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Noble

참여 작품

1917
Graphic Designer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4월 6일.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서부전선의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와 블레이크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독일군의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에게 에린무어 장군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달하라는 것. 블레이크는 데본셔 연대에 있는 형을 구하기 위해 기꺼이 임무를 수행한다. 동료인 스코필드는 처음엔 당황스러워하지만 이내 1600명의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동참한다.
더 포리너
Graphic Designer
런던에 살고 있는 평범한 가장인 ‘콴’ 은 의문의 폭발 사고로 딸을 눈앞에서 잃는다. ‘콴’은 자신의 딸이 죽은 사고가 테러조직과 관련이 있음을 눈치채고 경찰을 찾아가지만 기다리라는 형식적인 대답만 듣게 된다. 답답한 ‘콴’은 딸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고자 고위 정부관료인 ‘헤네시’ 를 찾게 되는데 무시만 당하게 된다. 더 이상 기다릴 수도, 참을 수도 없는 아버지 ‘콴’은 결국 스스로 범인을 찾기로 결심하고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하며 거대한 권력에 맞서 싸우는데…
미래경찰
Art Direction
가까운 미래, 프랭크는 특별 약물로 지칭된 "레크리에이션" 이라는 약물이 합법적으로 인정된 가사의 도시에서 경찰관으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살인이 벌어지고 살인현장을 조사하던 프랭크는 합법적 약물이 이 사건에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된다. 본격적으로 "레크리에이션"을 생산하는 거대 조직이자 회사를 찾아가 조사를 벌이게 되고 프랭크는 상상할 수 없는 그들의 정체를 알게 된다. 그리고 알 수 없는 정체에 의해 쫓기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