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ed Harris

Jared Harris

출생 : 1961-08-24, London, England, UK

약력

Jared Francis Harris (born 24 August 1961) is a British actor.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ared Harris,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Jared Harris
Jared Harris
Jared Harris

참여 작품

LaRoy
“LaRoy” is the story of a man named Ray who discovers his wife is cheating on him and decides to kill himself. Before he can pull the trigger, he is mistaken for a low-rent hired killer. Desperate for a little respect, and with nothing else to live for, Ray decides to take the job — and soon begins to question whether he made the right choice.
The Ghost of Richard Harris
Self
The Ghost of Richard Harris is about the once famous Hollywood star and notorious hellraiser. It is the story of a legendary Irishman, perhaps the greatest actor Ireland has produced and of a father whose three sons, led by Jared Harris, still think about him every day, since his unexpected death twenty years ago.
씨 비스트
Captain Crow (voice)
전설적인 바다 괴물 사냥꾼의 배에 여자아이가 몰래 숨어든다. 이제 한배에 탄 둘은 미지의 바다를 향해 대장정의 항해를 떠나는데. 이들은 어떤 역사를 쓰게 될까.
모비우스
Dr. Emil Nicholas
희귀혈액병을 앓고 있는 생화학자 모비우스는 동료인 마르틴과 함께 치료제 개발에 몰두한다. 흡혈 박쥐를 연구하던 중 마침내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모비우스는 새 생명과 강력한 힘을 얻게 되지만, 동시에 흡혈을 하지 않고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중 모비우스와 같은 병을 앓고 있던 그의 친구 마일로도 모비우스와 같은 힘을 얻게 되는데…
Foundation: Discovering Worlds
Self
안젤라의 크리스마스 소원
The Vet
제 소원을 들어주세요. 엄마가 아빠를 그리워해요. 엄마를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안젤라. 호주에 있는 아빠를 모셔오자. 내일은 온 가족이 함께해야 해!
브레이브 하트2
John Comyn
1306년, 스코틀랜드. 윌리엄 월리스가 죽은 후 권력 있는 가문들은 잉글랜드 왕실과 손잡았지만, '로버트 더 브루스'는 스코틀랜드의 왕으로 추대돼 독립의 희망을 잃지 않고 계속 싸운다. 하지만 계속되는 전투로 막대한 군사적 손실을 입으면서 군대의 사기는 점점 떨어진다. 설상가상으로 그의 목에 현상금까지 걸리면서 그는 자신의 부하들로부터도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스코틀랜드의 영웅, '로버트 더 브루스'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라스트 페이스
Dr. Farber
전쟁으로 폐허가 된 아프리카의 라이베리아를 배경으로 사랑과 일 중 선택의 기로에 선 구호 전문 의사 미구엘(하비에르 바르뎀)과 국제 구호 단체 감독관 렌(샤를리즈 테론), 두 남녀의 이야기
얼라이드
Frank Heslop
1942년 모로코 카사블랑카, 영국의 정보국 장교 맥스 바탄(브래드 피트)과 프랑스 비밀요원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는 독일 대사를 암살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작전을 수행하던 맥스는 치명적인 매력의 마리안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고, 임무를 마친 두 사람은 런던으로 돌아와 결혼해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어느날 맥스는 상부로부터 아내에 관한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마리안이 스파이라는 정황이 포착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맥스는 72시간 내에 아내의 무고함을 밝히지 못하면 자신의 손으로 아내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어떤 여자들
Fuller
미국 서북부 몬태나 주의 광활한 평원에는 자신의 길을 찾으려 애쓰는 세 명의 여성이 서로의 삶이 조금씩 연결된 채 살아가고 있다. 리빙스턴에 거주하는 변호사 로라는 피해보상을 받을 수 없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변덕스러운 고객을 상대하기가 힘들다. 지나는 도시를 떠나 한적한 시골에서 꿈에 그리던 집을 지어 살고 싶지만, 이러한 바람이 너무 강력한 나머지 가족 및 이웃의 사이가 나빠지고 긴장감이 감돌게 된다. 벨프리의 어느 외딴 마을에는 수작업으로 겨울을 나는 외로운 목공이 살고 있다. 그녀는 자신이 다니는 야간학교의 선생님인 한 젊은 법대 졸업생과 어정쩡한 유대감을 쌓게 된다.
Baby, Baby, Baby
The relationship between two mismatched people who try to move past their baggage to make their love work.
맨 프롬 U.N.C.L.E.
Sanders
그들이 함께하면 미션도 스타일이 된다! 냉전시대, 미스터리한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한 팀이 된 미국 CIA 특급 요원과 소련 KGB 최정예 요원. 핵폭탄으로 세상을 위협하는 국제범죄조직에 맞선 스타일리시한 활약이 시작된다!
