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ine Kagan

Elaine Kagan

출생 : , St. Louis, Missouri, USA

약력

Elaine Kagan was born in St. Louis, Missouri, USA. She is known for Coming to America (1988), Quarantine (2008) and Goodfellas (1990).

프로필 사진

Elaine Kagan

참여 작품

컴온 컴온
Sarah Klein (uncredited)
어린이의 삶과 미래에 대해 인터뷰하는 라디오 저널리스트 조니. 어머니의 죽음 이후 오랜 시간 등돌리고 살던 여동생 비브의 부탁으로 육아 난이도 극상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8살 조카 제시를 돌보게 된다. 뜻하지 않게 즐거운 시간과 슬픔의 시간, 조용한 밤과 흥미로운 낮 시간을 함께하게 된 둘. 조니는 제시에게도 인터뷰를 시도하지만 도리어 질문 세례를 받고 마음 깊은 곳에 숨겨둔 과거를 꺼내게 되는데... 이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 어쩐지 우리, 진짜 가족이 된 것만 같다.
Peter Falk versus Columbo
Self
For many, he is above all the fluffy and at the same time ingenious investigator who transfers the powerful to their luxury villas in a crumpled trench coat. But Peter Falk not only embodied Inspector Columbo, but also worked as an actor with directors such as Frank Capra, Sydney Pollack and Blake Edwards. And of course with his friend John Cassavetes, for whom he played alongside Cassavete's wife Gena Rowlands in the independent film "A Woman Under Influence" from 1975. The documentary gets to the bottom of the great success of the TV series character - and the legendary actor who embodied him.
더 하이브
Subject 14
여름 캠프에 선생으로 참석한 애덤과 친구들이 '하이브' 바이러스에 감염 돼 벌어지는 살상을 그린 공포 영화.
10 센트 피스톨
Samantha Fuller
A story about two lifelong criminals who maneuver through the shady underbelly of Los Angeles in search of wealth, love and redemption.
크로싱 오버
Rochelle Kaplan
미국 이민국 요원 '맥스'(해리슨 포드)는 불법 체류자들을 체포하여 추방하는 일을 하고 있지만, 모든 복지와 법의 사각지대에서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그들에게 연민을 느낀다. 뮤지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유대교인으로 위장생활을 하는 '개빈'(짐 스터게스), 체류 비자를 발급 받기 위해 성상납을 제안 받는 배우지망생 '클레어' (앨리스 이브), 자국민의 비참한 실태를 동정하는 레포트를 제출했다는 이유만으로 추방위기에 놓인 이라크 소녀 '타즐리마'(섬머 비실), 이민자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껴 일탈에 빠져버린 한국인 소년 '용이' (저스틴 전)… 위태로운 이민자들을 방관할 수 밖에 없던 ‘맥스’는 섬유 공장에서 체포했던 멕시코 여성 ‘미레야’에게 혼자 남겨진 어린 아들을 부탁한다는 간곡한 요청을 받게 되고, 고심 끝에 아이를 찾아 나서게 된다. 행복을 찾아 국경을 넘은 사람들, 모두가 외면했던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쿼런틴
Wanda Marimon
한밤중에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리얼 TV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스캇은 촬영을 위해 LA의 911구조대를 방문한다. 구조대원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걸려오고, 소방대원들을 따라 현장인 다운타운의 작은 아파트에 도착한 안젤라와 스캇은 사건현장을 최대한 밀착취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일행이 발견한 것은 피로 범벅이된채 어둠속에 서 있는 노파. 구조대원이 그녀를 도우려 다가간 순간, 갑자기 노파가 대원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은 일행들은 노파와 부상당한 구조대원을 데리고 건물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당국의 폐쇄조치로 출입문은 이미 잠긴 상태이다. 건물안의 사람들은 하나둘 좀비로 변하고,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주한다. 안젤라와 스캇의 카메라는 쉴틈없이 이 모든 상황들을 찍어나가는데...
