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rt's Co-Worker
‘죽이고 싶을 정도로 얄미운 상사가 있다? 하루에도 수천 번씩 주머니에서 사표를 꺼냈다 넣었다를 반복한다? 일요일 밤에는 세상이 무너진 듯 심란하다. 아침 출근길은 지옥의 불길로 걸어가는 것 같다?’ 부하들에게는 코미디, 상사에게는 공포? 세상의 모든 직장인은 상사를 죽이고 싶다! 원래 출근시간보다 일찍 나와도 자기보다 늦으면 지각이라며 생트집, 주는 술 받아먹었더니 직원들 앞에서 알코올중독자 취급, 진급시켜준다고 개처럼 부려먹더니 그런 약속한 적 없다고 오리발, 열 받아서 그만 두려니까 딴 덴 절대로 못 가게 할 거라나, 그대는 미친 또라이 사이코! 이런 변태 같은 의사를 봤나, 딱 그 부분에 물 뿌리고 좋다고 낄낄거리고, 면담하자고 불러놓고 가운 안에 속옷만 입고서 들이대고, 환자 마취 시켜놓고 별별 희롱을 다하더니 언제 나까지 마취시켰는지 이상한 사진 찍어서 자꾸 결혼할 여자친구한테 공개하겠데, 진정 밝히는 당신은 색광녀! 사람 좋기로 소문난 회장님 아들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망나니가 갑자기 사장이 되었네! 일 못하는 건 참겠다만 자기 아버지 장례식 갔다 왔는데 늦었다고 난리, 뚱뚱한 사람 싫다고 해고하라고 난리, 사무실에서 별별 진상 난리, 쥐뿔도 모르면서 아는 척은 개뿔, 이런 낙하산 무능력자! “더 이상은 못 참아! 내가 너 죽이고 지옥 가겠어!!” 서로의 상사를 죽여주고 지옥 같은 직장에서 벗어나려는 세 친구의 눈물 나는 복수가 시작된다!
Tito
Part true story, part fiction, King of the Underground is a dark comedy about a frustrated rap artist who goes on an all out murderous killing spree after years of being rejected by the music industry.
Butch Bailey
A bored couple rejuvenate their marriage by turning to murder.
Sugar Bear
맥킨(Macklin: 알렉 볼드윈 분)은 암흑가에서 명성이 높은 전문적인 도둑이다. 어느 날 그는 갱단의 일원인 라일(Riles: 로버트 미아노 분)로부터 한 인쇄 공장에서 2천5백만 달러 상당의 인지를 훔쳐 줄 것을 제의 받는다. 그러나 맥킨은 임무를 무사히 수행한 뒤 약속된 배당을 받고 헤어지지만 공항 경찰들의 추적을 받아 목숨만 부지하게 된다.
이는 맥킨을 살해하여 거래대금을 가로 채려한 라일의 하수인 포인티(Pointy: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의 음모였다. 이에 분노한 라일과 맥킨은 그들을 응징하기로 결심한다.
Brother at Meeting
Panther is a semi-historic film about the origins of The Black Panther Party for Self-Defense. The movie spans about 3 years (1966-68) of the Black Panther's history in Oakland. Panther also uses historical footage (B/W) to emphasize some points.
Clyde
케인 로슨의 부모님은 마약딜러와 중독자이다. 간신히 고등학교를 졸업한 케인은 거리에서 총격을 받아, 퇴원하자마자 어린 친구 오도와 함께 죽은 사촌의 복수를 한다. 마약 판매와 도둑질로 살아가던 케인은 비싼 차를 가졌다는 죄로 경찰에게 몰매를 맞는다. 케인의 삶의 굴곡은 끝이 없다. 케인의 장래를 걱정하는 회교도 친구 샤리프와, 연상의 연인 로니는 그에게 LA 와츠를 떠나 새 삶을 살 것을 권유한다. 케인은 어려운 결정을 내린다. 자신을 둘러싼 폭력적인 환경을 벗어나기로 한 것. 드디어 케인이 와츠의 빈민가를 떠나는 날, 그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있는데...
Fruity
Duncan is a genius straight A student, Blade is juvenile delinquent. But because of a mix up with their school records, everyone thinks each is the other one. Now, Duncan kind of likes the attention from being thought of as a real bad dude, if only the school bully would stop trying to rough him up. And Blade definitely likes being thought of as important instead of as trou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