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t Marty
Sprawling tale spanning 50 years in the life of the fictional Linthorne family as seen through the eyes of the rugged head of the clan as he and his wife weather the years of hardship on the prairie after settling on a parcel of untilled Midwestern farmland in 1866 in hopes of living a prosperous life together.
Ron
의 로버트 사이먼스가 제작을 맡은 영화. 죽마고우인 밋치와 샘은 어릴 적부터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을 골탕먹이는 장난을 친다. 어른이 되고난 뒤에도 변변찮은 직업없이 빈둥대던 이들에게 심각한 문제가 생긴다. 심장마비로 쓰러진 샘의 아버지가 수술을 받지 않으면 죽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은 수술에 필요한 5만달러를 마련하기 위해 일자리를 구하려고 동분서주한다. 마땅한 대안을 찾지 못한 이들은 남을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더티 워크 복수 대행회사’를 차린다. 밋치는 한 건물주가 아파트 주민을 몰아내 달라는 제안을 하자 아파트를 쑥대밭으로 만든다. 애덤 샌들러와 존 굿맨 등이 우정출연한다.
Court Deputy
John Gotti, the head of a small New York mafia crew breaks a few of the old family rules. He rises to become the head of the Gambino family and the most well-known mafia boss in America. Life is good, but suspicion creeps in, and greed, rule-breaking and his high public profile all threaten to topple him.
'No' Manager
어릴 때부터 지각대장이었고, 대학에서는 여자와 파티만을 즐기던 토미 칼라한(크리스 팰레이 분). 갖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천신만고 끝에 그는 7년만에 간신히 대학졸업장을 받는다. 대학 졸업 후 고향 집에 돌아와 아버지의 회사에서 일을 시작하려던 토미. 그러나 고향에는 놀라운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톰의 아버지가 젊은 아들이 딸린 미모의 여인과 재혼을 하려 한 것. 평소 형제를 원했고, 새로운 형제가 생긴다는 사실이 좋기만 한 토미. 그러나 정원에서 아버지의 결혼식이 있던 날, 결혼식 도중 아버지가 급작스럽게 쓰러져 숨을 거두게 되면서 사태는 돌변하게 된다. 아버지의 회사를 노리고 결혼했음이 서서히 드러나는 계모의 행동과 그녀의 아들조차도 사실은 계모의 연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데.
Porter
로스엔젤레스를 떠나 네바다를 거쳐, 콜로라도와 록키 산맥을 지나 캔자스, 미시시피강을 건너 시카고까지 가는 대륙 횡단 열차 실버 스트릭. 동생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이 시카고행 특급 실버 스트릭에 탑승한 죠지 칼드웰(George Caldwell: 진 와일더 분)은 우연히 알게 된 힐리(Hilly Burns: 질 크레이버그 분)란 여인과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힐리의 상관인 미술 사학자 슈레이너 박사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조용한 남자' 죠지는 복잡한 사건에 휘말려들어 삶과 죽음의 경계선을 자유자재로 넘나든다. 박사의 살해범인 악당 데브로우(Roger Devereau: 패트릭 맥구한 분)는 찾고 있던 '렘브란트의 편지'를 손에 넣자마자 죠지를 기차에서 내던져 버린다. 복수의 화신이 된 죠지는 악착같이 실버 스트릭의 뒤를 따른다. 어렵사리 힐리와 재회하여 그녀를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한 그는 FBI의 도움을 받아 데브로우를 체포할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데브로우의 완강한 저항 덕분에 수백 Km의 시속으로 달리던 실버 스트릭은 시카고 역구내로 돌진해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