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y Hopton

참여 작품

섀도우 프로그램
Script Supervisor
권력의 심장부 워싱턴 DC의 심야, 바비 비숍을 추적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정밀한 감시 시스템 G.P.S가 작동을 개시한다. 그날 아침만 해도 비숍은 워싱턴 정가를 떡주무르듯하던 젊고 촉망받는 백악관의 핵심 인물인 대통령 보좌관이었다. 그러나 유리 포첸코 교수의 단말마적인 연락을 받으면서 비숍의 운명은 급격히 변한다. 교수는 정부 최고위층 내에 존재하는 한 스파이에 대한 특급기밀을 그에게 폭로하려 하지만, "새도우...."라는 의문의 단어 한마디만을 남긴채 저격 당하고 만다. 교수의 피살에 연루된 순간, 그는 돌연 워싱턴 정가의 인사이더에서 아웃사이더로 전락했음을 깨닫게 된다. 이제 잔혹한 프로페셔널 킬러의 추적을 받는 비숍은 백악관이란 권부의 회랑을 빠져 나와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국립 초상화 박물관을 가로지르는, 생사를 건 질주를 감행한다.
의뢰인
Script Supervisor
트레일러 주택에 사는 형제 마크와 리키는 엄마 다이앤이 출근한 후 숲에 들어갔다가 자살하려는 한 남자를 만난다. 마크가 그의 자살을 방해하자 술에 취한 그는 자신이 로미 클리포드라는 변호사인데 마피아가 죽인 상원의원의 시체가 있는 곳을 알게 되었으며 그 때문에 칼날 배리란 자가 자신을 죽일 것이 두려워 자살한다고 말한다. 로미 클리포드의 자살 장면을 목격한 충격으로 동생 리키는 말을 잊는 신경증에 걸린다. 로미의 자살을 신고한 마크는 언론의 관심을 끌게 되고 즉시 그를 만나기 위해 루이지애나에서 날아온 지방검사 폴트리그는 마크가 시체의 소재를 알고 있다고 직감한다. 그러나 마크는 입을 다문다. 어린 소년이지만 마피아가 무엇인지 알기 때문이다. 칼날 배리 멀다노를 기소하기 위해서 보예트의 시체가 필요한 폴트리그는 마크를 추궁하지만 이미 한차례 마피아의 협박을 받은 마크는 변호사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폴링 다운
Script Supervisor
1991년, 그 해 가장 더운 날 아침, 로스엔젤레스 시내로 들어가는 고속도로는 교통체증으로 꼼짝도 하지 않고 있다. 직장에서 쫓겨나고 아내와 어린 딸로부터 멀어진 디펜스는 자신의 이름을 따 개인용 번호판을 단 차 안에서 극도로 신경이 날카로워 있다가 파리가 윙윙거리며 날고 있는 모습을 보다가 갑자기 솟아오르는 짜증을 견디지 못하고 차에서 내려 도로를 따라 걷기 시작한다. 그는 끓어오르는 짜증과 무엇엔가에 대한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하고 계속 폭력을 사용해 자기 자신을 파멸시키기 시작한다. 한편 은퇴를 준비하는 경찰 마틴 프랜더게스트는 디펜스의 폭력을 저지시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허니문 인 베가스
Script Supervisor
별볼일 없는 사립탐정 잭 싱어(Jack Singer: 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결혼을 하지 말고 혼자 살라는 괴팍한 어머니의 유언에 애인 배시(Betsy/Donna: 사라 제시카 파커 분)와의 결혼을 망설인다. 이에 격분한 배시가 결별을 선언하자 잭은 결혼을 결심하고 라스베가스에서 식을 올리자고 그녀를 설득, 함께 여행을 떠난다. 이들이 머물게 된 호텔의 유명한 프로 도박사 토미(Tommy Korman: 제임스 칸 분)는 죽은 자기의 아내와 너무 닮은 배시를 본 순간 반하게 되어 그녀를 빼앗을 계략을 꾸민다. 어리숙한 잭을 일부러 포카 게임에 초대해 엄청난 빚을 지게 한 토미는 이를 미끼로 배시와 주말을 함께 하게 되고 그녀를 유혹한다. 잭이 돈에 자기를 팔아버린거라 생각한 배시는 토미의 청혼을 받아들이고 토미는 잭이 배시곁에 오지못하도록 여러가지 방해 공작을 펴기 시작하는데...
