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Producer
코미디언이자 배우 지망생인 ‘조’는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는 오디션으로 좌절하던 중, 부활절을 맞아 아들과 함께 어머니의 집을 찾는다. 일 년에 한 번 모든 가족들이 모이는 이날 ‘조’는 사이가 좋지 않은 어머니와 이모, 그리고 엄청난 빚을 지고 갱들에게 쫓기는 사촌동생 사이에서 평생 잊지 못할 부활절을 보내게 된다.
Unit Production Manager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낯선 환경, 기묘한 분위기의 아이들 그리고 발견된 이전 가정교사 ‘제슬’의 일기까지 ‘케이트’는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데…
Executive Producer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낯선 환경, 기묘한 분위기의 아이들 그리고 발견된 이전 가정교사 ‘제슬’의 일기까지 ‘케이트’는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데…
Executive Producer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Executive Producer
홀로 빈 집을 지키고 있는 스테파니(슈리 크룩스)는 아직 어린 여자아이여서 행동 하나하나가 아슬아슬하고 위태위태하다. 부모에게 버려진 채 집에 남은 그녀는 자면서 악몽을 꾸는가 하면 정체를 알 수 없는 보이지 않는 괴물에게 위협을 당하기도 한다. 그런데 2층 방에는 스테파니의 오빠 폴(조나 베레스)의 시신이 있고, TV 뉴스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일어난 종말론적 사건들을 보도한다. 서재에 스크랩해둔 신문 기사에는 정체를 알수 없는 적에게 침공을 당했다는 내용이 엿보인다. 어느 날, 스테파니를 두고 떠났던 아빠 에릭(프랭크 그릴로)과 엄마 제인(안나 토브)이 집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아빠는 총을 들었고 엄마는 배 여러 군데에 구멍 뚫린 상처가 있다. 그리고 에릭은 집을 빙 둘러 높은 담을 쌓고 제인은 책과 인터넷을 뒤지며 무언가를 연구하는데...
Unit Production Manager
작가를 꿈꾸지만 모교의 기간제 교사로 부임하게 된 클린트(일라이저 우드)는 학교에서 첫사랑 루시(알리슨 필)를 만난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두사람이 즐겁게 과거의 향수에 젖어있는 동안, 운동장에서는 학생들이 어른들을 잡아먹는 일이 벌이지고, 뒤늦게 사태를 파악한 교사들은 신고를 하려 하지만, 교칙상 휴대전화는 교장실에 반납한 선생들. 원인을 알 수 없는 좀비화, 사춘기를 지난 어른들에게는 걸리는 않는 좀비 바이러스는 전교생의 좀비화를 만들고 말았는데...
Executive Producer
작가를 꿈꾸지만 모교의 기간제 교사로 부임하게 된 클린트(일라이저 우드)는 학교에서 첫사랑 루시(알리슨 필)를 만난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두사람이 즐겁게 과거의 향수에 젖어있는 동안, 운동장에서는 학생들이 어른들을 잡아먹는 일이 벌이지고, 뒤늦게 사태를 파악한 교사들은 신고를 하려 하지만, 교칙상 휴대전화는 교장실에 반납한 선생들. 원인을 알 수 없는 좀비화, 사춘기를 지난 어른들에게는 걸리는 않는 좀비 바이러스는 전교생의 좀비화를 만들고 말았는데...
Line Producer
작가를 꿈꾸지만 모교의 기간제 교사로 부임하게 된 클린트(일라이저 우드)는 학교에서 첫사랑 루시(알리슨 필)를 만난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두사람이 즐겁게 과거의 향수에 젖어있는 동안, 운동장에서는 학생들이 어른들을 잡아먹는 일이 벌이지고, 뒤늦게 사태를 파악한 교사들은 신고를 하려 하지만, 교칙상 휴대전화는 교장실에 반납한 선생들. 원인을 알 수 없는 좀비화, 사춘기를 지난 어른들에게는 걸리는 않는 좀비 바이러스는 전교생의 좀비화를 만들고 말았는데...
Unit Production Manager
An offbeat look at four Crescent City layabouts, who dream big in a 'small change' world of cards, women and endless cups of coffee. Their passionate blundering, like their rants, can be at once funny, poignant, ridiculous and heartbreaking. Ditch, their self appointed king, is an irascible son-of-a-bitch with a Napoleon complex, and his pals love him for it. Until one day he pushes the self-tenured Professor too far. A game of threats, posturing and sexual ploys lead them down a dark but comic road in this exploration of what it is to be a man today. Filmed in black and white, this richly textured character study could be the bastard child of Woody Allen and Tom Waits, brought to life by an ensemble of real-life character actors who have known each other and worked together for over twenty- five years.
