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 Markowitz

참여 작품

내 엄마의 남자친구
Costume Design
FBI 요원 헨리는 약혼녀 에밀리와 함께 3년 간 가지 않았던 고향으로 향한다. 그 사이 어머니 마티는 체중감량에 성공, 멋진 모습으로 변신해 파티를 즐기며 토미라는 외국인 남자친구도 만나는 중이다. 그러나 헨리는 토미의 정체가 국제적인 미술품 도둑이며, 베르니니의 조각품을 훔치기 위해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팀을 꾸려 엄마의 새 남자친구를 감시하기 시작하는데... (바다공원님 제공)
블론드 앰비션
Costume Design
A young professional woman (Simpson) unwittingly becomes the pawn of two business executives in their bid to oust the head of a mega-conglomerate.
코요테 어글리
Costume Supervisor
21살의 바이올렛(파이퍼 페라보)은 송라이터(작사,작곡가)가 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난다. 그러나 냉담하기만 한 음반사들의 반응에 절망하고 돈마저 바닥이 난다. 우연히 코요테 어글리라는 바를 알게 되어 주인인 릴(마리아 벨로)을 만나 오디션을 보기로 한다. 바텐더 경험이 없는 바이올렛은 실수를 연발해 코요테를 떠나야 했지만 싸움에 휘말린 취객을 노련하게 다루는 것을 보고 릴은 바이올렛에게 일자리를 준다. 송라이터의 꿈을 떨치지 못하고 혼자서 곡을 만들어 자신의 노래를 직접 부르려 하지만 무대 공포증을 가진 바이올렛은 무대를 피하기만 하다가 요리사인 케빈(아담 가르시아)을 만나 용기를 얻는다. 그러던 어느날 코요테에서 싸움이 벌어지고 엉망진창이 된 상황에 바이올렛은 노래를 불러 사람들을 진정시키게 되고...
블라인드
Costume Design
배신한 동료에 대한 무자비한 처치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이것은 아일랜드 갱인 재키 리이언이 이탈리아 갱에게 보내는 경고였다. 4년 후 정년 퇴직을 앞두고 있는 헌신적인 경찰 알은 핏빛 보복 속에 내던져진다. 아름다운 아내 지나는 알이 이 모든 것들을 당장 그만두기를 필사적으로 원하지만 알의 내부에 숨겨진 과거의 비밀은 그를 계속해서 일하도록 종용하고, 그를 압도하려 한다. 그러던 중 한밤중의 적막속에 토니 C라는 이태리 갱의 미심쩍은 전화를 받는다. 알의 동생 루디가 자신도 모르게 마피아 보스를 살해했다는 것인데, 토니 C는 누가 왜 루디를 고용했는지 알아내기 위해 무장 감시를 시작한다. 이제 알이나 토니의 부하들 중 하나가 해답을 구할 것이다. 알은 동생 루디를 죽이겠다고 협박해 보지만, 형제는 이제 그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의지의 시험장에 들어선다. 바로 그때 총격전이 벌어지고 알은 갱들에게서 벗어날 수 없게 하던 그 비밀도 그와 함께 죽고, 이제 누가 왕이 되는가?
나이트메어 5: 꿈꾸는 아이들
Costume Design
앨리스는 이제 고등학교를 졸업하지만 또다시 악몽을 꾸기 시작한다. 하지만 꿈에 대한 조절 능력으로 프레디를 만날 수는 없지만, 다시 모습을 드러낸 프레디는 현실에도 나타나 댄을 교통 사고로 죽게 하고, 또다른 친구들의 목숨도 가져간다. 또한 수법을 바꿔 임신한 앨리스의 뱃속에 있는 태아의 꿈을 이용하자, 전과 달리 속수무책으로 프레디의 살인 행각을 지켜 볼 수 밖에 없는 앨리스는 어느 날 꿈 속에서 본 미치광이 수용소와 아만다 수녀의 사건을 떠올린다. 아만다 수녀는 미치광이 수용소에서 겁탈당해 결국 괴물 프레디를 낳고 막힌 공간에서 불행한 생활을 하고 있다. 프레디를 처치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아만다 수녀라는 생각을 한 앨리스는 그녀를 찾아나선다. 결국 프레디와 마주친 앨리스는 용감히 맞서는데..
엑설런트 어드벤쳐
Costume Supervisor
고등학생인 빌(알렉 윈터)과 테드(키아누 리브스)는 '와일드 스탈린즈'라는 록밴드을 꿈꾸는 몽상가들이다. 둘은 졸업을 위해 역사과목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 처하고, 때마침 예기치 않은 구원자를 만난다. 수수께끼 인물 루퍼스(죠지 카린 분)를 만나 타임머신을 타고 흥미진진한 역사여행을 떠나는 빌과 테드 두 사람은 시간 회로를 통해 고대 그리스로부터 황야의 서부까지 역사적인 인물을 직접 만난다. 소크라테스(토니 스티드먼), 징기스칸, 쟌다르크, 나폴레옹(테리 캐밀러리), 베토벤, 아브라함 링컨, 빌리 더 키드(댄 쇼어), 프로이드 박사 등. 역사 시험을 위해 이들을 타임머신에 태워 현대로 데리고 오는 두 사람. 그런데 현대문명의 눈부신 발달에 취한 과거의 인물들 예상치 못했던 갖가지 사고를 일으킨다. 쇼핑 센터의 전자악기를 몇 시간씩 연주하는 베토벤, 여자를 시귀는 데 여념이 없는 소크라테스와 프로이드. 링컨은 멋진 턱수염으로 사진 모델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