총알탄 사나이
Script Supervisor
LA 시경의 드레빈 경관(Frank Drebin: 레슬리 닐슨 분)은 마약 밀수범에게 중상을 입은 동료 놀드버그(Nordberg: O.J. 심슨 분)의 업무를 인수받는다. 마침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Queen Elizabeth II: 쟈넷 찰스 분)이 방문 중이라 경비 업무로 바쁘기 짝이 없는 가운데, 경찰 서장은 마약사건을 24시간 이내에 처리하라고 한다. 그러나 사건의 열쇠를 쥔 루드비히(Vincent Ludwig: 리카도 몬탈반 분)의 여비서 제인(Jane Spencer: 프리실라 프레슬리 분)에게 반한 드레빈은 갈피를 잡지 못한다. 이를 틈타 루드비히는 제인에게 드레빈을 감시하라고 한다. 몰래 사장실에 들어간 드레빈은 LA 구장에서 시합을 관전하는 여왕을 암살하려는 내용이 적힌 쪽지를 발견한다. 그가 암살 음모를 눈치챈 것을 안 악당들은 그를 습격해 오지만 드레빈은 올가미를 피한다. 그리고 여왕 암살을 위해 최면술에 걸린 선수 한 명이 이용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심판을 가장해 야구장에 나타난다.
넥스트 스톱 그린위치 빌리지
Script Supervisor
An aspiring Jewish actor moves out of his parents' Brooklyn apartment to seek his fortune in the bohemian life of Greenwich Village in 1953.
지하의 하이젝킹
Script Supervisor
무장을 한 코트 차림의 남자들에 의해 손님을 가득 실은 지하철이 납치된다. 그들은 지하철 본부로 연락해서 승객들의 목숨의 댓가로 현금 백만불을 요구한다. 그리고 승객 두 명을 그 자리에서 사살한다. 이에 경찰은 백만불을 건네주고 거기다 속수무책으로 범인들을 놓친다. 범인들은 속임수를 쓰기 위해 자신들은 하차하고 지하철 브레이크를 파괴한다. 경찰은 이제 범인들을 잡아야하고 위험에 빠진 승객들도 구출해야 한다. 하지만 그 안에는 한 명의 영웅, 지하철의 도사 가버가 이 범인을 따라 추격한다.
컨버세이션
Script Supervisor
도청 전문가인 해리는 어느 사장의 의뢰로 두 남녀의 대화를 도청하다 이상한 낌새를 챈다. 사장의 부인인 그녀가 살해될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하게 된 것. 그는 이 사실을 사장에게 알리고 테이프를 건네주려 하지만 비서인 마틴의 개입으로 실패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메레디스라는 낯선 여인이 그에게 접근해온다. 그녀는 해리에게서 테이프를 빼돌리고, 해리는 마틴을 찾아가지만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다. 도청한 대화 내용 중 '일요일 호텔에서 만나자'라는 말을 기억한 해리는 그들의 옆방으로 잠입하는데...
세이프 플레이스
Script Supervisor
A young woman in Manhattan lives in a world where the past, present and future mix.
알 파치노의 백색 공포
Script Supervisor
뉴욕의 풋내기 예술가인 마르코의 스튜디오에서 보비는 헬렌과 만난다. 깡마르고 신경질적인 보비는 마르코에게 히로뽕을 팔러 왔다 낙태수술의 후유증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그녀를 만나게 된 것이다. 그녀는 보비는 그녀에게 스카프를 주고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고 나오는 그녀를 기다린다. 뚜렷하게 갈 곳이 없는 그녀와 보비는 함께 뉴욕 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그의 호텔로 간다. 다음날 보비는 헬렌을 데리고 그의 친구들을 만나 소개시킨다. 그들은 하나같이 마약중독자, 절도범 등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과 그들이 머무는 곳은 그들의 히로뽕 투입장소이기도 하다. 그 후 몇주동안 헬렌과 보비는 서로에게 깊이 빠지고 헬렌은 그가 곁에 두고 잠든 후 히로뽕에 손을 댄다.
퍼즐 오브 다운폴 차일드
Script Supervisor
Lou Andreas Sand, a once famous model, recalls her past as she tries to make success in the modeling world of New York, her stressfull workdays, her affair with Mark, an advertising executive, her friendship with photographer Aaron, and her downward spiral into ruin.
The People Next Door
Script Supervisor
A married couple struggle with the realities of their imperfect marriage as they fight to save and rehabilitate their teenage daughter from a life of drug addiction and ultimate committal to a mental 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