Back When We Were Grownups
Mother Davitch
A 53-year-old widow believes she's turned into the wrong person in this bittersweet tale based on Anne Tyler's best-seller. Beck's (Blythe Danner) plate is full: She runs a catering business and cares for her large family, but feels lost inside. Determined to find herself, Beck embarks on a journey, starting with her ex-beau (Peter Fonda) and ending with an unexpected soul mate. Jack Palance, Peter Riegert, Faye Dunaway and Ione Skye also star.
언디스퓨티드
Lady Judge
아내의 불륜장면을 목격하고, 정부와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전 헤비급 챔피언 먼로 허친(웨슬리 스나입스). 그는 마피아와 교도소장 사이의 물밑 거래에 의해 비밀리에 벌어지고 있는 교도소 내 복싱 경기에서 68승 무패의 신화적 기록을 10년동안 이어온 최고의 싸움꾼 '언디스퓨티드 챔피언'이다. 어느 날, 인기 절정의 현 세계 헤비급 챔피언 죠지 아이스맨 체이버(빙 래임스)가 성추행 혐의로 구속 수감 이송되고, 교도소 내 복싱 경기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먼로만이 최고의 챔피언으로 인정 받는 것에 자존심이 상한 아이스맨은 자신만이 진정한 챔피언임을 확인시키기 위해 교도소 내 조직의 우두머리들을 차례로 쓰러뜨리며, 먼로를 자극한다. 상황의 심각성을 깨달은 교도소장은 아이스맨의 유명세를 감안해 먼로를 독방에 감금하고 사태를 수습하려 한다. 결국 교도소 내 복싱 경기의 실질적 주도자이자 전 마피아 두목, '맨디 립스타인'이 직접 나서 교도소장을 협박하게 되고, '아이스맨'의 가석방을 조건으로 둘 사이의 시합을 성사시킨다. 살을 파고 드는 6온스짜리 글러브, 심판도 없고, 제한 시간도 없이 오직 한 명이 K.O 될 때까지 싸워야만 하는 '런던 경기 규칙(London Prize Rules)'으로 진행되는 숨막히는 대결. 이제 '먼로'와 '아이스맨' 두 싸움꾼간의 최고의 자존심을 가리기 위한 결전의 날은 다가오는데.
The Ballad of Lucy Whipple
Mrs. Flagg
The adventures of a family who head west to the California gold fields in the 1850s.
트래픽
Judge Reed
하나의 선이 사라지면... 또 하나의 선이 드러난다. 황색 희뿌연 모래바람처럼 부패로 덮여있는 곳, 멕시코 국경 하비에르와 그의 절친한 동료 마놀로는 멕시코 국경을 지키는 경찰이다. 그들은 멕시코 최고의 권력자인 살라자르 장군을 알게 되고 그밑에서 일을 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은 수뇌부인 살라자르 장군이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마약조직과 연계를 맺고 뒷거래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중 거액의 유혹에 갈등하던 마놀로는 법무성 소속 마약단속국(DEA)에 이 정보를 넘겨주려다 사살당하고 마는데... 생활 깊숙이 자리잡은 마약소비의 도시, 오하이오 보수적이고 법집행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엄격한 오하이오주 대법원 판사 로버트는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대통령 직속 마약단속국장에 임명되어 워싱턴으로 향한다. 마약의 유통실태를 조사하고 제조국인 멕시코를 방문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등 공격적인 정책을 펼친다. 하지만 정작 모범생이라고 믿었던 자신의 딸 캐롤린이 마약 복용자라는 걸 알게 되고 혼란스러워 한다. 급기야 캐롤린은 가출을 하고 로버트는 임무수행을 뒤로한 채 마약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뒷골목으로 딸을 찾아나서는데... 풍요와 평화의 이면에서 성행하는 마약 밀거래의 도시, 샌디에고 헬레나는 지역 유지로 활동하는 사업가 남편 카를과 아들, 그리고 곧 태어날 뱃속의 아이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생활을 누리고 있다. 어느날 갑자기 집에 DEA(법무성 소속 마약단속국)소속 요원들이 들이닥치고 카를은 범죄 혐의를 받고 구속된다. 카를은 다름아닌 국제 마약 밀거래 조직의 거물이었던 것. DEA는 카를의 범죄에 대해 결정적인 증언을 할 증인을 이미 확보한 상태에서 재판시기만을 기다리며 증인 보호에 각별한 신경을 쓴다. 한편 헬레나는 남편이 마약상이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하지만 자신과 가정을 위해 남편의 반대 증인을 살해할 암살자를 고용하고, 남편을 대신해 멕시코의 마약 딜러와 직접 거래를 시도하는데...