폴터가이스트
Carrigan Burke
실직으로 가계 사정이 어려워진 에릭 보웬(샘 록웰)과 에이미 보웬(로즈마리 드윗) 부부는 형편에 맞는 집을 겨우 찾아서 세 아이들과 함께 이사를 온다. 그런데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은 이상한 현상을 경험한다. 벽장 손잡이를 잡으면 정전기가 발생하고, 집안의 물건들이 저절로 움직이며, 이상한 소음이 들려오는 것이다. 더군다나 막내딸 매디는 TV 안에 친구들이 있다면서 누군가와 대화를 나눈다. 겁에 질린 그리핀은 이사를 가야한다고 하소연하지만 보웬 부부는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다음 날, 모임에 참석한 보웬 부부는 이사 온 집 주변이 과거 공동묘지였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그 사이 집에 남겨진 아이들은 초자연적인 존재의 공격을 받게 되고, 매디가 홀연히 사라진다. TV 속에서 엄마를 찾는 매디의 목소리를 듣게 된 가족들은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초자연적인 현상을 연구하는 파웰 박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파웰 박사는 폭력적인 ‘폴터가이스트’ 유령이 매디를 데려갔다고 말하는데...
박스트롤
Lord Portley-Rind (voice)
치즈마을 지하, 마을 사람들은 상상도 못할 존재들이 살고 있다. 그들은 바로 네모 반듯한 박스를 입고 다니는 귀여운 몬스터 박스트롤들과 박스를 쓴 인간 소년 에그. 비록 서로 생김새는 다르지만 태어난 직후부터 박스트롤들과 함께 자라난 에그는 그들과친 가족처럼 지내며 진정한 우정을 나누고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사람들에게 피해도 주지 않고 평화롭게만 지내던 박스트롤들에게 큰 위험이 닥치게 된다. 마을 사람들에게 가짜 영웅 행세를 하고 다니던 빨간 모자 일당의 공격을 받게 된 박스트롤들! 무시무시한 악당들의 음모로 인해 박스트롤은 목숨을 잃을 위험에 처하고, 에그는 박스트롤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용기 있는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에그와 박스트롤들은 악당을 물리치고 다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콰이어트 원
Professor Coupland
눈을 마주치지 말 것, 말을 걸지도 말 것! 신비함을 지닌 소녀와 거듭되는 의문의 실험! ‘조셉’ 교수와 옥스퍼드 대학 연구팀 학생들은 런던 외각의 텅 빈 저택에서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비밀스런 소녀, ‘제인 하퍼’를 실험한다. 촬영감독 ‘브라이언’은 실험의 모든 과정을 기록하기 위해 실험에 참여 하고, 실험이 진행 될수록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어둠의 힘을 발견하게 된다. 실험을 통제할 수 있다고 믿었던 ‘조셉’ 교수의 예상이 빗나가며 실험 참가자들은 엄청난 공포 앞에 직면하게 되는데…… # 필립실험 이란? - 1972년 앨런 로버트 조지 오웬 박사의 주도로 진행 되었으며, 초자연적인 현상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자행된 실험.’필립’이라는 가상의 유령을 불러내려는 시도 끝에 폴터가이스트 현상(이유없이 이상한 소리나 비명이 들리거나 물체가 스스로 움직이거나 파괴되는 상태)이 일어났으며, 실제 실험장면을 촬영한 기록이 남아있다.
폼페이: 최후의 날
Severus
어릴 적 로마 군에 의해 가족을 모두 잃은 뒤 노예 검투사가 된 ‘마일로’(킷 해링턴)는 폼페이 영주의 딸 ‘카시아’(에밀리 브라우닝)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풍요를 기원하는 비날리아 축제의 대규모 검투 경기에 참여한 ‘마일로’는 자신의 부모를 죽인 ‘코르부스’(키퍼 서덜랜드)를 발견한다. 로마의 상원 의원이 된 ‘코르부스’는 ‘카시아’와 정략 결혼을 계획하고, ‘마일로’는 부모의 복수와 자신의 연인을 지켜내기 위해 목숨을 건 최후의 검투에 나선다. 그 순간 갑자기 폭발을 시작하는 베수비오 화산! 도망칠 새도 없이 쏟아지는 뜨거운 용암과 화산재에 폼페이는 순식간에 무너져 내리는데…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Hodge Starkweather
뉴욕의 평범한 소녀 클레리는 어느 날 제이스, 알렉, 이사벨을 만나게 되고, 자신이 그들과 같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섀도우 헌터임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찾고 있는 모탈잔의 행방이 봉인된 클레리의 기억 속에 있다는 비밀이 밝혀지는데… 인간세상과 다운월드, 두 세계를 구하기 위한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파가니니: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
Urbani
전 유럽 여성들의 마음을 거머쥔 바이올리니스트 파가니니. 묘한 외모와 화려한 연주 기교로 보는 이로 하여금 숨을 멎게 만드는 그는 명성과 권력 보다 방탕한 생활만을 누리며 살아간다. 이런 그에게 어느 날 우르바니라는 인물이 나타나 달콤한 제안을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연주를 미친 듯하면 되오. 난 이 순간부터 당신을 주인으로 모시고 수족이 되어 몸 바쳐 일하겠습니다” 우르바니의 도움으로 파가니니는 곧 전 유럽의 가장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가 되고, 지휘자 왓슨에 의해 런던에서의 단독 콘서트에 초청받게 된다. 런던에 도착한 파가니니는 왓슨의 딸 샬롯을 보는 순간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 하지만, 이 둘의 관계를 이용해 스캔들을 만들어 명성을 얻고자 한 우르바니.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거대한 함정을 만들어 내기 시작하는데…
링컨
Ulysses S. Grant
