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ue Editor
농장 친구들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겁쟁이닭 빌리. 그러던 어느 날 평화를 깨트리는 날벼락 같은 소식이 찾아온다. 바로 농장이 팔릴 위기에 처한 것. 빌리는 농장을 구하기 위해 치킨 파이터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농장에서 가장 약하고 겁 많은 빌리를 위해 뭉친 농장 친구들과 달걀 특공대! 전설의 무림고수인 오리알 믹키를 찾아가 숨겨진 파이터 본능을 깨우기 위해 특별훈련에 들어간다. 백전백승 챔피언 주먹왕 썬더와의 경기는 하루하루 가까워지고, 비실닭 빌리도 자신만의 비밀 필살기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과연 빌리는 전설의 챔피언을 이기고 농장과 친구들을 지킬 수 있을까?!
Dialogue Editor
100년만에 전설 속 붉은 달이 뜨고 대마녀 멀킨(줄리안 무어)과 어둠의 존재들이 되살아나면서 세상은 멸망의 위기에 빠진다. 한편, ‘7번째 아들의 7번째 아들’ 톰(벤 반스)은 매일 밤 꿈에 나타나던 남자 그레고리(제프 브리지스)와 만나게 되고 그는 톰만이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라며 자신과 함께 절대 악과 맞서 싸워야 한다고 하는데…
Dialogue Editor
Two temp workers, a pensioner and an old bully discover the sport of curling by chance and, convinced of their potential, plan to compete at the 2006 Winter Olympics in Turin.
Dialogue Editor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잭(잭 길포드)과 가족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는 사만다(앨리슨 밀러)는 갓 결혼한 신혼부부다. 도미니카공화국에서의 신혼여행 마지막 날 밤, 두 사람은 택시 기사의 안내로 지하 클럽의 파티에 갔다가 정신을 잃고는 다음날 숙소에서 깨어난다. 몇 달 뒤, 임신한 사만다는 신체적 변화와 함께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된다. 사만다의 이해하지 못할 변화와 함께, 집 주변을 서성대는 낯선 남자들을 발견한 잭은 집안 곳곳에 카메라를 설치한다. 성찬식에서 사만다와 대면한 토마스 신부님이 피를 흘리며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하자, 잭은 설치된 카메라를 재생해본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촬영된 의식 장면에서 특이한 상징들을 본 뒤 토마스 신부님을 찾아간 잭은, 그 상징들이 적그리스도를 불러오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