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Menaugh

참여 작품

Bloody Destiny
Strip Jack Naked
Stephen (archive footage)
Ron Peck talks about his experiences of growing up as a gay man, the attitudes to homosexuality in Britain, and his journey towards making his film "Nighthawks" (1978).
리오의 연정
Peter
친구 빅터(Victor Lyons: 조셉 보로그나 분)가 이혼 문제로 고민에 빠지자 매튜는 위로삼아 여행을 떠나는데 매튜의 딸 니콜(Nicole Hollis: 데미 무어 분)과 빅터의 딸 제니퍼(Jennifer Lyons: 미쉘 존슨 분)와 함께 브라질의 리오로 떠난다. 해변에 널려있는 반나체의 여인들에게 눈이 팔린 빅터는 여자 사냥에 전력을 투구하고 매튜는 매혹적인 제니퍼의 뜨거운 유혹을 받기에 이르는데. 당황한 딸 니콜은 엄마에게 급히 전화를 걸고, 급히 달려온 엄마 역시 빅터와의 불륜 관계가 밝혀져 리오의 바닷가는 일촉즉발의 위기에 빠지고 만다.
파우스트
Good Angel/Bishop
부와 명예 어느 것하나 부족함이 없는 파우스트. 하지만 그는 메피스토를 종으로 삼아 원하는 모든 것을 얻는 조건으로 자신의 영혼을 악마 루시퍼에게 팔아버린다. 악마의 힘을 빌어 시간과 장소를 넘나 들며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손에 넣고 마술을 부리고 여자를 탐하는 등 온갖 타락한 생활을 즐긴다. 신화에서 나오는 여신, 타락한 창녀, 트로이의 헬렌 세상의 모든 여인이 그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굴복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진정한 삶의 의미와 사랑이 아님을 깨닫게 된가. 결국 시간이 모두 흘러 자신의 어리석음을 후회해 보지만 이미 피로써 맺은 악마의 계약을 어기지 못한다. 지옥의 문은 열리고 그가 사랑했던 여인에 의해 지옥으로 끌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