Hefner: Unauthorized
Susan Brownmiller
The unauthorized biography of Hugh Hefner and the birth of the Playboy empire.
마이 자이안트
Myrna
삼류 연예인 매니저인 샘(Sam Kamin: 빌리 크리스탈 분)는 일에 대한 열정만은 대단해서 가족과 지내기보다는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이로 인해 현재 별거 중이지만 언젠가 자신이 발굴한 사람이 스타가 될 거라는 꿈을 버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간다. 일 때문에 머나먼 루마니아까지 날아간 그는 그곳에서 자동차 사고 덕분(?)에 2m32cm나 되는 거인인 맥스(Max: 죠지 머리샌 분)를 만나게 된다. 그를 본 순간 맥스야말로 자신의 꿈을 이루어 줄 사람이 라고 느낀 새미는 그를 설득해서 미국으로 데려가려고 한다. 하지만 맥스는 큰 키와는 다르게 세익스피어의 소설을 읽으며 수도원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그런 그에게도 한가지 소원이 있었으니 그것은 다름 아닌 22년 전에 미국으로 이민간 자신의 첫사랑이었으며 첫 키스의 상대였던 릴리아나(Lillianna: 조안나 파큘라 분)를 만나는 것. 새미는 이런 맥스에게 미국으로 가서 스타가 되어 부와 명예를 누리고 또 릴리아나를 만나게 해주겠다며 설득, 미국으로 데리고 가는데 성공한다. 각기 서로 다른 꿈을 가지고 미국으로 간 맥스와 새미. 한바탕의 우여곡절을 겪은 뒤 맥스는 영화에 출연하게 되고 다시 다른 영화의 출연을 위해 라스베가스로 날아간 그 둘은 주인공인 스티븐 시갈(Himself: 스티븐 시갈 분)을 설득하는데 성공하여 액션영화 출연을 약속 받는다.
알란 스미시 영화
Thelma Ginsky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실베스타 스탤론, 성룡, 우피 골드버그를 주연으로 하고 사상 최대의 제작비를 투자하는 영화 가 기획, 제작된다. 하지만 제작자는 자신의 의견을 수렴하지 않는 유명한 감독을 쫓아내고, 신출내기 '알란'을 감독으로 지명한다. 부푼 마음으로 연출에 임하는 알란. 그렇지만 이들 스타들은 신출내기 감독 알란을 무시하고 제작자조차 스타들 편에 서서 감독의 연출 의도를 상업성이라는 명목하에 묵살해 버린다. 촬영이 진행될 수록 심한 갈등이 빠지는 알란은 결국 촬영한 필름을 가지고 잠적하는데...