Executive Producer
An offbeat look at four Crescent City layabouts, who dream big in a 'small change' world of cards, women and endless cups of coffee. Their passionate blundering, like their rants, can be at once funny, poignant, ridiculous and heartbreaking. Ditch, their self appointed king, is an irascible son-of-a-bitch with a Napoleon complex, and his pals love him for it. Until one day he pushes the self-tenured Professor too far. A game of threats, posturing and sexual ploys lead them down a dark but comic road in this exploration of what it is to be a man today. Filmed in black and white, this richly textured character study could be the bastard child of Woody Allen and Tom Waits, brought to life by an ensemble of real-life character actors who have known each other and worked together for over twenty- five years.
Seth
Janie Sawyer, an American teenager, is forced to live in Moscow because of her father's job. Janie is trying to escape her lonely life in Moscow through her deep love of music and the internet. Janie and Lana Starkova meet on a fansite for the pop-band t.A.T.u. Trapped in a small Russian town, Lana wants desperately nothing more than to flee her mundane life causing the two girls to develop an instant connection through their love of t.A.T.u.'s music.
Set Production Assistant
뉴욕의 잘 나가는 미디어 에이전트 스투 세퍼드(콜린 파렐). 어느날 공중전화 박스에서 통화를 마치고 돌아서는 그의 뒤에서 벨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무심코 수화기를 든 순간 전화선 저편에서 "전화를 끊으면 네 목숨도 끊긴다"는 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스투는 정신병자의 장난 전화려니 생각하고 전화를 끊으려고 하지만 전화선 저편의 남자와 얘기할수록 자신이 뭔가 심상치 않은 함정에 빠졌음을 직감적으로 깨닫게 된다. 이윽고 전화박스에서 나오라며 자신에게 시비를 걸던 남자가 저격수의 총에 죽고, 이를 본 스투는 극한의 공포에 사로잡히게 된다.
Officer McDuff
뉴욕의 잘 나가는 미디어 에이전트 스투 세퍼드(콜린 파렐). 어느날 공중전화 박스에서 통화를 마치고 돌아서는 그의 뒤에서 벨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무심코 수화기를 든 순간 전화선 저편에서 "전화를 끊으면 네 목숨도 끊긴다"는 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스투는 정신병자의 장난 전화려니 생각하고 전화를 끊으려고 하지만 전화선 저편의 남자와 얘기할수록 자신이 뭔가 심상치 않은 함정에 빠졌음을 직감적으로 깨닫게 된다. 이윽고 전화박스에서 나오라며 자신에게 시비를 걸던 남자가 저격수의 총에 죽고, 이를 본 스투는 극한의 공포에 사로잡히게 된다.
Christopher Marshall's Aide
사랑이 이루어지는 도시, 뉴욕 맨하탄. 매니저 승진을 꿈꾸는 호텔 직원 마리사(제니퍼 로페즈)는 우연히 생긴 오해로 유력한 상원의원 후보이자 뉴욕 최고의 인기남인 크리스토퍼 마샬(랄프 파인즈)의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된다. 한순간이지만 마치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달콤한 경험을 하게 된 마리사. 하지만 12시가 되기 전에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신데렐라처럼, 마샬과의 만남이 계속될수록 난처한 입장에 처하게 된다. 마샬은 마침내 자신을 사로잡은 신비한 여인 마리사를 상류층의 댄스파티에 초청하고, 주변의 응원 속에 파티장에 도착한 마리사는 나름대로 단호한 태도를 보이지만, 어렵기만 한 그녀가 선택해야만 하는 상황은 계속 이어진다. 진실을 털어 놓으면 사랑을 잃게 될까 봐 두려운 마리사. 매니저로 승진할 절호의 찬스만큼이나 절실한 마샬과의 사랑...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는 갈등 앞에 흔들리는데...
Rick Foster
About people making a movie to enter in the Sundance Film Festival.
Brian Whelan (uncredited)
오직 야구만이 인생의 전부인 한 남자가 있다. 빌리 채플. 하지만 그도 19년의 선수생활을 마쳐야할 시기가 오고 착잡한 심정이 된다. 이런 와중에 연인 제인마저 이별을 선언하고 떠난다. 마지막 경기를 남겨둔 그는 제인을 떠나보내고 더욱 야구에만 전념하기로 한다. 착잡한 심정으로 마운드에 오른 그.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경기인 만큼 그에겐 과거의 기억들이 스쳐가기 시작하는데 바로 제인과 처음 만났던 날의 일이다. 마운드에서 빌리가 제인을 떠올리며 힘차게 공을 던지고 있는 동안 제인도 미국을 떠나려던 발걸음을 떼지 못하고 공항의 TV를 통해 빌리의 경기를 지켜보게 된다. 한편 빌리의 게임은 회수가 지나가며, 실연으로 인한 가슴의 상처와 오른팔의 통증에 대항하듯이 '노히트 노런'의 퍼팩트 게임을 향하여 힘차게 공을 던진다.
(임재원)
Executive Producer
A mysterious traveler blackmails young TSA agent Ethan Kopek into letting a dangerous package slip through security and onto a Christmas Day f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