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는 어릴 적 친구 테스, 소피와 와인 바에서 만나 저녁을 먹는다. 소피는 테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주말에 별장으로 여행을 가자고 제안한다. 남자친구 사이먼의 전화를 받은 앨리스는 불안한 눈빛으로 집으로 돌아간다. 앨리스는 테스와 소피를 좋아하지 않는 사이먼의 눈치를 보며 콜린의 판매 일 때문에 주말에 출장을 가야 한다고 거짓말한다. 사이먼은 테스의 별장에 있는 앨리스에게 빨리 돌아오라고 문자를 보낸다. 앨리스는 사이먼의 압력과 친구의 우정 사이에서 내적 갈등을 겪는다. 앨리스가 사이먼으로부터 심각한 정신적 학대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마음대로 앨리스의 이메일을 열어본 사이먼은 집으로 오라고 압박한다. 테스는 앨리스가 집으로 가는 걸 막기 위해 그녀의 휴대폰과 지갑을 숨긴다. 테스와 소피는 앨리스가 사이먼에게 심리 지배(가스라이팅)되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On a hot summer night, a recent widow has a surprising encounter with a young woman, and they wind up sharing intimate stories, each affecting the other in a subtle yet meaningful way.
In a small Arctic town struggling with the highest suicide rate in North America, a group of Inuit students' lives are transformed when they are introduced to the sport of lacrosse.
6세, 체스 입문 13세, 미국 체스계 제패 15세, 최연소 그랜드 마스터 타이틀 획득 체스 천재 ‘바비 피셔’의 목표는 오직 단 하나 국제무대에서 우승해 세계 정상에 등극하는 것! 이제 챔피언 자리까지 남은 사람은 단 한 명 무패 신화 체스 황제 ‘보리스 스파스키’를 넘어야만 한다! 드디어 전 세계의 시선이 집중된 역사적인 경기가 열리는 날, 마치 제 3차 세계대전을 방불케 하는 긴장감이 도는 무대 위 ‘바비 피셔’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데…
In 1976, a Mi'gMaq teenager plots revenge against the sadistic Indian agent who imprisoned her in a residential school where rape and abuse are com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