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 Bogue

출생 : 1946-01-01, Hammersmith, London, England, UK

참여 작품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런던
Gaffer
1930년대 폭력의 시대, 영국. 대혼란과 광기로 가득 찬 런던의 밤을 평정하기 위해 영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갱스터 잭 스폿 코머와 빌리 힐이 암흑가 왕좌의 자리를 두고 피의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마린 6: 격투
Gaffer
제이크 카터(WWE 슈퍼스타 마이크 더미즈 미자닌)과 루크 트래퍼( WWE 전설 숀 마이클스)는 전직 해병이다. 이 둘은 매디 헤이스( WWE 슈퍼스타 베키 린치)가 우두머리로 있는 국제 범죄조직에 납치된 소녀를 구조하는 팀에 합류한다.
허리케인: 배틀 오브 브리튼
Gaffer
1940년, 독일공군에 전패를 당한 영국은 외인 파일럿들로 303 전투비행중대를 만든다. 무시당하던 그들은 공중전에서 백전백승을 거두고 독일은 모든 전투기와 공습기로 총공격을 감행한다. 드디어 2차 세계대전의 운명을 가를 ‘영국 본토 항공전’이 시작되는데… 최초의 전투기 전면전을 목격하라!
액시던트 맨
Gaffer
어린 시절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마이크(스콧 앳킨스)는 우연히 빅 레이(레이 스티븐슨)를 살인 청부를 목격하고, 이날부터 레이의 밑에서 암살 기술을 배우게 된다. 오랜 시간 후 레이가 만든 암살자 조합의 에이스로 성장하게 된 마이크. 하지만 이들의 인연도 암살자 클럽의 믹(마이클 제이 화이트)과 맥(레이 파크)이 마이크의 전부인(브룩 존스턴)을 죽이게 되면서 틀어지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마이크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었던 전부인. 복수심에 눈이 먼 마이크는 암살자 클럽을 상대로 전쟁을 선포한다. 시작되는 암살자 클럽과 마이크의 전쟁, 과연 이 싸움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하울
Gaffer
늑대인간들의 습격을 다룬 영화
황금나침반
Electrician
‘살아 있는 모든 존재를 멸망으로 이끌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언의 중심에 있는 ‘황금나침반’. 각각의 서로 다른 세계 속에서 ‘황금나침반’으로 절대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천상과 지상의 거대한 전쟁은 모든 세계를 혼돈에 휩싸이게 한다. 학자이자 탐험가인 아스리엘 경은 또 다른 세계로 갈 수 있게 해주는 미지의 물질 ‘더스트’를 노스폴에서 발견하게 되고, 이를 이용해 신세계를 찾아볼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부정하던 학자들 사이에서는 일대 파란이 일어나고 그의 연구를 막으려 한다. 한편, 아스리엘 경의 조카 라라는 진실만을 알려준다는 ‘황금나침반’을 얻게 되고 이에 얽힌 놀라운 예언의 진실을 모른 채, 노스폴로의 여정을 떠난다. 하지만 함께 노스폴로의 동행을 제안했던 콜터 부인이 황금나침반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 라라는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면서 점차 황금나침반의 비밀의 실체에 접근하는데…… 진실을 말해주는 황금나침반을 지닌 채, 예언 속 전쟁을 막기 위한 험난한 여정에 오른 라라. 헥스족과 아머 베어족 등의 도움을 받아 힘을 모으지만 이를 저지하려는 어둠의 세력이 커지면서 예언 속의 거대한 전쟁, 그 서막이 열린다.
뱀파이어의 그림자
Director of Photography
사실적인 뱀파이어 영화를 만들려 하는 독일의 유명 영화감독 무르나우. 우여곡절 끝에 주연배우로 ‘슈렉’을 낙점하고, 모두 실제 뱀파이어와 똑같은 그의 모습에 묘한 공포에 휩싸인다. 그에 대한 공포는 신경세포를 끝까지 전율적으로 마비시키고 급기야 연쇄살인으로 이어지는데...
