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McCleister

Tom McCleister

프로필 사진

Tom McCleister

참여 작품

밀리언 달러 베이비
Lawyer
딸과의 관계가 소원해진 채 혼자 낡은 체육관을 운영하며 권투 선수들을 키우는 프랭키(클린트 이스트우드)에게 매기(힐러리 스웽크)가 찾아온다. 선수로 키워 달라는 말에 프랭키는 30살이 넘은 여자라는 이유로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매기는 계속 체육관에 와서 연습하길 멈추지 않는다. 선수 때 한쪽 눈을 잃고 지금은 프랭키 체육관의 청소부로 일하며 지내는 스크랩(모건 프리먼)이 조금씩 매기를 돕는다. 매기의 열의에 못이긴 척 프랭키는 트레이너가 되어 함께 경기에 나가며 점점 가까워진다. 항상 자신을 보호하라는 가르침 속에 훈련은 계속되고 마침내 챔피언 쟁탈전에 나가지만, 상대방 선수의 반칙으로 매기는 크게 다치게 되는데...
Combustion
Security Guard
Millwood City engineer Scott Daniels, moved from Houston, investigates a series of mysterious fires. Scott's and Lourie Harper's only son Jesse, who hated the move or dad's youth home, fakes a fever and invites his new girlfriend Carmen. She's reporter Allison Saunders, Scott's high-school ex's, daughter and finds Jesse unconscious, overtaken by fumes. The sewers are full of dead rats. Cracks appear in various buildings. Gass leaks start explosive fires. Mayor Walker, who only care for politics and publicity, overrules Scott's call for a mass evacuation. Scott and city administration friend Kenny Barrows later discover the link is steam pressure drilling by Talbot's oil exploration firm, but fire chief Patterson is in league with Talbot for years, covers their tracks and undermines Scott's credibility. Written by KGF Vissers
엔비
Bosco
닉(잭 블랙)과 팀(벤 스틸러)은 지극히 평범한 가정을 가진 절친한 동료이자 이웃이다. 상상력이 풍부한 닉은 어느날 가축의 똥을 공기 중으로 증발시켜 처리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한다. 당장 실천에 들어가지만 팀은 하찮게 여겨 단 2천 달러를 투자하라는 제안을 건성으로 듣는다. 발명품 베이포라이즈는 경이로운 성공을 기록하고 닉은 억만장자가 된다. 천진한 닉은 여전히 팀을 세상 최고의 친구로 대하지만 팀은 자신의 집 앞에 거대한 저택을 짓고 온갖 호사스러운 생활을 즐기는 닉의 가족이 달갑지가 않다. 팀의 열등감과 자격지심은 점점 스스로의 생활을 엉망으로 만들어간다. 가족은 떠나고 직장에서는 해고당한다. 더 이상 버티기 힘든 팀에게 수상한 해결사 제이맨(크리스토퍼 워켄)이 접근한다. 팀은 술에 취해 실수로 닉의 애마 코르키를 활로 죽이게 되고 파다만 수영장에 숨겨둔다. 닉은 코르키를 찾는데 5만 달러의 상금을 건다. 닉의 아내 애미는 주 상원의원에 출마하지만 라이벌의원의 베이포라이징에 대한 정치적 공세로 위기를 당한다. 이제 닉과 팀 그리고 제이맨은 서로의 이익을 위해 상상을 초월한 소동을 벌이게 된다.
크레이들 2 그레이브
Fight Club Fan
갱단 두목 토니 페이트(DMX 분)는 총을 사용하지 않고도 거리의 룰을 지켜가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 페이트는 심복들과 함께 은행 금고를 털지만 대만 정보국 요원 수(이연걸 분)의 방해로 다른 금품들을 모두 잃어버리고 블랙 다이아몬드만 손에 넣게 된다. 페이트 조직을 뒤쫓던 수는 페이트에게 블랙 다이아몬드가 위험한 물건임을 알리며 회수하려 하지만, 또 다른 갱단이 이를 빼앗아 가고 블랙 다이아몬드의 행방은 묘연해진다. 그러던 와중, 국제적인 테러 조직이 블랙 다이아몬드를 노리고 페이트의 딸을 납치한다. 테러 조직의 보스인 링은, 수의 옛동료로 정부를 배신하고 수의 목숨을 노렸던 악랄한 인물. 이에 페이트는 딸을 구하기 위해, 수는 블랙 다이아몬드를 찾고 링에게 복수하기 위해 둘은 공동의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손을 잡게 되는데...
엑소시즘
Father Malcolm
"헨리가 악령이 들렸을 때 한 말이 있어요. 사탄이 조만간 인간의 몸을 빌어서 나타날 거라고요. 피터, 그게 당신이에요." 마야(위노나 라이더)는 잘 나가는 범죄소설가이자 무신론자인 피터(벤 채플린)에게 이렇게 말한다. 헨리는 얼마전 악령에 사로잡혔던 연쇄살인범. 지금은 교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마야 역시 한 때 악령에 들린 적이 있다. 그 후 그녀는 악령의 기운을 감지하는 특별한 감각을 갖게 됐고 그 능력으로 악령을 퇴치하는 신부들을 돕고 있다. 마야의 말대로 피터에겐 불길한 징조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는 서른 세 번째 생일을 기점으로 적그리스도가 될 운명인 것이었는데...
에이스 가이
Leo
스코틀랜드 마피아에게 진 5만불의 빚을 이틀 안에 갚아야만 하는 페스트(존 레귀자모 분)는 계속해서 도망을 다닌다. 그러던 중, 사람 사냥을 취미로 삼는 독일인 구스타프(제프리 존스 분)의 눈에 들게 된다. 구스타프는 5만불을 장학금으로 주겠다며 페스트를 속여 자신의 섬으로 데려간다. 그리고 그 때부터 구스타프와 페스트의 게임이 시작된다. 구스타프는 페스트에게 죽지않고 24시간 동안 살아있으면 5만불을 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점점 게임은 전쟁의 수준에 이르고, 페스트는 여러 모습으로 변신하며 결국 구스타프의 섬에서 탈출한다. 그러나 그의 성공을 알게 된 구스타프는 페스트의 가족과 여자친구의 가족들을 모두 볼모로 잡아 다시 인간 사냥을 시작한다.
