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Pilcher

참여 작품

요람을 흔드는 손
Production Sound Mixer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 가정 주부 클레어(안나벨라 사이오라 분)는 산부인과에 진찰받으러 갔다. 그런데 웬 응큼하게 생긴 의사란게 나타나 기분 나쁜 소리를 하면서, 장갑도 안낀 손으로 자기 몸의 중요 부분을 여기저기 주물럭 거리는게 아닌가! 기분이 아주 나빠져서 병원을 나선 클레어는 집으로 돌아와 아무리 목욕을 해도 기분이 개운치 않았고, 남편과 상의 끝에 그 의사를 고발하기로 했다. 그러자 웬걸, 자기말고도 그런 짓을 당한 여자들이 줄줄이 나타났다. 이런 짓이 탄로나자 그 의사는 죄책감 때문인지 자살해 버리고 만다. 그런데 문제는 그 의사에게도 임신한 부인이 있었다는 것이다. 아무 부족한 것 없이 행복하게 살던 의사의 부인 페이턴은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과부가 된 데다, 새로 집 짓느라고 빌린 돈을 갚을 수 없게 되어, 살던 집에서도 쫓겨나 알거지로 길바닥에 나앉았고, 설상가상으로 아기까지 유산이 된다. 이 모든 불행의 원인이 클레어라는 여자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페이턴(Peyton Flanders: 레베카 드모레이 분)은 당연히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릴 한을 품게 되었고, 보모로 가장해 클레어의 집에 들어간다. 그리고 계획한 대로 무시무시한 복수극이 시작된다.
사탄
Sound Designer
미국 횡단여행을 하고 있던 클라크와 리시는 텍사스 사막의 출입 금지구역을 통과하는 지름길을 택한다. 그들은 이 길을 통과하면서 아무런 문제와 부딪히지 않자 은근히 걱정에 사로 잡힌다. 얼마후 그들은 굉장한 뱀떼들의 습격을 받지만 별다른 위험을 의식하지 못한다. 뱀에 물린 클라크. 일반 해독제들로는 상처를 치료하지 못하지만 그를 치료한 의사들조차도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하는데...
소니 보이
Sound Designer
소니의 부모님은 캐딜락차의 뒷칸에 소니(Sonny Boy: 마이클 그리핀 분)를 태운 채 사막을 달린다. 그러나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잠시 정차한 사이 사막의 무법자 일당에게 차를 강탈당하는데 무법자 일당은 차의 뒷칸에 아이가 있다는 걸 발견하고는 끔찍한 발상을 하게 된다. 그 아이는 급속하게 성장하게 되고 그들은 아이가 말을 못하도록 혀를 자르고 야수같은 동물로 키운다. 어느날 소니는 로즈(Rose: 알렉산드라 파워즈 분)란 여자를 만나게 되는데.
Assassin
Production Sound Mixer
A retired agent from an Intelligence Agency is contacted by the Agency in order to stop an ultra-secret robot who is killing some government officials. That will be not an easy task, because the robot looks human and it was specifically built to be an efficient killer, not to mention that it is almost invulnerable.
Portrait of a Showgirl
Sound Mixer
The story of three Las Vegas showgirls, each at a different stage in her career.
Dark Night of the Scarecrow
Sound Mixer
Bubba, an intellectually disabled man, is falsely accused of attacking a young girl. Disguised as a scarecrow, he hides in a cornfield, only to be hunted down and shot by four vigilante men. After they are acquitted due to lack of evidence, the men find themselves being stalked one by one.
첸저링
Sound Mixer
딸과 아내를 교통사고로 잃은 음악가 존 러셀(조지 C. 스콧)은 낡은 저택을 빌려 이사를 하면서, 이상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한밤중에 물소리가 들리는가 하면 시시때때로 삐거덕거리는 기분 나쁜 소리가 러셀을 잠 못 들게 한다. 심지어 저택 안에서 숨겨져 있는 방을 찾기도 한다. 견디다 못한 러셀은 결국 영매사를 불러 집 안에 있는 또 다른 존재의 정체를 밝히려고 한다. 그 과정 속에 러셀은 오래전 저택에서 있었던 비밀을 알게 된다.
애니 홀
Sound mixer
뉴욕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희극 작가인 앨비 싱어는 친구와 테니스를 치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미모의 애니를 보고는 한눈에 반해 버린다. 가수가 꿈인 애니 역시 앨비를 싫어하지는 않는 눈치. 그렇게 사랑에 빠져든 두 사람은 마치 10대들처럼 서투르게 관계를 시작하고, 서로의 성과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차츰 관계가 깊어가면서 두 사람은 어쩔수 없이 서로의 단점들을 보게 된다. 앨비는 자신만만하고 세속적이며 다소 신경질적인 반면 애니는 주의가 산만하고 끈질긴 구석이 있다. 앨비는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간직하고만 있던 애니에게 꿈을 이루도록 복돋워주고, 공부를 하라고 권유한다. 주위에서는 그런 애니를 선망의 시선으로 바라보지만 애니는 그녀의 일에 사사건건 간섭을 하고 트집잡는 앨비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동료들의 부러움을 사던 앨비와 애니의 사이는 벌어지기 시작하고, 마침 애니에게 앨범을 제작하자는 제안이 들어온다. 애니는 평소에 원하던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해 앨비와 헤어져 캘리포니아로 떠나는데...
미스테리 특급
Sound Mixer
3편의 독립된 쇼트 스토리로 구성된 옴니버스 작품. 전편의 주연 여배우가 동일하게 조성되어 여성 깊숙이 잠재된 마성을 그린다. 특히 마지막 에피소드는 일품. 섬뜩한 아프리카 목각 인형에는 저주가 걸려 있어 봉인이 풀리자 살의를 드러낸다. 키 30센티 정도의 살인 인형이 날카로운 창을 들고 방 안을 돌며 뒤쫓아 오는 악몽 같은 이야기로 주인공의 분전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사탄의 인형" 척키의 뿌리라 하겠다. 20년 후인 95년에 속편이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