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Comiskey

참여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Spats' Henchman (uncredited)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Gun Battle at Monterey
Frank
An outlaw saved by a Mexican girl hunts the holdup partner who shot him in the back.
하더 데이 폴
Gus Dundee (uncredited)
전직 스포츠 전문 기자 에디 윌리스가 권투 기획자 닉 벤코와 일을 하게 된다. 에디는 닉이 아르헨티나에서 스카우트한 토로 모레노의 홍보를 전담한다. 덩치만 큰 토로는 아직 경기 기술이 부족했지만 닉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토로를 스타로 만들기로 한다. 에디는 닉의 계획이 못마땅했지만 돈 때문에 거절하지도 못한다. 조작된 승부 속에서 토로가 명성을 쌓아 가던 중 토로와 경기를 하던 챔피언 던디가 경기 도중 쓰려져 사망하고 만다. 토로는 사람을 죽였다는 죄책감에 절망에 빠지고, 그런 토로를 지켜보는 에디의 마음도 편하지 않다. 비정한 권투 세계를 배경으로 한 누아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누아르 영화에서 크게 활약했던 험프리 보가트의 마지막 작품으로, 그는 1956년 초에 암 선고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