앱솔루트 파워
Valerie
루터 휘트니(Luther Whitney: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완벽한 직업 도둑으로, 늘 혼자 일하고 속임수와 변장에 능하다. 하지만 이제 고령이 된 그는 마지막 한탕을 준비, 워싱턴 DC의 거부이자 정계 막후 실력자인 월터 설리번(Walter Sullivan: E.G. 마샬 분)의 집을 털 계획을 세운다. 80이 넘은 설리번은 아내와 사별한 뒤 젊은 아내 크리스티와 함께 살고 있는데, 두 사람은 바하마로 여행을 떠난다는 것이다. 그의 집에 침입한 루터는 조심스레 전자경보장치를 뚫고 2층 침실에 들어서는데, 침실 벽의 비밀 유리문을 발견한다. 그 안엔 밖에서 보다 더 많은 보석과 현찰들이 넘쳐나고 있었다. 루터가 이것저것 쓸어담고 있는 사이, 밤새 텅 비어있어야 할 그 집에 누군가 들어오고 있음을 느낀다. 서둘러 유리문을 안에서 닫는 루터는 그때부터 차마 못볼 광경들을 보게 된다. 그 유리는 이중창으로 되어있어 밖에서는 거울이지만 안에서는 밖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되어있었기 때문이다. 방안으로 들어선 두 남녀는 이미 술에 취해 정신이 없다. 두 사람은 변태적인 관계를 하는가 싶더니 남자가 여자를 사정없이 때리자, 여자가 칼로 남자의 팔을 찌르고 이어 목을 겨누는 순간, 갑자기 총성이 울리는데...
선체이서
Woman at Gas Station
UCLA 메디컬 플라자의 종양학과 닥터 마이클 레이놀즈는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딸을 가진 성공한 젊은 의사이다. 레이놀즈는 종양학과 과장 승진을 앞두고 16살 짜리 소년 블루의 진찰을 의뢰받는다. 인디언과 백인 사이의 혼혈아인 블루는 자식들과 양어머니를 상습적으로 구타하던 양아버지를 권총으로 살해하고 소년원에 복역중인 살인범이다. 그런데 소년원 원장은 블루가 생명이 2개월 밖에 안 남은 말기 암환자임을 알고 화학 요법의 실험 대상으로 국립의료원에 보내려고 하는 인물이다. 블루는 청진기를 이용해 원장과 레이놀즈의 이야기를 듣고 레이놀즈를 인질로 삼아 탈옥을 결심한다. (정은경)
Sharon's Secret
Dr. Raines
A 16 year old girl is accused of killing her parents.
비버리 힐스 캅 3
Sanderson's Secretary
비버리 힐스 캅 세번째 영화. 풋내기 경찰 폴리(에디 머피)가 나이를 먹으면서 노련해진 모습을 보여준다.디트로이트 경찰 폴리는 범죄 소탕 중에 반장이 죽자 현장에 있는 단서를 가지고 비버리힐즈에 있는 놀이동산 원더월드에 잠입한다. 폴리는 범인이 놀이공원에서 위조지폐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연방수사관은 위조지폐범들과 함께 폴리의 수사를 방해한다. 폴리는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모든 범인을 소탕한다.
Babyfever
Milly
Gena is an average woman who is torn between her current boyfriend's desire to marry her and start a family, and the unexpected arrival of an old boyfriend wanting to pick up where they left off. To further complicate matters, she might be pregnant herself. In the mist of this unsettled personal life, Gena leaves her two men to attend a baby shower party for a girl friend and talks with the various female attendees all of whom are facing their own ticking biological clocks.
앤지
Aunt Jean
앤지는 어린 시절에 아름다웠던 엄마와의 추억만을 먹고 사는 강인하고도 슬픈 여자이다. 집에서는 아빠와 새엄마가 밖에서는 남자 친구인 바니에 늘 만족하지 못하고 산다. 그런 어느날 앤지는 비니의 아이를 갖게 되고, 결혼 준비를 서둘게 되나 왠지 마음을 잡지 못한다. 화랑에서 보고 싶어하던 드가의 그림을 보던 앤지는 노엘이란 국제변호사를 만나 임신한 몸으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비니와 결별한 앤지는 노엘과 더 가까워지고, 그런 앤지를 새엄마와 친구 티나는 못마땅해 한다. 그러던 어느날 앤지는 출산을 하게 되나, 아이는 요골 결핍증에 걸린 비정상 아이다. 노엘에게 버림받고 아이에게 정을 못 붙이던 앤지는 엄마를 찾아 텍사스로 향한다. 그러나 꿈에 그리던 엄마는 정신분열증 환자이고, 이를 알게 된 앤지는 아빠와 아이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그러나 아이는 합병증인 폐렴으로 위독하고, 앤지는 아이를 살리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There Was a Little Boy
Esperanza
Julie and Gregg are about to become parents again, but they feel conflicted since their first child was kidnapped and never seen again. But the couple soon faces an even bigger shock. Julie's new bad-boy (really bad-boy) student may actually be her long-lost son! Based on Claire R. Jacobs's book
Love Can Be Murder
Dr. Wilde
Elizabeth Bentley is a successful lawyer who suddenly has some "punkish" daydreams of being "Rambo" right around the time her clueless boyfriend Brad asks her to marry him. After a therapy session, she quits her job to the surprise of her family and Brad, and goes into the detective business, opening her own private-eye office. Unfortunately, the ghost of the private-eye who owned the office still lingers and Elizabeth's the only one who can see or hear him. At first, she becomes an unwilling partner in Nick Peyton's unfinished investigation, but then she finds herself falling for the salty, but dead, guy.
