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ix Pire

출생 : 1971-05-27, Tampa, Florida, USA

참여 작품

The Lost Ones
Male Jehovahs Witness
A day in the life story in which two innocent sisters are kidnapped by Mexican-American gangsters to be drug traffickers. Throughout the day they all find the need to rely on each other and become a family to survive the intense events that occur.
팻 걸즈
Ramón
성격 유쾌하고 입담좋고 능력도 좋은 잘나가는 패션 디자이너 재즈민 빌트모어. 그녀의 단 한 가지 고민은 남들에 비해 육중한 자신의 몸매. '쭉쭉빵빵'의 세상 속에서 살다보니 그 컴플렉스는 더욱 심해질 뿐이다. 그 와중에도 사랑을 찾기위해 고군분투하던 그녀에게 어느날 '무조건 큰 것이 더 낫다'는 문화를 가진 곳에서 살다온 꿈에도 그리던 멋진 남성을 만나게 된다.
미라클 맨
Ramon
탐 티너(Tom Turner: 그렉 키니어 분)는 전형적인 사기꾼으로 그의 사기수법은 너무나 다양해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들 정도. 불구자 행세를 하며 돈을 뜯거나 수녀의 헌금함을 터는 등 갖가지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일삼는다. 그러던 중 거리에서 관광객을 상대로 한 건 하려던 그는 잠복중이던 경찰에 체포된다. 법원은 그에게 징역형과 사회봉사형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 사회봉사형을 택한 탐은 업무가 폭주하는 연말연시의 우체국에서 일하게 되고, 주소가 잘못된 우편물을 분류하는 일을 맡게 된다. 수취인이 잘못 기재된 편지, 주나 도시이름이 누락된 것, 슈퍼맨이나 엘비스 프레슬리 등 실존하지 않는 사람에게 보내는 것 등을 가려내는 것이 그의 주업무. 그 중에는 하나님께(Dear God) 보내는 우편물도 있다. 하나님께 보내는 우편물은 대개 어려움을 호소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탐은 실수로 송달처가 불분명한 귀금속을 하나님께 도움을 청한 사람에게 보내주기 시작하는데...
12 몽키즈
Fale
서기 2035년, 미래의 인류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99%가 멸망하고 소수의 생존자들은 지상에서의 생활을 포기한 채 지하 세계에서 생활하게 된다.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제임스 콜(브루스 윌리스)은 과학자들의 사면 제의를 받고 바이러스가 퍼지게 된 1996년으로 보내진다. 그러나 착오로 인해 1990년으로 보내지고 그곳에서 정신 병원에 수감된다. 그는 곧 인류가 바이러스에 의해 멸망할 것이라고 설득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을 믿으려 하지 않는데, 그의 담당의사인 캐서린 레일리(매들린 스토우) 박사는 그를 치료하면서 어디서 본 것 같은 느낌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