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geru Mori

참여 작품

암흑가의 보스
Lighting Technician
암흑가에 몸담고 살아가던 형제가 어느 한 사건을 계기로 조직에서 발을 뺀다. 하지만 조직은 이들의 목숨을 노리는데… 등 경쾌한 청춘영화를 만들어온 오카모토 기이치감독의 첫 액션 영화. 맛깔나는 연출로 한껏 멋을낸 오카모토 기이치 감독의 세번째 작품. (2011년 한국영상자료원 - 오카모토 기하치 감독전)
밑바닥
Lighting Technician
사방을 둘러싸이고 햇빛이 들지 않는 에도의 변두리에 동할 연립 주택. 더러워져 몹시 황폐해진 이곳에 이미 인간임을 단념한 무리가 살고 있다. 하지만 외관의 비참함과는 반대로 연립 주택에는 낙천적인 공기가 떠돌고 있었다. 어느 날 이 연립 주택에 떠돌이 노인이 들어왔다. 이 세상의 거센 파도에 휩쓸려 온 노인은 연립 주택의 무리에게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해주었다. 환자의 아침에는 평온함을 배우에 게는 알콜 중독을 달래 주는 말을. 그러한 노인의 말에 연립 주택의 분위기는 점점 이상해져 가고...
설국
Lighting Technician
It's a man's world. Shimamura, an artist, comes to this snowbound town to rejuvenate himself. He connects with Komako, a geisha he met on a previous trip, and it seems like love. She's the foster daughter of a local family, almost engaged to the family's son Yukio, now dying of consumption. He's tended by his sister Yuko who's angry at Komako for abandoning her brother. Shimamura returns to Tokyo but promises he will be back soon. In anticipation of his return, Komako breaks with her patron and her family loses their home. Complications arise when Shimamura doesn't come back as promised. Then Komako discovers that he and Yuko knew each other in Tokyo. Can Komako escape destiny?
7인의 사무라이
Lighting Technician
일본의 전국시대. 주민들은 황폐한 땅에서 어렵게 수확한 식량으로 한해 한해를 넘기는 빈촌에 살고 있다. 이 빈촌엔 보리 수확이 끝날 무렵이면 어김없이 산적들이 찾아와 모든 식량을 모조리 약탈해 간다. 싸워도 애원해도 소용이 없었다.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던 촌장의 결단으로 사무라이들을 모집하는데, 이들은 풍부한 전쟁 경험을 가진 시마다 칸베에를 포함한 7명이었다. 시마다의 지휘하에 마을은 방위태세를 갖추고 전투훈련도 시작한다. 이윽고 산적들의 공격이 시작되어 치열한 사투가 벌어진다.
아내
Gaffer
결혼한 지 십 년이 지난 미호코와 나카가와 부부는 서로에게 무뚝뚝한 사이다. 그런데 최근 나카가와는 밝고 쾌활한 성격을 가진 비서 후사코와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후사코가 고향에서 나카가와에게 보낸 엽서를 미호코가 먼저 발견하고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일이 커진다. , 에 이은 ‘아내 이야기 3부작’ 중 마지막 작품.
My Wonderful Yellow Car
Lighting Technician
The Man Who Came to Port
Lighting Technician
An Ishiro Honda film.
Who Knows a Woman's Heart
Lighting Technician
Ikeuchi was captain of the K - University ice hockey team. The daughter Shikotsuko of Ginza 's western restaurant "Piccolo" was also a female student at K University and was a figure player. They had a dream of being dispatched to Oslo in the Olympic Games and were struggling in each way. Mizuno who runs a sports equipment store in Ginza, showed the geisha by guiding the junior's Ikeuchi and others to the shop of Shimbashi one day.
Wakôdo no uta
Lighting Technician
Pirates
Electrician
___________
푸른 산맥
Gaffer
동북 지방에 있는 어느 작은 도시의 점포에서 일하는 고등학생인 금곡육조(金谷六助)와 계란을 파는 여학생인 신자(新子)는 친한 친구가 된다. 또한 신자 앞으로 보내진 육조의 러브레터는 학생들 간에 물의를 일으킨다. 여선생 시마자키 유키코는 연애 문제에 있어서 의외로 낡은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두 학생간의 일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그러나 그것은 오히려 다른 학생들의 반감을 살 뿐이었고, 교직원 간에서도 문제가 되어 일은 점차 커지게 된다. 그러나 본인인 신자와 육조는 아랑곳하지 않고 교제를 계속해 나간다. 하지만 둘의 일은 드디어 신문지상에까지 거론되어져 세간의 큰 화제가 되기에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