미연방 역사상 가장 아픈 상처로 기억될 남북전쟁. 그 사이에 노예제도가 있었다. 모든 인간은 자유로워야 한다고 믿는 링컨은 전쟁이 끝나는 순간 노예제 폐지 역시 물거품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전쟁 종결 이전에 헌법 13조 수정안을 통과시키려 한다. 하지만 수정안 통과까지 20표만을 남겨놓은 상황에서 남부군으로부터 평화제의가 들어온다. 전장에서 흘리게 될 수많은 젊은 장병들의 목숨, 그리고 앞으로 태어날 모든 인류의 자유. 그 무엇도 포기할 수 없는 링컨에게 위대한 결단의 순간만이 남아 있는데…
Sherlock Holmes: A Game of Shadows: Moriarty's Master Plan Unleashed
Himself - Professor James Moriarty
How Jared Harris took on the classic villain role who still feels fresh, the perfect foil and equal to Sherlock Holmes.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Professor James Moriarty
더욱 강렬하게, 더욱 스릴 있게 세상을 구할 홈즈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왓슨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왓슨의 부인과 경쟁하는 홈즈 앞에 또 한 번 세상에서 가장 명석한 두뇌를 증명할 과제가 주어진다! 셜록 홈즈는 유럽에서 발생하는 연쇄 폭탄 테러사건, 강대국들의 전쟁 위기고조, 미국 철강 왕의 죽음 등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풀리지 않는 사건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고 그 배후에 평생의 숙적 모리아티 교수 의 더 큰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한다. 조사 과정에서 만나게 된 집시이자 점술가인 묘령의 프랑스 여인 심 을 통해 살인사건에 대해 정보를 얻지만 이를 계기로 여인은 킬러의 다음 목표물이 된다. 이에 홈즈는 그녀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홈즈에게 협조하고 대륙을 넘나드는 험난한 모험 앞에서 교활한 모리아티 교수는 항상 한 발 먼저 죽음의 덫을 놓고 기다린다. 모리아티 교수의 계획이 성공하게 되면 역사가 뒤바뀔 정도로 세상은 위험해진다. 거대한 음모에 맞선 홈즈의 활약이 다시 펼쳐진다!
더 워드
Dr. Stringer
1966년, 미국 오리건주 노스벤드 지역. 크리스틴은 무언가에 홀린 듯 농장을 불태우다 정신병원에 보내져 꼼짝없이 갇히게 된다. 그녀는 치료와 처방을 거부하고 탈출을 시도하지만 소용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심지어 환자들이 소리 없이 사라지는데...
해리슨포드의 특별조치
Docteur Kent Webber
가난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성공가도를 달리기 시작한 존 크롤리는 아름다운 아내 에일린, 그리고 세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들 가족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지는데, 바로 둘째 메간과 셋째 패트릭에게 유명의사들도 포기하는 ‘폼피병’이라는 불치병의 선고가 내려진 것. 아이들을 살리겠다는 생각 밖에 없는 크롤리가 관련 논문을 뒤져 찾아낸 인물은 괴팍스러운 성격의 생명공학자 로버트 스톤힐 박사. 폼피병에 관한 확고한 이론을 가진 스톤힐 박사에게 크롤리는 자신이 자금을 댈 테니 연구를 시작하라고 한다. 자신의 이론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라는 말에 설득당한 스톤힐 박사는 크롤리를 돕기로 결심한다. 필요한 자금은 50만 달러. 연구소를 세우기 위해 모금회를 개최하는 등 고군분투한 크롤리와 스톤힐 박사는 바이오테크 회사를 세우고 아이들의 생명을 구할 치료약의 개발에 전념하는데…
테일즈 오브 블랙 프레이터
Ridley (voice)
A mariner survives an attack from the dreaded pirates of the Black Freighter, but his struggle to return home to warn it has a horrific cost.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Captain Mike
1차 세계 대전 말 뉴올리언즈. 80세의 외모를 가진 아기 벤자민 버튼이 태어난다. 사랑하는 아내가 벤자민을 낳다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한 분노와 아이의 평범하지 않은 외모에 경악한 벤자민의 아버지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를 놀란 하우스 양로원 현관 앞에 버린다. 놀란 하우스에서 일하는 퀴니에게 발견된 벤자민. 퀴니를 엄마로,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친구로 살아가는 벤자민은 해가 갈수록 젊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12살이 되어 60대 외형을 가지게 된 벤자민은 어느 날, 할머니를 찾아온 6살의 어린 데이지를 만난다. 그리고 데이지의 푸른 눈동자를 영원히 잊을 수 없게 된다.
프롬 위드인
Bernard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벌어진 젊은 연인의 동반자살, 곧이어 뒤따르는 일련의 자살사건으로 기독교 믿음이 뿌리 깊은 마을에 동요가 일어난다. 사건의 배후에 뭔가 있음을 직감한 린지, 그녀는 잇따른 자살사건의 저주로부터 자신을 지켜낼 수 있을까. 미국의 신예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미스터리 스릴러.
샐리 록하트의 어두운 그림자
Axel Bellmann
컨설팅 사업을 시작한 샐리는 한 노인 고객이 투자로 거액의 손실을 보게 되자, 이를 바로잡으려고 나선다. 건달들에게 협박받는 마술가, 숲속의 살인을 미리 내다본 천리안, 부유하지만 따뜻한 마음이 없는 산업가 등이 등장하는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샐리. 하지만 그 사건이 결국 그녀의 인생을 영원히 바꿀 것이라고는 짐작하지 못한다.
