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ieszka Domaniecka

참여 작품

맹목적인 기회
Costume Design
우연한 사건의 한 인간의 삶에 엄청난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이 영화의 철학적 암시는 암시의 명확성만큼이나 보편적이다. 하지만 이 영화는 영화를 특별하게 만드는 중심 인물에 대한 키에슬로브스키 감독의 진지한 접근방식을 보여준다. 1980년대와 90년대 폴란드의 상징적인 배우인 보그스와브 린다가 연기하는 주인공은 세 가지 다른 양상의 인생 속으로 내동댕이쳐진다. 하지만 주어진 상황과 무관하게 주인공은 항상 정직하고 선한 태도를 보인다. 키에슬로브스키 감독은 도덕의 상대주의를 피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인간의 행동이 좌우되기보다는 그 인간이 가진 원래의 본성이 인간의 행동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Austeria
Costume Design
During a pogrom in Poland on the eve of World War I, a group of Jews seek refuge from the Cossacks. The fugitives hide out in a rural inn, terrified that they may be given away at any moment.
Tender Spots
Costume Designer
The year is 1998 and the world is in an ecological cataclysm: there is shortage of water, environment is polluted and being outside brings high risks. The main character is a tv technician, Jan, an individualist, who is harassed by the conformists. Jan loves Ewa, a ballet student, who in turn is in a liaison with Allan, a successful and powerful man.
어느 짧은 근무일
Costume Design
어떤 큰 지방 도시에서 가격 급등이 파업을 촉발한다. 시위 노동자들은 지역 공산당 당사 밖에 집결하고 그 지역의 공산당 서기는 이 상황을 모면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런 응급 상황을 수도인 바르샤바에 보고하지만 상부는 묵묵부답이다. 그 사이 시위는 점점 더 과격해진다. 시위 노동자들이 공산당 당사에 불을 지르기 시작하고, 공산당 서기는 현장에서 몸을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