전망 좋은 방
Gaffer
여행지 피렌체에서 ‘전망 좋은 방’을 루시에게 양보한 조지는 충동적이고 열정적인 몽상가. 그녀의 약혼자는 여성을 예술품처럼 소유하려는 보수적인 세실. 관습과 자유로운 삶 사이에서 갈등하며 진정한 사랑을 선택하려는 루시. 고지식한 사촌 샬롯의 가이드 없이 그녀는 지도 밖으로의 여행을 시작한다.
샤이닝
Gaffer
소설가인 잭 토랜스는 콜로라도 산맥에 있는 오버룩 호텔의 관리인으로 취직한다. 다음 시즌 준비를 하는 이곳은 겨울 동안 폐쇄되기 때문에 토랜스의 가족들만 호텔에 머물게 된다. 갑자기 몰아친 폭설로 잭과 아내 웬디와 아들과 함께 호텔에 고립되고, 투시와 텔레파시 능력이 있는 잭의 아들 대니는 호텔에 유령이 있으며 유령들이 천천히 아버지를 미치게 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잭은 과거에 스스로 자신의 아내와 두 딸을 죽인 이곳의 예전 관리인 그레이디의 유령을 만난다. 과거에 있었던 살인사건의 악령에 휘말린 잭은 호텔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가는데...
오버로드
Electrician
"오버로드" 작전이란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포함하여 궁극적으로 프랑스 전역을 탈환하기 위한 작전이다. 이 영화는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투입된 영국군 병사 이야기이다. 오버로드(Overlord)는 젊은 병사가 군에 입대할 때부터 D-Day 상륙작전인 오버로드 작전에 참여했을 때까지의 경험을 따라간다. 흑백으로 아름답게 촬영된 이 영화는 기록영상을 이야기의 원단에 매끄럽게 짜넣고, 외형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본질까지도 포착한다. 마지막 순간까지 주인공은 어떤 싸움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우리가 보는 것은 훈련 받고 전투에 들어가기를 기다리는 젊은 병사의 삶의 미미한 모습이다. 행군 및 군사 훈련, 그가 첫 여자친구를 만나는 영화관 및 지역 마을 무도회; 그가 집에 마지막 편지를 쓰고…… 영화에 나오는 병사들은 전쟁을 혐오하며 싸우기 싫어한다. "조국의 부름"에 의무로 응하긴 했으나, 군인 노릇도 싫고 죽기는 더 싫다. 왜 싸워야 하는지, 왜 목숨을 걸어야 하는지도 분명치 않다. 훈련은 받았지만 작전에 임해서는 두렵기만 한 존재이다. 기존의 많은 이차대전 영화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 그 쓸쓸하고 허무한 느낌이 영화의 백미이다. 아름다운 흑백화면이 매우 처연합니다. 자료화면과 실제 영화 화면을 적절하게 섞어서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시계태엽 오렌지
Electrician
10대 소년 알렉스는 친구들과 극악한 비행을 저지르고 다닌다. 어느 날 차를 훔쳐 드라이브를 즐기던 이들은 작가 알렉산더의 집을 습격해 그를 폭행하고 그의 아내를 강간한다. 이튿날 알렉스는 불평을 늘어놓는 친구들을 힘으로 제압하고 자신이 무리의 리더임을 확인시킨다. 그날 밤 알렉스는 한 저택에 침입해 집주인을 죽이고 도망치던 중 친구들의 배신으로 문 앞에 쓰러진다. 검거된 알렉스는 살인죄로 14년형을 언도받는다. 2년 뒤, 알렉스는 좀 더 빨리 감옥 밖으로 나오고 싶은 마음에 재소자에게 약물과 충격요법으로 범죄에 대한 혐오를 불러일으키는 교화 방법인 루도비코 갱생 프로그램에 자원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