32A
Ruth's Father
This story is set in the "in-between" time of a girl's life, when she is no longer a child and not yet a woman. We open with our heroine, Maeve, putting on her new snow white bra, and stepping out into the world as a young woman. She has an obsession with breasts and bras and can't help but stare at other girls and women, even the head nun doesn't escape her gaze. Otherwise, her world revolves around her three friends, Ruth, Claire and Orla, who are more experienced in the ways of the world. They wear bras already (except Claire the feminist) and they've all had boyfriends. The new bra is a start but they really hope Maeve can find a fella, even offering kissing lessons to prepare her. What no one expects, least of all Maeve, is that she should snare the local sixteen-year old heartthrob. Maeve is so smitten with him that she lets her friends down when they need her the most...
레이디 인 더 워터
Goatee Smoker
아파트 관리인 클리블랜드 힙(폴 지아마티). 다 타버린 전구나 갈아 끼우는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그에게 운명을 뒤바꿀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다. 평안하다 못해 단조로운 아파트의 어느 날 밤. 클리블랜드는 아파트 수영장에 숨어 있는 신비로운 여자를 발견한다. 그녀는 인간이 아닌 동화 속 요정. 자신의 세계인 ‘블루 월드’로 돌아가다가 괴물들에게 쫓겨 수영장에 숨어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자신이 돌아가지 못하면 클리블랜드는 물론 아파트 주민들 모두가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고 예견하고, 그녀의 경고는 현실이 되어 아파트에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죽음의 공포로 몰아넣는다.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그녀를 돌려보내야만 한다. 이제, 그녀에게 특별한 힘을 받은 클리블랜드와 아파트 주민들은 괴물의 공격에 맞서 ‘블루 월드’로 통하는 비밀의 문을 찾아 나선다. 그녀의 세계 그리고 인간의 세계, 모두의 ‘해피 엔딩’을 위해….
Coup!
Simon Mann
Dramatisation of the abortive real-life attempt by Simon Mann to organise a coup to take over Equatorial Guinea in 2004. The case achieved notoriety because one of the financial backers of the project was Sir Mark Thatcher, son of British ex-PM 'Margaret Thatcher'.
캐쉬백
Alex Proud
미술을 전공하는 대학생 벤은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불면증에 시달린다. 하지만 하루에 8시간, 인생의 3분의 1이 더 생겼다는 걸 깨달은 그는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기 위해 동네 슈퍼마켓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곳에는 근무시간의 지루함을 예술적(?)으로 견디어내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있다. 벤 역시 지루한 근무시간을 견디기 위해 시간을 멈추는 상상을 하게 된다. 멈춰진 시간 속에서 쇼핑중인 여자 손님들의 옷을 벗기고 나체를 스케치하는 환상에 빠져드는 벤. 그런 그에게 점차 동료인 샤론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사랑을 되찾고 싶은 그의 소망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노토리어스 베티 페이지
John Willie
2차 세계대전 후. 보수적인 풍조가 만연한 미국 사회에서 누드 모델로 활동했던 베티 페이지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당시 파격적이었던 베티의 행보는 수많은 구설수를 만들어냈다.
오션스 트웰브
Basher's Engineer
11명의 오션 일당들이 라스베가스 카지노 거물 테리 베네딕트의 금고를 턴지도 어언 3년이 지났다. 그러나 멤버 중 누군가가 약속을 깨고 베네딕트와 내통하면서, 1억 6천만 달러를 되갚아야 하는 처지에 몰린다. 기한 내에 돈을 갚지 않으면 엄청난 복수를 하겠다고 베네딕트는 벼르고 있는 상태. 할 수 없이 그들은 다시 한 번 한탕을 모의하게 된다. 그러나 설상가상으로 러스티의 옛 연인이자 유로폴의 유능한 수사관 이사벨이 그들을 뒤쫓고, 자신이 최고의 도둑임을 자처하는 일명 밤여우 프랑소와 뚤루까지 가세해 누가 세계 최고인지를 가리자며 오션 일당을 방해하기 시작한다.
레지던트 이블 2
Dr. Ashford
내 이름은 앨리스. 소속은 엄브렐라 코퍼레이션(Umbrella Corporation). 세계 최대규모의 회사다. 난 보안 책임자였다. 하이테크 시설인 하이브(The Hive)는 거대한 규모의 지하 실험실로써, 바이러스 무기를 만들었다. 그러나 사고 때문에 세균이 누출, 모두 사망했다. 문제는 그들이 죽지 않는다는 것! T-바이러스(T-virus)가 되살려냈다. 나와 환경학자 매트는 생존했다. 우린 엄브렐라 과학자한테 잡혔고, 따로 격리됐다. 우린 공포가 끝난 줄 알았다. 하지막 착각이었다.
