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a Freed Marker

참여 작품

메이비 아이 두
Editor
Michelle and Allen, who have reached the point in their relationship where they are considering next steps, decide to invite their parents to finally meet and to offer some understanding of why marriage works. Except the parents already know each other quite well, which leads to some very distinct opinions about the value of marriage.
베이키드 인 브루클린
Editor
최근 대학을 졸업한 주인공 데이빗이 다니던 컨설팅 회사에서 짤린 후 맨하탄 거리에서 마리화나를 팔기로 결심하면서 시작되는데요. 어느 날 마리화나를 팔러 간 클럽에서 이상형에 가까운 여자 케이트를 만나게 됩니다. 다행히도 서로 호감을 가지며 사랑에 빠지지만 마리화나를 파는 일이 생각보다 너무 잘 되어가자 그를 찾는 고객도 늘어나고,곧 이에 따른 위험도 뒤따르고, 데이빗은 곧 너무 멀리 와버렸음을 알게 된다
음모자
Associate Editor
링컨 대통령의 목숨을 앗아간 한 발의 총성! 암살에 공모한 8명 중 1명은 두 자녀를 둔 평범한 어머니 메리 서랏이다. 온 나라가 그녀를 향해 분노를 표출하며 유죄로 몰아가고 메리 서랏은 오직 침묵만을 지킨다. 북군의 전쟁영웅 에이컨은 오직 직업적 의무를 위해 변호를 맡지만, 점점 메리가 무죄라는 확신이 들면서 불의를 바로잡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러한 그를 향한 정부의 압력과 사람들의 비난, 애인과 친구들의 외면까지.. 이 모든 것에 맞서 그는 자신의 신념과 메리 서랏을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