Dream A Little Dream 2
Little Tim
Dinger and Bobby's adventure start when a pair of magical sunglasses arrive at the door. Their mundane lives in L.A. get a crazy twist-but soon enough, they've got thugs on their trail who want the valuable pair for themselves. Under hot pursuit, it's one crazy antic after another as the troublesome twosome scramble to keep their hot commodity out of the wrong hands.
The Haunting of Seacliff Inn
John
Susan and Mark move to a seaside town to buy an old house and open an inn. They came to look at one house, but Susan is inexplicably drawn to another. The house is high on a cliff overlooking a lonely beach. Something eerie is going on. A scary black dog appears. One strange guest stays at the inn. Susan finds letters in the attic written long ago by a wife who was terrified of something.
Midnight Runaround
Hal Mooney
Bounty hunter Jack Walsh heads for a small rural community in Oklahoma to bring back a young bail jumper, only to discover that the entire town has united to defend the young man.
사고뭉치 형사
Rudy
데븐(Devon Butler: 노만 D. 골든 2세 분)은 할머니와 사는 여덟살짜리 꼬마다. 경찰 놀이를 좋아하는 데븐은 매일 학교에서 덩치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데, 어느날 닉 맥케나 형사(Nick McKenna: 버트 레이놀즈 분)가 마약범 잡는 걸 구경하다가 그 현장을 도망치는 까만색 링컨차의 차 번호를 적어둔다. 진짜 경찰처럼, 후에 그 차를 또 보자 차를 뒤쫓아 어느 창고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살인을 목격하게 된다. 차 번호를 알려주는 대신에 닉과 경관이 되고 싶다고 한다. 어쩔 수 없이 어린애와 함께 행동하게 된 닉은 모든 것이 못마땅하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데븐에게 정을 느끼게 된다. 마약단 두목의 신발을 목격했던 데븐은 자기 집을 찾아온 학교의 새 지도교사가 마약단 두목임을 알고 경찰에 알린다. 결국 다시 닉이 데븐을 보호하게 되고 그들에게 잡혔을 때 닉이 나타나 구해 준다.
트윈스
Bob Klane
정부의 유전공학 연구소 실험의 일환으로 여섯명의 뛰어난 사나이를 아버지로 선정 인공 수정을 실시, 줄리어스 베네딕트와 빈센트 베네딕트 쌍둥이가 탄생한다. 줄리어드는 과학자와 외딴 섬에서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고, 빈센트는 고아로 불량하게 성장한다. 노과학자 워너에게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이 말을 들은 줄리어드는 빈센트를 찾아 세상으로 나오면서 재미있는 일들어 벌어진다. 줄리어스는 LA에 있는 고아원에서 빈센트가 교도소에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가는데 정말로 빈센트는 교도소에 있었다. 보석금으로 풀려나온 빈센트는 너무나 판이하게 다른 외모와 성격 때문에 쌍동이라는 말을 믿지 않고 많은 빚을 갚기위해 그를 속여 자동차를 훔치지만 점차 쌍동이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게 된다. 두 사람은 유전자 실험을 했던 연구소를 찾은 끝에 죽은 줄 알았던 생모의 주소를 알아낸다. 그런데 빈센트는 자신이 훔친 차에서 500만 달러에 계약되어있는 최신예 개발품인 제트 추진 엔진이 있음을 알게 된다.
미드나잇 런
Red Wood
현상범추적자 잭(로버트 드니로)은 보석금을 떼먹고 달아난 존(찰스 그로딘)을 잡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10만달러의 제의에 쾌재를 부른 그는 의외로 쉽게 존을 잡고, 버스를 타고 LA로 돌아가기로 한다. FBI는 존의 증언으로 마피아의 대부이자 존의 고용주 지미를 체포하고자 한다. 또한 마피아도 존을 살해해서 후환을 없애려고 한다. FBI와 마피아의 추적을 받으며 여행하던 둘은 우정이 싹틈을 느낀다. 잭은 존이 마피아 조직에서 횡령한 1500만달러를 자선단체에 기부했음을 알게 된다. 그런데 역시 현상금을 노리고 나타난 마빈이 존을 가로채고 잭은 FBI에 체포된다. 마빈은 존을 마피아측에 팔려다가 실패하고, 존은 마피아의 수중으로 간다. 이 때 잭은 기지를 발휘하여 마피아대부 세라노와 흥정을 하는데...
Inherit the Wind
Bailiff
Based on a real-life case in 1925, two great lawyers argue the case for and against a science teacher accused of the crime of teaching evolution.
The American Snitch
Shapi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