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t Roa

Grant Roa

출생 : 1974-06-02, Lower Hutt, New Zealand.

프로필 사진

Grant Roa

참여 작품

어쩌다 조폭
Paul
순수하지만 불운한 화자인 프레디는 말한다. “선을 넘으면 다시 돌아올 수 없을지 모른다.” 발전성이라고는 없는 피자배달 일을 그만둔 후 범죄의 길로 들어선 프레디. 그렇게 시작된 범죄의 삶은 실수로 범벅되고, 그가 넘어버린 선은 빠르게 멀어져 간다. 영화는 서투른 도둑질이나 타란티노풍의 잔혹한 액션 보다는 웃음과 혼돈으로 가득하다.
The Secret of the Whales
Taxifahrer
In New Zealand, a scientist, his family and down-on-his-luck investigator are trying to prove that the beaching of the local whale population is caused by activities of a corporation which is searching for natural gas in the area.
Separation City
Tem Bristow
A comedy-drama which follows the collapse of two marriages.
웨일 라이더
Uncle Rawiri
파이의 엄마는 출산 도중 쌍둥이 오빠와 숨을 거두고, 그 충격으로 아빠 ‘프로랑기’는 고향을 떠나버려 파이는 할아버지 ‘코로’, 할머니 ‘플라워즈’의 손에서 키워진다. 죽어버린 손자와 다른 삶을 사는 아들에게서 지도자가 되어 주길 바랐던 코로의 희망은 무너지고, 손녀 파이가 자라면서 뛰어난 영특함을 보이지만 지도자는 장남이어야 하는 관습때문에 그녀의 능력을 모질게 외면해 버린다. 결국, 코로는 마을의 장남들을 모아다가 훈련을 시킨 후 지도자를 뽑으려 한다. 파이는 훈련에 동참하여 할아버지에게 인정 받고 싶어하지만 코로는 그런 행동 자체가 불경하다고 질책할 뿐이다. 그러나, 파이는 자신에게 온전한 애정을 주지 않는 할아버지를 변함없이 사랑하며 눈물겹게 자신의 진심을 표현하는데...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Uruk-hai (uncredited)
호빗이라 불리우는 난장이 종족 중의 한 명인 프로도는 자신의 삼촌에게서 우연히 절대 반지를 물려받게 되고, 마법사 간달프를 통해서 절대반지가 사우론의 손에 들어가면 악의 세력이 세상을 지배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절대반지를 영원히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반지가 만들어진 불의 산의 용암에 그것을 던져 넣는 길 뿐이다. 마침내 프로도와 그의 친구들, 엘프족인 레골라스, 난장이족 김리, 두명의 인간 전사 아라곤과 보로미르, 그리고 마법사 간달프로 구성된 반지 원정대가 길고도 험난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