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y Wu

Kathy Wu

출생 : 1982-11-12,

프로필 사진

Kathy Wu

참여 작품

Beneath the Banyan Tree
Ai-Jia Woo
After her son is jailed, a Chinese mother with high expectations struggles to protect her family's remaining reputation by parenting her independent daughter, whom she must seek shelter from in the U.S. with her son's two unmanageable adolescents.
위시 드래곤
Additional Voices (voice)
요술램프 속 지니? 아니 이 몸은 찻주전자 속의 위시 드래곤이란 말씀. 근데 천 년 만에 만난 주인이 이렇게 순박한 너라니. 한 가지 소원은 아까 들어줬고... 빨리 다음 소원이나 말해봐.
차원괴물 엑시엄
Jessica
실종된 여동생 ‘메릴린’을 찾기 위해 ‘신더 국립공원’으로 향한 ‘맥켄지’와 일행들. ‘맥켄지’는 그곳에서 동생의 행적을 아는 유일한 남자 ‘리온’을 만나고, 그의 안내에 따라 일행들과 함께 폐장된 공원 안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공원을 살피면 살필수록 이상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고, ‘맥켄지’와 일행들의 눈에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스카이스크래퍼
Chinese Newscaster #1
사고로 다리를 잃고 은퇴한 FBI 출신의 월 소여는 퇴직 후 보안업체에서 일하게 된다. 능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고층 건물인 펄의 보안 전문가로 발탁된다. 아직 개장을 안한 빌딩에 소여의 가족 한 세대만 입주한 상태에서 어느 날 테러리스트들이 빌딩을 점거하고 불을 지른다. 불길과 테러리스트와 사투하면서 소여는 가족들을 구하고 펄의 주인 자오 롱 지와 테러리스트와의 비밀을 파해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데...
블러드 파이트
Wai
어느 건물의 옥상. 그곳에서는 두 여인이 목숨을 건 싸움을 하고 있다. 하지만 슈(Muriel Hofmann)와 와이(Kathy Wu)라 불리는 그들은 승부를 내지 못했고, 주최측에서는 두 사람에게 제자를 거둬 결판을 내도록 결정한다. 한편 18년 전 '쿠미테(각주1)'라는 불법 격투기 대회에 참가했던 아버지가 돌아오지 않은 후 제인(에이미 존스턴)은 아버지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중 자신에게도 날아온 쿠미테 초대장. 하지만 그것은 괴한들에 의해 빼앗기고, 제인은 슈에 의해 구출이 된다. 그리고 또 한 명. 와이 역시 자신의 제자가 되면 숙식을 제공한다는 광고를 내게 되고, 어느 날 싸움에 소질을 보이는 링 차우(Jenny Wu)라는 제자를 얻게 된다. 이제 쿠미테를 위한 판은 짜여졌고, 이제는 사부들의 원수를 위한 그녀들의 한 판 승부가 열리려 한다. 과연 죽고 죽이는 이들의 결과는 누구의 승리로 끝나게 될 것인가?
삼인행: 생존게임
Nurse
과잉진압의 실수로 용의자에게 상해를 입히고 공범까지 놓친 형사 ‘첸’(고천락) 머리에 총상을 입고 급히 수술을 받아야 함에도 병원 탈출을 계획하는 용의자 ‘슌’(종한량) 일전에 일어난 의료사고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해야만 하는 신경외과 의사 ‘통’(자오웨이) 자신의 실수를 감추기 위해 ‘첸’은 급기야 ‘통’을 이용해 ‘슌’을 죽이기로 결심하고 생사가 오가는 병동은 극한 대치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한정된 병동 안에서 벌어지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두기봉 감독의 스타일리쉬한 총격전이 다시 시작된다!
화려상반족: 오피스
Winnie Chang's Secretary
10억 달러의 가치를 인정받아 주식 공개 상장을 앞두고 있는 광고회사 ‘존스&선’ . 누구나 선망하는 이 곳에서 돈을 위한 회사원들의 처절한 생존 게임이 벌어지는 가운데, 회계감사가 시작되면서 그 동안 감춰왔던 진실이 드러나게 된다. 굴지의 기업인 호회장(주윤발), 회사의 실질적인 운영자 부사장(장애가), 부사장의 신뢰를 받는 팀장 데이비드{진혁신}, 애인에게 배신당한 여비서 소피 (탕웨이). 돈에 얽히고 설킨 이들의 관계는 파국을 예고 하는데…
미교소녀
Tong-tong
홍콩의 충격적인 비행 소년 드라마
모터웨이: 분노의 질주
스피드 액션의 절정을 경험하라! 두기봉 사단, 소이청 감독의 무한 질주 액션 스릴러! 청(여문락)은 뛰어난 운전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경찰 비밀 조직의 일원으로 베테랑 파트너 로(황추생)와 함께 잠복경찰차를 운전하며 과속을 적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늘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던 그 앞에 15년 전 은퇴한 전설적인 범죄자이자 드라이버인 지앙(곽소동)이 나타나고 두 사람은 추격자와 도망자로 도로에서 격돌한다. 지앙은 동료를 탈옥 시킨 뒤 다이아몬드 탈취에 가담하고 청은 그를 잡기 위해 홍콩 도심을 누비며 긴박한 추격전을 벌이는데..
Sino Philes
Vivien
“Sino Philes” is a mockumentary microfilm web series and short film about Hong Kong and Mainland social conflicts. In an attempt to reconnect with their roots, a Chinese Canadian couple relocates to Hong Kong, China, and consequently becomes entangled in bizarre social conflicts between Hongkongers and Mainlanders that ultimately lead them to discover what it means to be "Chinese" and what the "Chinese dream" means to them. http://sinophiles.slatetak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