실비아
Al Alvarez
1956년 이른 봄 영국. 한 파티장에서 케임브리지로 유학을 온 미국 학생 실비아는 장래가 촉망되는 문인이자 평론가로 활동 중이던 테드 휴즈를 만나게 되고 첫눈에 사랑을 느낀다. 테드 역시 실비아에게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 끌림을 느끼고 결국 둘은 결혼까지 이르게 되지만 영원할 것만 같던 행복은 시간이 지날수록 실비아의 병적일 정도로 집요한 사랑에 대한 집착과 테드의 자유분방한 생활 방식 때문에 점점 어긋난다. 결국 둘은 자꾸만 빗나가는 사랑으로 갈등을 반복하면서도 서로를 깊이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관계를 유지해 간다. 실비아는 대학 강의와 작품 활동을 병행하며 역량 있는 여류 시인으로 자리를 잡아가게 되고, 테드 또한 시인으로서 승승장구를 거듭한다. 하지만 언제 끝날지 모를 만큼 불안하기만 했던 그들의 결혼 생활은 테드의 외도로 결국 파경에 이르게 된다. 이혼 후, 사랑하는 사람의 배신과 이별의 아픔으로 힘겨워 하던 실비아는 마치 광기의 경계선에 서 있는 듯 더욱 창작 활동에 매진하여 다작의 시와 소설을 완성하지만 결국 외로움과 고독을 극복하지 못하고 자살을 결심하게 되는데…
I Love Your Work
Yehud
A fictional movie star, Gray Evans, goes through the disintegration of his marriage, his gradual mental breakdown, and his increasing obsession with a young film student who reminds Gray of his own life before becoming famous. A dark psychological drama, I Love Your Work explores the pressures of fame and the difference between getting what you want and wanting what you get.
The Other Boleyn Girl
Henry VIII
Based on the controversial novel by Philippa Gregory, "The Other Boleyn Girl" is a fictionalised account of the life of Lady Mary Boleyn who becomes mistress to England's king, Henry VIII, before being ousted by her younger sister, Anne. Mary leaves the Court to marry a commoner, but returns when Anne embarks on a reckless policy to save herself from ruin.
이그비 고즈 다운
Russel
슬로컴 가의 둘째 아들 이그비(키어란 컬킨)는 집안의 골치덩어리이다. 정신 분열증으로 요양원에 있는 아버지(빌 풀만) 자기 자신밖에 모르고 진정제 중독인 어머니(수잔 서랜든)어려서부터 찬바람만 부는 사이인 수재 형(라이언 필립) 어찌보면 부족할것 없는 생활이지만 이그비는 늘 여기에서 있다가는 정신적으로 압사 당해 죽을 것 같다는 압박을 느끼며 집과 학교에서 벗어날 생각만 꿈꾼다. 형, 올리(라이언 필립)는 컬럼비아 대에 입학한 수재인데 비해 이그비는 툭하면 부모님 호출은 기본이고 학교에서는 골치를 앓는 말썽꾼이라서 자존심 강하고 강압적인 어머니(수잔 서랜든)는 이그비를 학교에 넣어 버리지만 그걸로 탈출 의지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매사에 신중한 이그비의 성격은 세련된 엄마나 올리와 다른 유전자를 지닌 것처럼 보인다. 이그비는 엄마를 ‘미미’ 형을 ‘네오 파시즘’’젊은 공화당원’이라며 반 조롱식으로 비난하며 기회만 되면 집을 탈출할 궁리만 한다.
Dummy
Michael Foulicker
An ex-office worker becomes a ventriloquist, leading to a date with his unemployment counselor; but his quirky family and a gauche female friend may thwart his new career and love life.
미스터 디즈
Mac McGrath
뉴 햄프셔의 작은 마을에서 조그만 피자 가게를 운영하는 롱펠로우 디즈(아담 샌들러 분)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며 나름대로 아름다운(?) 카드 문구로 손님들을 즐겁게 해주는, 좋게 말해 순수하고, 솔직히 말해 조금은 어리숙한 청년이다. 그러던 그에게 별안간 돈벼락이 떨어지는데, 다름아닌 뉴욕 최대 갑부인 외삼촌이 처자식은 고사하고 마땅한 상속자도 없이 세상을 뜬 것. 외삼촌이 남긴 재산은 풋볼팀과 야구팀, 그리고 방송사까지 가지고 있는 거대한 미디어 그룹 블레이크. 자산이 무려 400억 달러다. 마을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촌뜨기 청년 '디즈'가 뉴욕으로 상경한다. 메아리가 울리는 거대한 저택과 양말까지 신겨 주려는 하인, 멋진 리무진. 그런 그에게 고향 마을에선 구경도 못해 본 아리따운 여자(위노나 라이더 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데...
How to Kill Your Neighbor's Dog
False Peter
The story of Peter McGowan, a chain-smoking, impotent, insomniac playwright who lives in Los Angeles. Once very successful, he is now in the tenth year of a decade-long string of production failures. He finds himself bonding with a new neighbor's lonely young daughter who has mild cerebral palsy; and during one of his middle-of-the-night strolls, he encounters his oddball doppelgänger.
Perfume
Anthony
A week in the lives of a group of models, photographers, agents, reporters, publicists and other characters during a wild modeling show in New York City.
Bullfighter
Jones
Jack is a wanderer whose aimless roaming leads him to a number of interesting locations and into the company of many interesting people, and despite his fascination with bullfighting he leads a largely peaceful existence. When a crime boss' daughter is accidentally gored to death, Jack is implicated in the unfortunate event and singled out for termination by a seemingly unending army of lethal hitmen. As Jack wages an uphill battle for survival against the harsh desert terrain and a hail of gun smoke and lead, his will to live depends on his ability to exercise his demons and come to terms with the fact that he may not live to see another sunrise.
