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Barton

출생 : 1924-03-20, New York

사망 : 2000-11-27

참여 작품

The Twilight Zone: A 60th Anniversary Celebration
Myra Brand (segment "The Monsters Are Due on Maple Street")
Six episodes of the original series, restored and on the big screen for the first time, and a special retrospective documentary encompass this Fathom Event.
The Stranger Who Looks Like Me
Mrs. Carter
A young woman searching for her birth parents in order to fulfill her sense of identity joins with an organization that fights the bureaucracy keeping adoption records sealed.
The Great Northfield Minnesota Raid
Clell's Wife
The gangs of Jesse James and Cole Younger join forces to rob the First National Bank in Northfield, Minnesota, but things do not go as planned.
서부로 가는 길
Mrs. Moynihan
1843년 미주리주 테드락 (커크 더글러스 분) 전 상원의원은 오레곤주로 이주하여 정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끌 안내인이 필요하다..당시는 이처럼 서부로 떠나던 개척의 시대. 여러 마차들이 행렬을 이뤄 달리기에 이를 Wagon train이라 부르는데, 이들은 The Oregon Liberty Train이라 칭한다. 태드락은 인디언 아내를 잃고 슬픔에 젖어 고립되어 살고 있는 섬머스(로버트 미첨)을 만난다..그러나 섬머스는 서부로 떠나는 길에 어울리지 않는 이들, 즉 가게주인이나 농부들로 구성된 Wagon train을 안내하고프지 않다 말하는데, 이에 태드락은 그래도 희망을 이야기하자 결국 수락하게 된다. 한편 에반스(리차드 위드마크)는 아내 레베카(롤라 얼브라이트)가 반대하지만 황폐한 자신의 땅을 포기하고 약속의 땅인 오레곤으로 떠나고프다. 결국 아내도 남편의 뜻대로 나서는데...
제인의 말로
Cora Hudson
베이비 제인 허드슨은 어린 시절 보드빌 쇼의 유명한 스타였지만 성장한 후에는 배우로서 재능을 인정받지 못한다. 대배우로 성공한 언니 블랜치의 그늘 아래서 술과 향락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술 취한 제인과 블랜치가 함께 자동차에 타고 있다 사고가 난다. 블랜치는 다리를 다쳐 반신불수가 되고, 제인은 불만과 질시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언니를 돌보며 살게 된다. 세월이 흐른 후, 블랜치는 알콜중독으로 편집증 상태가 된 제인을 병원으로 보내려 하는데, 이 사실을 안 제인은 온갖 수단으로 블랜치를 학대한다. 제인은 헌신적인 가정부 엘비라를 우발적으로 죽이게 되자 어찌할 바를 모르고 혼란에 빠진다.
코만체로스
Martha Schofield (uncredited)
바람둥이에 뛰어난 언변, 총솜씨를 지닌 폴 리그렛. 그는 결투로 당당하게 승리하지만 그 상대가 판사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살인혐의로 쫓기는 몸이 된다. 유람선 안에서 아름다운 여인 멜린다의 유혹을 받고 사랑에 빠지지만 그도 잠시, 그는 보안관 제이크에게 붙잡히는 신세가 되고 만다. 그러나 리그렛은 제이크가 방심하는 순간 도망치고, 최고의 텍사스 레이저 제이크는 말도 없이 걸어서 초소로 돌아온다. 그는 무법자 코만치 족을 잡기 위해 무기상으로 위장하고 패거리들에게 접근하는데 그 와중에 포커판에서 리그렛과 다시 마주친 다. 리그렛은 뛰어난 총솜씨와 순발력으로 제이크를 돕고, 초소로 돌아가던 중 또다시 코만치족의 습격을 받지만 도망친줄 알았던 리그렛이 지원부대를 데리고 와 위기를 모면한다. 결국 제이크는 그가 무죄로 풀려날 수 있도록 힘을 쓰고 리그렛은 텍사스 레인저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에게 남은 과제는 무법의 코만치 족을 소탕하는 것. 그들은 무기상으로 위장한 채 그들의 소굴로 찾아 들어가고, 침입자로 낙인 찍혀 처형의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코만치족 우두머리의 딸이 바로 리그렛이 배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던 여인 멜린다였고 그녀 또한 리그렛을 잊지 못하고 있었던 것인데...
왼손잡이 건맨
Mrs. Hill
총잡이 빌리는 우연히 작은 목장주 턴스털을 만나서 그의 밑에서 일을 한다. 평화주의자였던 턴스털은 군대 납품 이권 싸움 때문에 살해당하고, 비록 짧은 인연이었지만 그에게 따뜻함을 느낀 빌리는 그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 그를 죽인 4명을 차례대로 죽이기로 마음먹는다. 2명을 죽였을 때 빌리는 큰 부상을 입고, 피해 있는 동안 주지사가 모든 범죄자에게 특별사면을 명하지만 빌리는 계속해서 복수를 하고 정부의 적이 된다. 전설적인 서부의 건맨 빌리 더 키드의 이야기를 그린 서부극으로 아서 펜의 첫 데뷔작이다.
The Green-Eyed Blonde
Sally Abel
Blacklisted screenwriter Dalton Trumbo (working under the pseudonym “Sally Stubblefield”) tells a rough-edged tale of life inside a 1950s women’s reformatory. Set in the Martha Washington School for Girls—an institute for wayward teenagers and unwed mothers—THE GREEN-EYED BLONDE tackles a range of topical social issues as the inmates band together to help out one of their own when she refuses to give up her child.
Pawnee
Martha Brewster (as Ann Barton)
Pale Arrow is a white man raised since a boy by the Pawnee Chief. With wagon trains now encroaching on Pawnee land, the Chief sends Pale Arrow to be with the white people. Now known as Paul Fletcher, he takes the job of wagon train scout. The Chief wants peace but when he dies, Crazy Fox takes over and now leads the Pawnees in an attack against that wagon trai
Destination 60,000
Grace H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