미녀 드라큘라
Frannie Bergman
현대 미국의 핏츠버그에 사는 미녀 드라큐라 마리(Marie: 안느 빠릴로 분)는 악당들만 골라서 목을 깨문다. 그래서 마피아가 한 명씩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있는데, 어느날 마피아의 두목을 유혹하여 없애려다가 그만 일을 끝내지 못하여, 마피아 두목 마첼리(Sal (The Shark) Macelli: 로버트 로기아 분)는 악한 흡혈귀가 된다. 그래서 자기 부하들을 모두 물어뜯어 죽지않는 마피아 조직을 만들려한다. 그를 없애기 위해 추적하던 마리는 이 악당들을 소탕하기 위해 신분을 속이고 침투한 형사와 우연히 만나고 함께 마첼리를 추격한다. 그러는 도중 서로에게 조금씩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로가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이 두 인물의 사랑은 겉잡을 수 없는 사건이 빚어내는 놀라운 공포와 오싹한 특수효과 그리고 요란한 액션과 평행선을 그으며 진행되는데...
By the Sword
Rachel
A mysterious man, Suba, gets himself a job at a fencing academy, and as he learns the way of the students, the school, and its maestro, they learn that there's more to him than meets the eye. He gains (or regains?) his fencing skills and his philosophy of teaching clashes with the maestro's. As they are thrown into conflict, Suba and the maestro's past appear to be linked. And the resolution of their mysterious relationship may be a duel to the death.
좋은 친구들
Henry's Mother
아일랜드계 이탈리아인 헨리 힐와 토미는 13살에 마피아에 입문해 지미와 함께 트럭이나 공항 화물을 훔치는 일을 한다. 결혼 후에도 마피아 생활을 계속하는 헨리는 이제 조직에서도 안정된 위치와 경제적 여유를 갖는다. 어느 날 헨리와 지미는 공항터미널 사건을 모의해 현금 6백만 달러라는 엄청한 돈을 훔친다. 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혈안이 된 지미는 모의에 참여했던 사람들을 죽이고, 토미는 마피아 조직에 가담했다가 살해당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헨리마저 마약거래로 경찰서에 잡혀 들어가는데...
철혈여경
Stan's Receptionist
LA 시경 소속 여경관 로티(Lottie Mason: 테레사 러셀 분)는 밤거리의 치한들을 체포하기 위해 위장근무를 하고 있다. 당찬 성격의 그녀는 결혼에 실패한 경력이 있다. 루나라는 이름의 암흑가의 거물을 잡기 위한 검경 합동수사에 참여하게 된 로티는 수사를 총지휘하는 지방검사보 스탠(Stan: 제프 파헤이 분)과 친해지게 되는데, 그러면서도 스탠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이유는 역시 세상을 보는 로티의 회의적인 시각과 그녀의 복잡한 내면의 목소리의 알 수 없는 방해 때문이다. 한편 스탠은 로티를 지나치게 괴롭히는 수사반장 모건(Lt. Joe Morgan: 죠지 던자 분)을 혐오하여 그와 종종 충돌하게 된다. 루나를 상대로 한 법정 싸움에 검찰 측 증인으로 나가게 되어있어 가택 보호를 받던 두 범죄자 중 한 명인 페론(Tony Peron: 숀 엘리어트 분)이 보호망을 빠져나가 마약거래를 하여 90만 달러를 챙긴 뒤 잠적하자, 증인 한 명만으론 루나에게 이기 수 없다는 것을 안 스탠 또다른 증인을 체포하기 로티가 마약범을 상대하는 위험한 잠복 근무를 나가게 되는데 이때 경찰과 로티의 통신에 문제가 생겨 위험에 빠지나 무사히 위기를 극복하고 범인을 소탕하는데...