Shadow Magic
Raymond Wallace
Beijing, 1902: an enterprising young portrait photographer named Liu Jinglun, keen on new technology, befriends a newly-arrived Englishman who's brought projector, camera, and Lumière-brothers' shorts to open the Shadow Magic theater. Liu's work with Wallace brings him conflict with tradition and his father's authority, complicated by his falling in love with Ling, daughter of Lord Tan, star of Beijing's traditional opera. Liu sees movies as his chance to become wealthy and worthy of Ling. When the Shadow Magic pair are invited to show the films to the Empress Dowager, things look good. But, is disaster in the script? And, can movies preserve tradition even as they bring change?
Two of Us
John Lennon
In this purely fictional story, Paul McCartney drops by The Dakota to visit John Lennon in 1976. Paul is still on top of the music world, reaching #1 with his new band, Wings. John, however, has retired from public life, choosing to raise his son, Sean. Rumors are rampant that The Beatles are going to reunite to play a concert. Paul, the consummate entertainer, is intrigued by the possibilities. But John, still fighting his inner demons, is content keeping Beatlemania a thing of the past. But even though the two men are still at odds over the band, they rediscover that they still have bonds from the past that will never go away.
The Weekend
John Kerr
Marian and John Kerr are expecting an old friend, Lyle for a weekend visit to their beautiful upstate New York home. Emotions run high since it is the one-year anniversary of the death of John's brother, the handsome and charismatic Tony, who had also been Lyle`s lover. Marian, who is still inconsolable after losing Tony to AIDS, is upset when Lyle brings his new boyfriend, a young artist, Robert. Meanwhile, the situation is just as tense at the Kerr`s neighbors' house, where oft-widowed, free spirit Laura Ponti gets a surprise visit from her resentful, angry daughter, Nina, and her married lover, Thierry. Matters worsen when the battling mother-daughter duo joins the Kerr household for a dinner party, where the pain-riddled diners engage in a messy emotional showdown.
Fuzzy Logic
Fuzzy
A short film about a teenage boy’s first meeting with his estranged father.
Lush
W. Firmin Carter
Among the rich in New Orleans, it's the lush life for Lionel Exley, a golf hustler and heavy drinker. Released from an Arkansas jail, "Ex" returns to the Big Easy and starts a friendship with another heavy drinker, attorney Firman Carter. Often waking with no memory of how he got to bed, Ex becomes the object of affection of two wealthy sisters, Rachel and Ashley Van Dyke. Ex also keeps bumping into various local oddballs, pals of the eccentric Carter. When Carter goes missing and the police suspect Ex of foul play, it may be time for him to put down his glass and sort out reality from the haze.
B. Monkey
Alan Furnace
When wistful introvert Alan Furnace meets quick-witted bombshell Beatrice, he has no idea of her secret life as "B. Monkey" -- the top thief-for-hire in London's criminal underworld. Charmed by Furnace's innocent and chivalrous ways, Beatrice resolves to reform. But to cash in on her first chance at real love, she must escape her former partner in crime, the ruthless Paul Neville -- and a dark past that seems to haunt her every step.
해피니스
Vlad
세 자매와 그녀들의 부모, 친구들 그리고 이웃 사람들의 삶은 상실된 관계를 다루는 블랙 코미디 속에서 서로 연결된다. 겉보기에 그들은 부지런히 우정, 사랑, 안정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전형적인 교외의 대가족일 뿐이다. 그러나 점점 음험한 힘들이 정상성이라는 얇은 덮개를 넘어 부글부글 흘러나오고 급기야 이들의 삶을 짓누르게 된다. 이 작품이 지닌 대단한 힘 그리고 솔론즈의 진정한 성취는 바로 점차 끔찍해지는 그렇지만 여전히 친근한 인물들 곁으로 우리를 잡아끈다는 데 있다.
The Eternal
Jim
An alcoholic American couple travel to the UK with their son so he can meet his grandmother but they walk in on their crazed uncle who is in the midst of reviving a centuries-old Druid witch.
로스트 인 스페이스
Older Will Robinson
2058년, 자원의 고갈과 오존층의 파괴로 지구가 더 이상 인간 생활에 적합하지 않게 되면서 알파 프라임이라는 새로운 행성을 탐험할 쥬피터 1호를 우주로 보내게 된다. 쥬피터 1호에는 탐험을 위해 3년 간 훈련 받은 로빈슨 가족과 전쟁 영웅 웨스트 소령, 테러 집단의 스파이 스미스 박사가 탑승한다. 우주선은 발사되자마자 테러 집단에 매수된 스미스 박사가 입력한 프로그램에 의해 궤도를 이탈하게 되고, 비확인 물체와 우주 괴물의 습격을 받는 등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차이니즈 박스
William
1997년, 15년째 특파원으로 홍콩에 살고 있는 영국인 환자 존. 그가 사랑하는 중국 여인 비비안, 그녀는 대부호 창의 애첩으로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존에 대한 미련에 갈팡질팡한다. 홍콩의 남아있는 나날들을 기록하던 존의 카메라에 잡힌 자포자기한 거리의 여자 진. 존은 진의 가슴아픈 사연을 통해 자신의 상처를 발견하게 되고, 돌아온 비비안의 품에서 최후를 맞이한다.죽음의 그림자와 함께 다가오는 홍콩반환의 소용돌이. 세사람을 통해 무슨 이야기를 하려는지는 충분히 알겠는데 웨인 왕다운 세련됨이 부족하다. 너무 오래 떠나 있었던 고향 이야기를 펼치는 탓인지 와닿는 것이 별로 없이 겉도는 느낌. 그러나 웨인 왕의 다른 작품에 비해서 실망이라는 소리지 작품 자체의 완성도는 있는 편이고, 동서양의 연기조화도 비교적 잘 이뤄진 편이다. 단 장만옥과 공리의 역할만 바꾸어 보았더라면….
