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ffects Key Makeup Artist
반려견과 함께 조용히 살아가던 퉁명스러운 성격의 여인. 폭풍우 속에 이웃의 어린 딸이 납치되자 구조에 나서, 사나운 자연과 어두운 과거에 맞서 격렬한 싸움을 시작한다.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신발 하나 제대로 못 찾는 첫째 딸, 남들과 조금 다른 둘째 아들, 그리고 갓 태어나서 밤낮없이 울어대는 막내, 그리고 자신에겐 아무 관심도 없이 매일 밤 게임에 빠져 사는 남편까지, 매일 같은 육아 전쟁에 지쳐가는 ‘마를로’(샤를리즈 테론). 몸이 스무 개라도 모자란 엄마 ‘마를로’를 위해 그녀의 오빠는 야간 보모 고용을 권유한다. 아이는 엄마가 돌봐야 한다고 철석같이 믿어 왔던 ‘마를로’는 고민 끝에 야간 보모 ‘툴리’(맥켄지 데이비스)를 부르게 된다. 홀로 삼 남매 육아를 도맡아 하면서 슈퍼 맘이 되어야만 했던 ‘마를로’ 곁에서 ‘툴리’는 마치 자신의 가족처럼 그녀와 아이들을 돌봐준다. 슈퍼 보모이자 때로는 인생 친구가 되어 주는 ‘툴리’로 인해 ‘마를로’의 삶은 조금씩 변화하게 되는데…
Makeup Department Head
양심의 가책 없이 여자들을 이용하며 살아온 감정불구 사이코패스 ‘스펜스’는 어느 날 아름답고 순수한 여성 ‘아자리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반하게 만든다. 부유한 아버지를 둔 아자리아의 집에 자주 드나들며 재산을 노리던 스펜스는, 아버지 ‘척’을 죽여주면 유산을 나눠 주겠다는 남동생 ‘조리’의 제안을 받게 된다. 한편, 스펜스는 클럽에서 접한 약물의 부작용으로 인한 발작 증세를 일으키고 신경심리학 전공의 ‘베티’는 그가 감정이 메마른 사이코패스이며 미지의 약물로 인해 난생 처음 감정의 홍수 속에서 혼란을 겪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Makeup Effects
어느 한 주택. 그 곳에서는 정체불명의 살인사건 및 일가족이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그로부터 17년 후 아무도 살지 않았던 그 집에 피터슨(파스칼 휴튼)과 그녀의 아들 에이드리언(Sunny Suljic)이 이사를 오게 된다. 그들은 에이드리언의 돌보미로 안젤라(조델 퍼랜드)를 부르게 되지만, 마을 사람들은 과거의 이상한 일이 있었던 그 집을 유령이 나오는 집이라며 꺼리게 된다. 안젤라 역시 자신이 그 집에서 일하는 것을 아버지(로슬린 먼로)에게 들키게 되고, 그녀의 아버지는 심하게 반대를 하게 된다. 그러던 중 안젤라의 친구인 팬디(Chanelle Peloso)는 그녀가 이상한 집에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을 하게 된다. 하지만 팬디와 어울리는 친구들은 이상한 집에 아무도 들어오지 않을 것으로 여기고, 자신들의 물건을 숨겨놓게 되면서 안젤라와 팬디에게는 또다른 위험이 닥치게 되는데...
Makeup Artist
Persuaded by her roommate, a college student makes an arrangement with an older man who pays for her companionship.
Key Makeup Artist
When Henry is invited as a guest speaker at a luxury resort spa, he quickly finds himself at the center of another murder. With Maggie at his side, our favorite duo must not only find the killer but be careful they don't become his latest victim.
Makeup Artist
A woman and her husband become increasingly scared as an anonymous person begins stalking their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