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ri B. Frank

참여 작품

더 골드핀치
Visual Effects Editor
소년 '테오(안셀 엘고트)'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폭탄 테러에서 엄마를 잃는다. 폭발에서 살아남은 테오는 카렐 파브리티우스의 작품인 '황금방울새'를 손에 넣게 되고,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부유한 가족에 맡겨지는데...
아이 씽크 위아 얼론 나우
Visual Effects Editor
외딴 마을, 어떤 이유로 모두가 죽고, 남자 한사람만 살아 남은 상황... 원래 도서관에서 일을 하던 그는 이상한 사고가 발생하기 전처럼 여전히 도서관에서 일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다만, 마을의 집을 하나하나 찾아다니면서 시체를 수거하고 묻어주는 일도 하고 있는데, 그 혼자만 살아있다는 것을 제외하곤 달라진건 없습니다. 그렇게, 세상에 혼자 살아남았다 생각하며 지내고 있던 어느날, 한 젊은 여인이 그 마을에 찾아듭니다.
One Last Thing
Editor
Dylan Derringer, a lonely dentist in Florida, is confronted by a figure from the past bringing news that sends him on an eventful and ultimately life-altering journey of discovery.
캣피쉬
Post Production Supervisor
안젤라 남편 빈스는 말한다. 인생에서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다고. 본인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채고, 그것을 쫓아야 한다고. 만약 다른 것을 원하면 찾아 나서야 한다고. 안젤라는 둘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 한때 꿈꿨던 예술인의 삶(댄서, 화가)과 가정(빈스, 그의 두 아들, 딸 애비) 중에서. 결국 그녀는 가족과 이루는 안정된 삶을 택한다. 안젤라가 허구로 지어낸 메간은 안젤라 그녀의 본 모습들이다. 안젤라의 한때 젊었을 적 모습, 안젤라가 되고자 하는 모습, 그럼에도 안젤라가 결코 될 수 없는 모습.
The Great Pretenders
Production Assistant
A biting satire from the front lines of the American workplace, where layoffs are so routine they've created their own industry - outplacement. Elite Transition Services promises laid-off worker Scott Matter help finding a job and getting back on his feet. But as the job search grows increasingly desperate, Scott finds himself caught in a corporate purgatory where the absurdities of office life are brought into vivid relief.
오징어와 고래
Assistant Editor
브루클린에 사는 버나드와 조안은 두 아들을 둔 중년의 부부. 17년을 살아온 평범하고 행복해 보였던 부부는 어느 날 이혼을 결정하고 두 아이는 공동양육으로 두 집을 오가며 생활한다. 월트와 프랭크 형제는 한창 성장할 나이에 혼란을 겪지만, 부부는 이를 돌보지 못하고 서로에게 상처 주고 외도한다.
하이츠
Assistant Editor
영화 는 뉴욕에 거주하는 다섯 등장인물의 하루를 쫓는다. 사진작가 이사벨은 변호사 조나단과의 결혼을 앞두고 갑자기 망설이게 된다. 같은 날 이사벨의 어머니 다이아나는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으며 자신과의 결혼에 대해 회의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다이아나, 이사벨과 마주치게 되는 배우 알렉과 저널리스트 피터, 그리고 조나단까지 다섯 사람의 이야기가 교차되며 각자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