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ng
LA에서 특수 기동대로 일하는 번, 해나, 매덕스는 무장한 마약상 등 강력 범죄 소탕을 위해 하루하루 목숨을 걸고 살아간다. 어느 날, 유명한 마약 조직의 보스 '미겔 아귀레'를 호송하는 임무를 맡게 되고, 아귀레의 체포 소식을 들은 마약 카르텔이 호시탐탐 아귀레의 목숨을 노리고 있는 상황에서 매덕스가 이끄는 특수 기동대 팀은 아귀레의 호위에 만전을 기하며 LA 시내로 진입하는데... 같은 시각 LA 곳곳 하늘에서 이상한 현상이 목격된다. 시민들은 미지의 존재에 종이 인형처럼 쓰러지며 목숨을 잃는다. 호송 차량 내부에 있던 기동 대원들은 카르텔 조직원들의 공격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내 훨씬 심각한 규모의 공격이 시작되었음을 깨닫게 된다. 그것은 다름 아닌 사람들의 피를 빨아 흡수하는 외계 생명체들이었고 이를 마주한 기동 대원들의 목숨을 건 사투가 시작된다.
Mr. Reynolds
윌슨 부부는 경매장에서 동물이 그려진 그림 7점을 낙찰 받아 집 곳곳에 걸어 놓는다. 멘데일은 신부 생활을 하다 우연히 마주한 그림에 악한 기운이 있다는 것을 느끼고, 그림을 없애기 위해 이를 쫓는다. 윌슨 가족은 나태, 교만, 성욕, 탐욕, 식탐, 시기, 분노가 담긴 그림을 보다 현혹돼 자신을 잃고 만다. 킴은 남자 친구인 루이스윌슨의 가족을 만나기 위해 그들의 집에 왔다가 믿지 못할 상황을 목격한다. 과연 이 가족은 무사히 그림 속 죄악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Gaspar Jaune
A successful DJ living in a trendy apartment building learns his psychiatrist and new neighbor may be involved in a secret society plot drugging and killing fellow celebrity tena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