Big Man on Campus
Prosecuting Attorney
In this version of "The Hunchback of Notre Dame", a hunchback is found living in the bell tower of UCLA. He is put on trial and made to go through tests. One of the research doctors falls for him, and he falls for her in the end
구혼 작전
Telegraph Lady (uncredited)
아프리카 자문다 왕국의 자프 조프 왕(제임스 얼 존스 분)의 아들인 아킴 왕자(에디 머피 분)은 21살 되던 해 부모님이 정해준 왕자비를 만나보곤 그녀가 너무도 왕자비감으로 길들여진 나머지 자기 의견조차 없는데 실망하고 그의 시종 쎄미(아세니오 홀 분)와 함께 미국으로 배필찾아 떠난다. 사랑 찾아 뉴욕을 방문한 아킴 왕자는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 줄 여자를 찾기위해 하류층 생활을 자청하고 빈민가에서 여러 날을 보내던 중 어느 흑인 집회에서 자신의 견해를 당당히 개진하는 리사(샤리 헤들리 분)를 만나게 된다. 그녀에게 호감을 느낀 아킴는 그녀의 아버지 맥다웰씨(존 아모스 분)가 경영하는 햄버거 가게에 잡부로 취직, 그녀를 상대로 폭소의 구혼작전을 개시한다.
Someone to Love
Attendee
A Hollywood film director assembles a group of friends and strangers for a social gathering on Valentines Day in a deserted movie theater where he interviews each one on their opinions on love and loneliness.
스팅 2
Macalinski's Girls
6년전 경마 사기로 50만불을 잃은 로니간(Doyle Lonnegan: 올리버 리드 분)은 곤돌프(Gondorff: 잭키 글리슨 분)와 후커(Hooker: 맥 데이비스 분)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한편 감옥 신세를 지던 곤돌프와 소매치기로 생활을 꾸려가던 후커는 미모의 사기꾼 베로니카(Veronica: 테리 가 분)와 함께 또다른 대형 사기극을 모의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로니간은 형사 오말리(O'Malley: 발 에버리 분)와 함께 이들을 소탕하기로 한다.
The Chosen
V.E. Day Woman
In a 1940s New York, two Jewish teenage boys are determined to remain friends despite the deep differences between their two families.
The Big Fix
Production Consultant
Private detective Moses Wine is hired by his former college girlfriend to investigate a political smear campaign and he sets out to find out who is responsible, with deadly results.
The Big Fix
Amy Eppis (uncredited)
Private detective Moses Wine is hired by his former college girlfriend to investigate a political smear campaign and he sets out to find out who is responsible, with deadly results.
영향 아래 있는 여자
Continuity
닉과 메이블은 세 명의 아이를 둔 노동 계층의 부부이다. 메이블은 남편을 너무나도 사랑하지만 그와 아이들이 집에 없는 시간을 견딜 수가 없다. 무심한 남편 닉은 계속 악화되는 그녀의 신경쇠약 증상을 참다못해 요양원에 보낼 결심을 하게 된다.
별난 인연
Producer's Assistant
주차장서 일하는 노총각 모스코비치와 미술관서 일하는 노처녀 미니는 우연히 만나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자존심 강하고 오랜세월 독신으로 살아온 미니는 직선적이고 질투심 많은 모스코비치를 받아들이지 못한다. 여기에 양가의 가족도 상대방을 탐탁지 않게 생각, 이들의 결합은 위기를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