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Kharlamov

참여 작품

Wonderwell
Original Music Composer
In an idyllic Italian village, a young American girl on the threshold of adolescence is swept into a timeless magical adventure in Wonderwell.
Operation Seawolf
Original Music Composer
During the last days of World War II, Germany, desperate for any last grasp to defeat the allied powers, looked to their last remaining weapons and soldiers. The German Navy and the last remaining U-Boats were formed together for one desperate last mission – a mission to attack the United States Homeland, known as Operation Seawolf. Captain Hans Kessler, a grizzled submarine commander from both World Wars, is called into service to make one mission a success and help turn the tide of the war.
라스트 드라이버
Music
승차 공유 서비스 기사로 손님들을 목적지로 데려다주는 일을 하는 에단은 미성년 이부동생 미아를 후견인으로서 돌보며 함께 산다. 그런데 동생이 사채업자의 돈을 써서 곤경에 처하고 결국 마약 과용으로 인해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오자, 거물 마약상이자 사채업자인 케이든의 거점으로 들어가 그 부하들을 처리한다. 그리고 동생과 마찬가지로 사채를 빌려쓴 이웃 여성 클로이를 구하고자 케이든에 맞서는데…
시리얼 킬러 연쇄살인범
Original Music Composer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남자가 깨어난다. 그의 차에서 실종된 여자의 시신이 발견되고 경찰은 연쇄살인범으로 조사를 시작한다. 병원을 탈출하여 사건을 역추적하지만 모든 증거와 파편처럼 떠오르는 기억은 자신을 가리키고 경찰의 추적과 함께 의문의 공격까지 받는데…살인의 기억이 되살아났다! 모든 예측을 완벽하게 배신한다!
대전차 특공대: 스페셜 포스
Music
상부의 잘못된 명령을 따르다 자신의 대원들을 잃은 ‘잭 워식’ 대위. 그는 그 일에 대한 책임으로 계급까지 박탈 당하지만 ‘레딩 소령’의 뜻밖의 제안으로 ‘워 피그스’, 즉 ‘전쟁 돼지’라는 오합지졸 팀을 맡아 특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잭은 프랑스 외인 부대 출신의 ‘한스 대위’와 함께 대원들을 최고의 군인으로 탈바꿈시키고 임무에 대비한다. 그들의 임무는 바로 독일군이 개발 중인 슈퍼 무기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는 것. 잭과 대원들은 임무를 무사히 마치지만 대원들이 독일군에게 포로로 끌려가며 위기를 맞게 되고,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적진 한가운데까지 침투하게 되는데…
더 코드 오브 카인
Original Music Composer
성공한 기자인 '사라'. 그녀는 어느 날 멕시코 여행 중 의문의 납치 사건에 휘말린다. 다행히 무사히 풀려나지만... 납치 사건을 계기로 세상에 '카인의 표식'이 있는 자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바로 폭력적인 유전자를 지닌 사람들이다. 그리고 이들을 교화시키는 일을 하는 '아벨주의자'라는 존재에 대해서도 알게 된다. 사라 자신 또한 아벨주의자임을 알게 되고, 곧 카인의 표식을 가진 사람들의 폭력성을 사전에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데... 한편, 벨라루스의 한 형제는 한 여자를 두고 우애에 금이 가게 되고, 동생은 형에게 점점 강한 증오를 품게 된다. 시간이 갈수록 두 사람의 관계는 언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이 되어버렸다.
프리덤랜드
Music Programmer
리처드 프라이스의 유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이 강렬한 스릴러 영화에는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사무엘 L. 잭슨(1994년 남우조연상 부문, '펄프픽션') 과 줄리안 무어 (2002년 여우주연상 부문, '파 프롬 헤븐') 골든 글로브 수상자 에디 팔코('소프라노스') 등이 출연했다. 브렌다 마틴(줄리안 무어)이 자신의 차가 절도 당했고 아들이 뒷좌석에 앉아 있었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로렌조 카운실 형사(사무엘 L. 잭슨)의 수사에 냉랭한 비난이 쏟아진다. 그녀의 아들을 찾으려는 사람들의 열의가 과열되며 서로에게 비난과 의심을 일삼는 악몽 같은 상황으로 변하고 진실을 찾으려는 조사는 흥미로운 액션과 충격적인 반전, 놀라운 결말로 이어진다.
인터프리터
Music Programmer
아프리카 태생인 UN 통역사 실비아 브룸이 그녀 외 극소수만이 알고 있는 언어로 아프리카 정치 지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것을 엿들었다고 강력히 주장하면서 사건은 시작된다. 연방요원 토빈 켈러의 보호를 받게 되면서 그녀의 상황은 더욱 더 끔찍해진다. 그녀의 미심쩍은 과거와 그녀가 비밀스럽게 국제적으로 연결 되어 있다는 사실을 파헤치게 되면서 그녀가 음모 속으로 직접 뛰어들지 않았나 하고 더욱 의심하게 되고, 매 순간마다 그는 그녀를 더욱더 의심스럽게 만드는 증거들을 찾아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