시간... 이들의 임무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파이널 스코어
Vlad
전직 미 육군 출신의 마이클은 자신의 부하였던 앤디가 자신 때문에 죽었다는 죄책감으로 그의 아내와 딸을 지극정성으로 돌본다. 어느 날, 축구를 좋아하는 앤디의 딸 대니를 위해 함께 축구 경기를 보러 가는 마이클.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단체에 의해 축구장이 폐쇄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혼란스러운 축구장 안에서 설상가상으로 대니 마저 잃어버리게 된 마이클은 대니와 5,000명의 관중을 살리기 위해 혼자 힘으로 무장 단체에 맞서기로 하는데…
Viking Destiny
Torstein/Steiner
A Viking Princess is forced to flee her kingdom after being framed for the murder of her father, the King. Under the guidance of the God Odin, she travels the world gaining wisdom and building the army she needs to win back her throne.
액시던트 맨
Masseuse
어린 시절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마이크(스콧 앳킨스)는 우연히 빅 레이(레이 스티븐슨)를 살인 청부를 목격하고, 이날부터 레이의 밑에서 암살 기술을 배우게 된다. 오랜 시간 후 레이가 만든 암살자 조합의 에이스로 성장하게 된 마이크. 하지만 이들의 인연도 암살자 클럽의 믹(마이클 제이 화이트)과 맥(레이 파크)이 마이크의 전부인(브룩 존스턴)을 죽이게 되면서 틀어지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마이크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었던 전부인. 복수심에 눈이 먼 마이크는 암살자 클럽을 상대로 전쟁을 선포한다. 시작되는 암살자 클럽과 마이크의 전쟁, 과연 이 싸움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킹스맨: 골든 서클
Glastonbury Guard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 이들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제너레이션 아이언 2
Himself
보디빌더로서 완벽한 몸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선수들의 사연과 보디빌딩계에 부는 변화의 바람을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보이카: 언디스퓨티드 파이널
Koshmar
‘유리 보이카’는 챔피언 벨트만을 노리는 세계 최고의 파이터. 그는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유럽지부 챔피언십에 나가기 위해 경기를 하던 중 사고로 상대 선수를 죽인다. 이에 죄책감을 느끼며 괴로워하던 보이카는 죽은 선수의 아내를 돕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러시아로 떠난다. 그러던 중 그녀는 범죄조직에게 팔려가게 되고 보이카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링에서 위험한 적들과 끊임없이 싸워야만 하는데...
Red Sonja
A young girl rises from the ashes of tragedy to become the most feared warrior woman of all time: the She-Devil with a 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