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alia Álvarez-Bilbao

참여 작품

Middleton Christmas
Nurse Natalie
In a small town, high-school dean Alana and her vivacious teenage daughter Samantha plan a holiday concert to save the school with the help of the new maintenance man, Army veteran Johnny, and his quiet son Max. But when a car accident lands Sam in a life-threatening condition, Alana turns to Johnny for support, and Max makes a desperate decision that will forever bond their families together. All four must question their values about sacrifice, family, and love - and what it means to be thankful for another Christmas.
임파서블 미션
Interviewed woman 1
독살 전문 암살자 로사는 일을 그만두고 싶어하지만, 조직에선 그녀와 어머니의 목숨을 위협하며 마지막 미션을 지시한다. 전세계적 테러리스트를 찾아 처단하는 마지막 미션. 과연 그녀는 최후의 미션을 수행하고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인가?
여동생
Blanca
영화 감독이 되어 오랜만에 고향 스페인에 돌아온 올리버. 우연히 포르노 사이트에서 여동생 오로라의 섹스 동영상을 보고 묘한 감정에 사로잡힌다. 참을 수 없는 욕망에 이끌려 올리버는 오로라를 찾아간다. 오로라가 자리를 비운 사이 오로라의 방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하고 집으로 돌아와 오로라의 사생활을 관찰하기 시작하는데...
Bad Movie: The Movie
Topanga
Two geeky video bloggers are sucked into a truly awful Z movie. On their return to the real world, they discover they have been pursued by the characters of the trashy films they adore.
게르니카
María (as Natalia Álvarez)
1937년 쿠데타를 잃으킨 정부와 자유를 수호하려는 민병대 간에 내전이 한창이었다. 열강들은 스페인 내전의 이권에 개입하기 시작했다. 독일과 이탈리아는 쿠데타 정부를, 소련은 민병대 측을 지원하기 시작하면서 전쟁은 걷잡을 수 없이 번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전쟁은 갈수록 막바지에 이르렀고, 양측은 스페인 북부의 작은 도시 게르니카를 두고 마지막 일전을 준비하게 된다. 한때 잘 나갔던 뉴욕 헤럴드 트리뷴지의 헨리(제임스 다시) 역시 스페인의 기사거리를 노리고 빌바오 지방으로 들어오게 된다. 하지만 헨리의 명성은 이제, 허명이 되어 버렸고 가짜 기사로 근근이 연명하는 신세였다. 그러던 중 헨리는 빌바오의 민병대 측 언론실에서 테레사(마리아 발베르드)라는 여인을 만나게 된다. 대학에서 헨리의 기사들을 공부했다는 그녀는 변해버린 그의 논점에 비판을 가했고, 헨리는 그녀와의 만남을 통해서 점점 전쟁의 진실에 관해 바라보게 되는데...
Pove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