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iet Thompson

참여 작품

사일런트 나이트
Makeup Artist
크리스마스를 맞아 넬과 사이먼의 초대로 오랜 동창들과 그 가족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영 좋지 못한 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모두 연말연시의 즐거운 분위기를 즐기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이 즐거운 분위기를 깨지 않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인피니트
Makeup Artist
한 남자는 자신의 환각이 실제로 전생에서 온 환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2009년 출간한 에릭 메이크란츠 《The Reincarnationist Papers》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로 수십 세기 환생하며 불멸에 가까운 집단 "인피니트"를 그리는 이야기.
더 커리어
Makeup Artist
모래 먼지가 이는 런던, 물건을 배달하는 배달원(울가 쿠릴렌코), 평소와 다름없이 물건을 배달하던 도중, 마지막 남은 소포가 가스 폭탄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는 곧 그 폭탄이 범죄의 왕(게리 올드만)의 무자비한 범죄를 증언해줄 수 있는 유일한 생존자이자 목격자를 죽이기 위한 것임을 알게 되고, 의도치 않게 그들의 범죄 계획에 휘말리게 되는데...
킬 커맨드: 드론의 습격
Makeup Designer
가까운 미래, 캡틴 버크가 사령관으로 있는 최정예 해병대원들은 외부로부터 통신이 단절되고 아무도 정확한 위치를 모르는 먼 섬으로 일상적인 훈련을 떠난다. 그들은 본진에 있는 컴퓨터와 지능이 연결되어있는 'SPECIAL MILLS'라 불리는 A.I와 이 미션을 동행한다. 그런데 섬에 도착하자마자 대원들은 이것이 일상적인 훈련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되고 이곳은 진화한 밀리터리 로봇이 자신들을 살아있는 타겟으로 삼으려고 쳐둔 덫이었음을 알게 된다. 동행했던 A.I 'MILLS'가 이 음모와 연관이 있음이 밝혀지게 되고….. 하지만 또한 그들이 이 죽음의 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MILLS에 내장되어있는 기술을 이용할 수 밖에 없음을 알게 된다. 누구의 편에 서있는지 늘 의심스럽고 위태로운 존재 MILLS 하지만 그녀를 이용해 요원들은 섬을 탈출해야 하고 끝을 알 수 없는 죽음의 게임이 시작된다.
하울
Makeup Artist
늑대인간들의 습격을 다룬 영화
아노말리: 타임게이트
Makeup Artist
주어진 시간은 단 9분 47초, 진실을 밝혀내라! 갑자기 정신이 든 라이언은 전혀 알지 못하는 곳에 납치된 한 소년과 함께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어머니가 살해 됐다며 살려달라는 알렉스라는 소년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라이언은 이내 또 정신을 잃고 만다. 불특정 시간이 흐른 후 엉뚱한 곳에서 정신을 차리는 라이언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생체 바이러스 살포로 인류를 조종하려는 야심을 품은 랭험 박사와 그의 아들의 계획에 맞서 대항한다. 알렉스라는 소년이 치명적인 첨단 기술을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이며 협박을 위해 인질로 잡혀 있음을 파악하고 목숨을 걸고 구출에 나선다. 라이언이 제 정신이 돌아오는 시간은 9분 47초. 그 짧은 순간에 인류와 한 소년을 구해내야 한다.
어펜더: 범죄와의 전쟁
Makeup Artist
경찰관을 폭행한 죄로 소년원에 수감된 토미는 오히려 이곳에서 더 폭력적으로 변해가는 수감자들과 사사건건 부딪치게 된다. 그러던 중 보호관찰관으로 일하는 토미의 여자친구 엘리스(킴벌리 닉슨)가 제이크(잉글리스 프랭크) 일당의 범죄 사실을 알고 있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토미의 분노는 극에 달하게 된다. 제이크 일당에게 복수를 결심한 토미는 제이크를 직접 처단하고 화끈한 복수를 해주리라 마음 먹는다.
에어본
Makeup Artist
눈보라가 다가 오자 마지막 비행기가 이륙합니다. 비행기는 두 조종사가 모두 죽었다고 지상에보고하는 반면, 비행기에 탑승 한 승객의 수는 서서히 줄어들면서 결코 지상을 떠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인간 지네 2
Makeup Designer
영화에 푹 빠져 영화처럼 실제로 인간지네를 만들고픈 욕망에 푹 빠져 있는 마틴. 주차관리원으로 일하는 그 는 사람들을 납치하기 시작하여 그의 욕망을 이루려고 한다. 2010년 PiFan을 찾았던 의 속편으로 이번에는 3명이 아닌 10명이 거대한 지네로 둔갑한다. 입과 항문을 잇는 또 다른 기술(!)이 궁금하시다면 놓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