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stasia White

참여 작품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
Production Design
호화로운 임대 주택으로 휴가를 떠난 가족. 그런데 사이버 공격으로 기기가 고장 나고, 두 명의 낯선 사람이 불쑥 찾아오면서 불길한 일이 전개되기 시작한다.
킹 코브라
Production Design
게이 포르노 제작의 베테랑 스티븐은 자신이 키운 미성년 포르노 배우 브렌트 코리건을 두 명의 경쟁 제작자에게 빼앗기지 않으려 치열히 싸우다가 비극적 결말을 맞는다.
더 하비스트
Art Direction
외진 곳 외딴 집에서 아파서 거의 침대에만 누워서 사는 앤디. 부모님을 잃고 외딴 곳, 할머니 할아버지의 시골집으로 오게 된 매리앤. 매리앤은 집 주변을 서성이다 앤디의 집을 발견하고 앤디와 친구가 되려 하지만 웬일인지 의사인 앤디의 엄마는 매리앤이 오는 걸 탐탁치 않아한다.
데이 케임 투게더
Art Direction
A small business owner is about to lose her shop to a major corporate development.
킬 유어 달링
Assistant Art Director
컬럼비아 대학 신입생 앨런 긴즈버그는 학교에서 만난 잭 케루악, 윌리엄 버로우즈와 함께 '뉴 비전' 이라는 새로운 문학 운동을 시작한다. 그리고 이 야심찬 청춘 작가들의 중심에는 매혹적인 뮤즈 루시엔 카가 있다. 하지만 의문의 밤, 루시엔에게 일어난 충격적 사건은 그들 모두의 삶을 바꿔버리는데...
Sexual Quest
Producer
A woman and her fiancée create a sexual to-do list of all the people they want to sleep with before getting marr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