파더스 데이
Lee
변호사인 잭 로렌스(Jack Lawrence: 빌리 크리스탈 분)는 17년 전에 헤어진 애인 콜레트(Collette Andrews: 나스타샤 킨스키 분)로부터 뜻밖의 연락을 받는다. 이미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해서 가정을 가진 그녀가 새삼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가출한 16세 아들 스캇(Scott Andrews: 찰리 호프하이머 분)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하기 위해서다. 스캇이 잭의 아들일 수도 있다는 콜레트의 말에 세 번째 부인과 신혼의 단꿈에 빠져있던 잭은 아연질색한다. 잭의 반응이 시원치않자, 콜레트는 그 무렵에 사귀었던 또 한명의 남자 데일 퍼틀리(Dale Putley: 로빈 윌리엄스 분)를 다시 찾아간다. 잭과 달리 사회적, 가정적으로 소외당한 채 자살을 꿈꾸던 데일은 자신에게 아들이 있다는 콜레트의 말에 삶의 용기를 얻고, 즉시 스캇을 찾아 나선다. 한편, 콜레트의 말을 무시하기로 했던 잭은 우연히 출장을 가던 중에 스캇이 가출한 곳과 같은 샌프란시스코로 가게 되자, 출장간 김에 스캇을 찾아보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던 중 잭과 데일은 우연히 같은 장소에서 마주치게 되는대...
Sunday
Ray
This film concerns two mysterious characters who meet on a Sunday in Queens. Madeleine the most unsettling creature of that name since "Vertigo" is a middle-aged, moderately successful actress. Oliver/Matthew is either a homeless man or a famous film director or both. Madeleine hails him on the street as the latter, launching a bizarre chain of events that includes a conversation in a diner, a very unromantic sexual encounter, the arrival of Madeleine's odd husband and unsuspecting daughter, and a child's birthday party. The film also compassionately tracks the daily rounds of Oliver/Matthew's fellow denizens of the homeless shelter, some of whom will be recognizable to New York audiences.
White Lies
Jacob Reese
A museum worker pretends to be an artist in order to impress women. When an attractive assistant director of a SoHo art gallery overhears him, she offers to exhibit his work. He plays along, which leads to a series of complications following his newfound double life. He starts falling in love with the assistant director, but her art critic fiancé grows suspicious.
Gold In The Streets
Owen
An Irish illegal immigrant (Karl Geary) works for a bartender (James Belushi) while struggling to survive and adapt to life in the Bronx.
I Shot Andy Warhol
Andy Warhol
Based on the true story of Valerie Solanas who was a 1960s radical preaching hatred toward men in her "Scum" manifesto. She wrote a screenplay for a film that she wanted Andy Warhol to produce, but he continued to ignore her. So she shot him. This is Valerie's story.
데드 맨
Benmont Tench
동부 클리블랜드 출신의 윌리엄 블레이크는 취직 통지서를 받고 서부 머신 타운으로 향한다. 하지만, 긴 열차 여행을 마치고 도착한 곳은 기대와 달리 거칠고 위험스러운 도시였다. 설상가상으로 그의 일자리는 이미 다른 사람이 차지한 뒤다. 취직은 커녕 되돌아갈 차비도 없어 거리를 배회하던 블레이크는 우연히 꽃파는 여자를 만나 그녀 방에서 하룻밤을 지낸다. 그러다 갑자기 그녀의 옛 연인이 침실로 들이닥치고 당황한 블레이크는 총격전 끝에 그를 사살한다. 순식간에 살인자로 몰린 블레이크는 자신도 가슴에 총상을 입은 채 황급히 마을 밖으로 도망치지만 숲속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다. 노바디라는 괴이한 성격의 인디언에게 간호를 받은 블레이크가 의식을 되찾을 무렵, 노바디는 이미 작고한 영국 시인 윌리엄 블레이크의 영혼이 다시 육체로 환생했다고 믿는다. 블레이크는 인디언 노바디의 도움으로 태양이 움직이는 방향을 따라 힘겨운 도망을 시작하는데...
블루 인 더 페이스
Jimmy Rose
브룩클린은 뉴욕에서 가장 많은 인구와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로써 뉴욕인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곳이다. 비니(빅터 아르고)는 그 곳에서 19년째 담배 가게를 해왔는데 이제 별로 돈벌이가 되지 않는 가게를 부동산 업자에게 팔기로 결심한다. 그런데 오랜 세월 동안 가게를 지켜온 오기(하비 카이틀)는 비니에게 담배 가게는 브룩클린 사람들의 정신적 쉼터와 같다며 가게를 닫지 말 것을 부탁한다. 오랜 고민과 갈등 끝에 비니는 결국 가게를 닫지 않기로 결정한다. 이에 따라 가게는 다시 브룩클린 사람들의 추억을 만들어가는 장소가 된다. (정은경)
스모크
Jimmy Rose
잘 알려진 미국 작가인 '폴 오스터'가 각본을 쓴 영화. 브룩클린의 모퉁이에 있는 한 담배 가게에 다섯 사람이 등장한다. 14년간 일해온 이 담배 가게의 주인 오기는 하루도 빠짐 없이 똑같은 위치에서 똑같은 시간에 사진을 찍어 스크랩하는 것이 취미이다. 폴은 임신한 아내를 브룩클린의 강도사건 때 잃어버린 후, 그 슬픔 때문에 펜을 놓고 아파트라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침잠한 작가. 그는 담배를 사기 위해 가끔씩 외출을 한다. 한편, 본명이 마스 콜인 라쉬드는 어머니가 죽은 뒤, 친부를 변두리에서 봤다는 소문을 듣고 가출을 했다. 그는 우연히 동네 깡패의 강도 현장을 목격했고 그들이 잃어버린 5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있다. 사이러스는 외팔이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랑하는 여인을 죽이고, 자신은 하나님의 저주로 살아남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주유소를 하면서 조용히 살고 있다. 루비는 애꾸눈 여인으로서 마약 중독자에 임신 4개월인 딸을 둔 어머니. 딸애를 수렁에서 건질 5천 달러가 필요해 18년의 공백 끝에 옛애인을 찾아가는데..
Tall Tale
Head Thug Pug
A young boy draws on the inspiration of legendary western characters to find the strength to fight an evil land baron in the old west who wants to steal his family's farm and destroy their idyllic community. When Daniel Hackett sees his father Jonas gravely wounded by the villainous Stiles, his first urge is for his family to flee the danger, and give up their life on a farm which Daniel has come to despise anyway. Going alone to a lake to try to decide what to do, he falls asleep on a boat and wakes to find himself in the wild west, in the company of such "tall tale" legends as Pecos Bill, Paul Bunyan, John Henry and Calamity Jane. Together, they battle the same villains Daniel is facing in his "real" world, ending with a heroic confrontation in which the boy stands up to Stiles and his henchmen, and rallies his neighbors to fight back against land grabbers who want to destroy their town.
Nadja
Edgar
In a contemporary New York City, members of a dysfunctional family of vampires are trying to come to terms with each other, in the wake of their father's death. Meanwhile, they are being hunted by Dr. Van Helsing and his hapless nephew. As in all good vampire movies, forces of love are pitted against forces of destruction.
올리버 스톤의 킬러
London Boy
사회에 대한 불만과 증오에 가득찬 미키(우디 해럴슨)와 말로리(줄리엣 루이스)는 666번 국도를 따라 여행하는 자신들의 '허니문'에서 충동적인 살인사건을 벌인다. 미디어는 50명을 넘게 죽인 이들의 행각을 앞다투어 대서특필하고,열광한 10대들은 둘을 영웅처럼 받들며 옷차림이나 행동을 따라하기 시작하는데...
퍼블릭 아이
Danny the Doorman
A crime photographer gets involved in a conspiracy.
라스트 모히칸
British Lieutenant
18세기 미대륙에서 벌어지는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지 전쟁을 배경으로 모히칸족에 의해 길러진 백인 호크아이와 영국인 장교의 딸 코아 사이의 사랑과 모험이 펼쳐진다. 모히칸족 추장에 의해 길러진 백인 청년 호크아이는 영토를 두고 영국과 프랑스 사이의 전쟁이 벌어지자, 추장의 아들 웅카스와 모히칸족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나선다. 당시 영국과 프랑스는 영토전쟁을 벌였고, 희생양은 인디언들이었다.
파 앤드 어웨이
Paddy Donnelly
아일랜드 한 작은 마을의 소작농인 조셉 도넬리(톰 크루즈)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아버지의 임종을 지켜보며 분노를 느낀다. 조셉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방황하다 우연히 한 마을에 들어선다. 하룻밤 노숙을 위해 대지주의 마굿간에 숨어든 조셉은 지주의 딸 샤논(니콜 키드먼)이 휘두른 삼지창에 찔려 부상을 당한다. 치료를 위해 샤논의 집에 머문 조셉은 샤논과의 대화에서 공감대를 찾게 된다. 그들은 함께 미국으로 탈출하기로 결심한다. 1892년 샤논의 몸종 형식으로 조셉은 보스턴행 이민선에 몸을 싣는다. 미국에서 샤논은 잡일을 하며 자신을 찾아가고, 조셉은 당시 횡행하던 논스톱 복싱경기 선수로 두각을 나타낸다. 하지만 둘은 서로간의 불신과 사고로 헤어지게 되고 몇 년의 세월이 흐른다. 그러던 중 체로키 레이스라는 신종 경주마 대회 경기에 출전한 조셉은 우연히 조우한 샤논의 도움으로 그토록 원하던 땅을 차지하게 되는데...
Women & Men 2: In Love There Are No Rules
Joey Patrick
Three short stories about women & men relationship.
The Rachel Papers
Geoff
Poised to attend Oxford University, 19-year-old Charles Highway decides it's high time to have a romantic encounter with an older woman. With the help of a computer program and several eccentric relatives, Highway sets his sights on seducing Rachel Noyce, a stunning American in her 20s. However, Highway has his work cut out for him. Noyce has a boyfriend, DeForest, and is not exactly receptive to Highway's advances — at first, anyway.
셜록 홈즈 3
Professor James Moriarty
로스코
Kate Rothko, the daughter of revered U.S. painter Mark Rothko, is drawn into a protracted legal battle with her father's estate executors and gallery directors, in a fight to honor his legacy.
Brave the Dark
A drama teacher tries to help one of his students, while dealing with his own iss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